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캘리그라피 사이트 BEST 5

   읽는 시간 2 분

정형화 되어있고 가독성 좋은 폰트도 좋지만 청첩장, 초대장, 감사한 마음을 전할때 등 때로는 손글씨 모양의 폰트가 좋을때가 많습니다. 미적 감각이 뛰어난 몇 몇 사람을 제외하곤 캘리그라피를 시도하는것 자체가 고역인 만큼 오늘은 그런 분들을 위한 무료 캘리그라피 사이트 BEST 5를 소개합니다.

무료 캘리그라피 사이트 BEST 5

1. 클로바 나눔손글씨 글꼴

무료 캘리그라피 사이트 클로바 나눔손글씨 글꼴

클로바 나눔손글씨 글꼴은 네이버의 인공지능 AI 클로바와 유저들이 같이 만든 무료 캘리그라피 폰트 사이트 입니다. 109종의 무료 캘리그라피 하나 하나에 저마다의 이야기를 가지고 있어 뜻깊은 날 다양하게 활용해볼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아직도 모른다고? OTT 계정 공유 사이트 추천 BEST 5

2. 캘리폰트

캘리폰트

캘리그라피 폰트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캘리폰트 입니다. 그래픽 소스, 일본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있으며 폰트두께, 완성형, 이미지, 한자 등 세부적인 설정으로 검색할 수 있어 원하는 캘리그라피를 찾기에 안성맞춤인 사이트 입니다.

또한, 원하는 캘리그라피를 클릭해서 들어가면 이용가능범위와 샘플로 타이핑해볼 수 있고 폰트크기, 자간, 행높이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3. Sketch Paint

Sketch Paint

Sketch Paint 는 캘리그라피 변환 사이트로 그림판에 그림을 그리듯이 글씨를 그리면 켈리그라피로 변환되는 사이트 입니다. PC로 하는것보다 테블릿이 있으면 압력에 따라 글씨체는 가늘고 두껍게 더 이쁘고 자연스럽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4. 예스폼 손글씨

예스폼손글씨

문서서식 1위 플랫폼인 예스폼에서 만든 무료 켈리그라피 사이트 예스폼 손글씨는 원하는 문구를 적으면 켈리그라피를 무료로 만들어주는 사이트 입니다.

관련글 :  최신 프릭툰 바로가기 사이트 주소

다양한 손글씨 샘플이 예시로 나와있으며 원하는 문구의 손글씨 제작을 신청하면 손글씨 전문가가 제작을 시작해 48시간 이내에 완료 후 게시판에 등록해줍니다. 등록이 완료되면 손글씨 이미지를 다운로드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다폰트

다폰트

무료 영어 캘리그라피 사이트 다폰트 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수천가지의 영문 폰트와 캘리그라피를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습니다. OTF, TTF 2가지 타입의 캘리그라피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