문명 같은 모바일 게임 추천 11가지

   읽는 시간 7 분

문명은 턴제 싱글 또는 멀티플레이어 전략 게임입니다. 최초의 문명은 1991년 말 시드 마이어가 만들었습니다. 그 후 문명 시리즈는 빠르게 명성을 얻었고 장르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되는 게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문명 같은 모바일 게임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수많은 유사한 모바일용 게임이 등장했습니다. 시장에는 많은 게임이 있지만 최고의 게임들을 엄선해보았습니다.

문명 같은 모바일 게임 추천 11가지

1. 제국의 대장간 (Android)

같은 모바일 게임 제국의 대장간

가장 먼저 언급할 문명 같은 모바일 게임은 단연 제국의 대장간입니다. 이 게임은 오리지널 문명 게임과 가장 유사한 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목표는 도시를 건설하고 석기 시대에서 현대를 거쳐 미래 시대로 올라가는 것입니다. 다양한 도시, 국가, 부족을 포함해 탐험할 수 있는 땅이 많으며 가끔씩 마주칠 수 있습니다.

오리지널 문명에서와 마찬가지로 전쟁을 벌이지 않아도 승리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영토를 발견하면 무역을 하거나 조약을 맺거나 그냥 이동할 수 있습니다. 군사력, 경제력, 종교력, 또는 다른 어떤 것이든 강력한 도시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도 매우 귀엽습니다. 게임을 시작하자마자 이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 게임은 무료이지만 다양한 인앱 구매를 제공합니다.

2. 월드 오브 엠파이어 2 (iOS/Android)

오브 엠파이어2

이 게임도 오리지널 문명 게임과 매우 유사합니다. 심지어 맵도 육각형 타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더군다나, 그래픽적으로 문명 5를 연상시킵니다. 월드 오브 엠파이어2는 26개의 문명, 54개의 병력, 82개의 건물, 81개의 기술을 연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절차적 세계 생성과 지도 편집기도 제공합니다.

모든 문명 게임과 마찬가지로 전투, 외교를 통해 승리하거나 단순히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경제 세력이 되어 승리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무료이지만 다양한 아이템과 업그레이드를 위한 인앱 구매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작은 아이콘을 피하기 위해 5인치 이상의 화면을 권장합니다. 진행 상황은 온라인, 로컬 또는 드롭박스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2024년 스팀 게임 추천 TOP 50

3. 타운스맨 (iOS/Android)

타운스맨은 고전적인 도시 건설 전략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승리”에 너무 집중하지 않습니다. 도적의 공격을 받고 폭풍우와 악천후의 영향을 받으면서 도시를 건설하고 시간이 지날 때까지 살아남는 것이 목표입니다. 자원을 모으고, 농장과 사일로를 건설하고, 건물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도적의 공격에 견딜 수 있도록 군대를 훈련시킬 수도 있습니다. 또한 복잡한 경제와 생산 체인도 제공합니다.

다른 게임과 마찬가지로 시민의 행복을 돌봐야 합니다. 선술집, 시장을 건설하거나 다양한 동상, 기념물 및 정원을 건설하여 마을을 아름답게 꾸밀 수 있습니다.

4. 하데스 스타 (iOS/Android)

스타

이 문명 같은 모바일 게임은 우주를 배경으로 합니다. 전쟁, 외교, 무작위로 생성되는 거대한 세계 등 이전 게임의 모든 요소를 갖추고 있습니다. 수많은 행성을 식민지화하고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깊은 우주를 탐험하고 인간 플레이어 또는 AI 외계 종족을 만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이지만 확실히 유료 게임은 아닙니다.

온라인 게임이기 때문에 다른 플레이어와 협력하거나 특별한 임무를 완수하거나 전쟁을 벌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두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자신의 속도에 맞춰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상태에서는 아무도 자원을 훔치거나 건물을 공격할 수 없습니다. 이 게임은 매우 아름답고 독특합니다. 무료이지만 인앱 구매를 제공합니다.

5. 문명 레볼루션2 (iOS/Android)

레볼루션2

이 게임은 오리지널 문명 게임 개발자들이 개발했습니다. 따라서 전쟁, 외교, 동맹, 무역, 업그레이드 등 원작의 모든 측면을 갖추고 있습니다. 마지막 업데이트는 2014년에 이루어졌기 때문에 그래픽이 약간 구식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실제로 매우 흥미 롭습니다. 또한 다양한 시나리오와 도전 과제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귀여운 그래픽의 게임을 원한다면 이 게임은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타운스맨이 훨씬 더 나은 대안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문명 같은 게임을 찾고 있다면 이 게임은 확실히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관련글 :  추억의 아케이드 고전 게임 TOP 10

6. 클래시 오브 클랜 (iOS/Android)

오브 클랜

클래시 오브 클랜에 대해 들어 보셨을 것입니다. 주로 전쟁을 지향하는 RTS 게임이지만 사람들과 군대를 번영시키기 위해 경제도 발전시켜야합니다. 이 게임은 그래픽 측면에서 확실히 앞서 가고 있으며 게임 플레이도 환상적입니다. 평점 4.6점(5점 만점)과 500,000,000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한 이 게임은 가장 많이 플레이되는 안드로이드 전략 게임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전 세계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클랜에 가입하여 장대한 클랜 전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건물과 유닛에 대한 수많은 업그레이드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지만, 다양한 아이템이나 속도 향상을 위한 다양한 인앱 구매를 제공합니다.

7. 폴리토피아 (iOS/Android)

로우 폴리 모델 룩의 환상적인 문명 유형 게임. 모든 캐릭터, 건물 및 기타 요소가 블록으로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독특하고 매우 아름다운 디자인. 시작 기술에 따라 다른 부족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부는 군사 지향적 일 수 있고 다른 일부는 시작시 경제적, 종교적 또는 외교적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목표는 30라운드에서 가능한 한 가장 높은 점수를 얻거나 모든 적을 파괴하는 것입니다. 첫 번째 목표는 경제와 외교를 발전시켜 달성할 수 있습니다. 모든 유닛과 건물은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무료이지만 다른 특별 보너스를 가진 다른 부족을 잠금 해제하려면 비용을 지불 해야 합니다.

8. Rymdkapsel (iOS/Android)

독특하게 설계된 전략 게임. 우주 정거장을 건설하고 주변 우주를 정복해야 합니다. 하지만 이 게임은 전투나 경제 업그레이드보다는 기지 건설 게임에 가깝습니다. 실제로 유닛, 적, 공격이 전혀 없습니다. 그저 우주 정거장을 건설하고 성장시키는 데 집중하세요.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단순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매우 복잡한 전략이 필요한 문명 같은 모바일 게임입니다. 또한 사용자 친화적이고 플레이하기 쉽습니다.

관련글 :  더 나은 프레임을 위한 엔비디아 최적화 설정 방법

9. 인투 더 브리치 (iOS/Android)

인투 더 브리치는 지구 아래에 존재하는 거대한 지형지물을 상대로 지휘하는 게임입니다. 인류를 구하기 위해 모든 역경에 맞서 싸워야 합니다. 상황을 완전히 통제하고 외계인들과 맞서 싸워야 합니다. 이 게임은 모바일 최고의 전략 게임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인투 더 브리치는 넷플릭스 사용자를위한 것입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넷플릭스에 가입해야합니다. 전투는 외계 괴물들이 일어나 인간이 점령 한 땅을 파괴하기 위해 출발하면서 시작됩니다. 이 게임에는 5라운드가 주어지지만, 재장전할 수 있는 라운드는 한 번만 주어집니다.

10. 블론즈 TD 6 (iOS/Android)

블론즈 TD 6는 지금까지 플레이한 최고의 전략 게임으로 설계된 타워 디펜스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서 적의 풍선을 ‘블룬’이라고 합니다. 이 게임의 목표는 이 풍선이 도시를 파괴하는 것을 막는 것입니다. 이것은 길을 만들고 이 작은 풍선의 생명을 앗아가는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게임의 목적은 ‘몽키’라고 불리는 타워 사이에 방어를 구축하여 블룬이 출구에 도달하지 못하도록 막는 것입니다. 블론즈 TD 6는 데스크톱과 모바일 기기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11. 다이시 던전 (Android)

다이시 던전은 거대한 주사위가 되어 끊임없이 변화하는 던전을 돌아다니며 플레이하는 문명 같은 모바일 게임입니다. 레이디 럭의 잔인한 변덕을 견뎌내야 합니다. 그리고 게임의 모든 단계에서 다양한 던전을 탐험해야 합니다. 임의 각 캐릭터에는 3 ~ 6 장의 카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 카드는 주사위로 구동됩니다. 각 카드는 다릅니다. 일부 카드는 주사위에서 나오는 숫자에 영향을 받거나 최대 또는 최소 숫자가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이 끝나면 마침내 레이디 럭의 변덕에서 벗어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명 같은 모바일 게임 요약

모바일 기기에서 실시간 전략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은 때때로 약간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문명 같은 모바일 게임이 게임 장르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래픽 측면에서는 PC 게임이 훨씬 더 낫다는 것을 우리 모두는 알고 있지만 쉽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