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모른다고? OTT 계정 공유 사이트 추천 BEST 5

   읽는 시간 3 분

요즘엔 지상파보다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등의 OTT 서비스를 이용하는 시간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매월 지출되는 비용 때문에 가입을 주저하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따라서 오늘은 저렴하게 구독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OTT 계정 공유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OTT 계정 공유란?

OTT 서비스를 공유한다는 사실 자체는 사실 낯선 개념은 아닙니다. 뭐, 이런 플랫폼이 생기기 이전에도 높은 비용으로 인해 지인이나 가족들간에 이미 많이 공유하고 있었으니까요. 사실, 가장 큰 문제는 비용도 비용이지만 짝이 안 맞을 경우 아무리 친해도 계정을 나누기 어렵다는 점이었죠.

관련글 :  마인크래프트 스킨 사이트 추천 BEST 7

비용이나 짝수나 이런 부분들에 대해서 해결되는 솔루션이 바로 OTT 계정 공유 사이트로 정산날짜가 되면 알아서 따박 따박 정산해주고 호스트나 참여한 사람이나 서로 예민해질 부분이 없어 깔끔해서 좋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OTT 계정 공유 사이트 추천 BEST 5

1. 벗츠

OTT 계정 공유 사이트 벗츠

벗츠는 게임에서 파티를 맺는 것처럼 파티를 맺는 방식으로 OTT 계정을 공유하는 사이트 입니다. 넷플릭스, 왓챠, 디즈니, 티빙, 유튜브 프리미엄, 밀리의 서재, 북클럽, 온라인 게임 콘텐츠 공유 등 다양한 파티를 모집하고 가입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이 1년 파티 아니면 한달 정도의 파티를 모집하고 있으며 파티에 가입할 시 하루 단위로 금액을 매겨 일자에 결제하면 됩니다. 파티에 가입하면 바로 카톡으로 이메일과 비밀번호가 전송되고 사이트 내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파티장으로 파티를 만들 시 수수료가 무료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관련글 :  무설치 온라인 체스 사이트 BEST 5

2. 피클플러스

” OTT 계정 공유 사이트 추천 – 피클플러스 “

피클플러스는 국내에서 가장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피클플러스는 파티장으로 이용할때 가장 큰 장점을 가지고 있는 사이트로 파티장으로 계정을 공유할 경우 파티원이 구해지지 않아도 나머지 금액은 피클플러스에서 정산해주고 계정을 공유하는 대신 수수료가 적어서 매달 금액이 더 저렴합니다.

게다가, 직접 파티원을 초대할 경우 수수료는 0원이 되는 만큼 파티장으로 이용할때 가장 이용하기 좋은 사이트 입니다.

3. 링키드

링키드는 공유 가능한 계정 서비스가 많다는 점에서 장점이 있습니다. 영어 공부 앱인 케이크부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그리고 오피스365 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보증금과 위약금이라는 개념이 있어서 금액이 약간 추가 되는데 파티 기간이 별 이슈없이 잘 운영된다면 전부 돌려받는 금액입니다.

4. Gamesgo

Gamsgo
” OTT 공유 사이트 추천 – 겜스고 “

Gamesgo 는 해외 OTT 플랫폼 이용이 필요할때 사용하면 좋은 사이트 입니다.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디즈니플러스, HBOMAX 등은 물론 tidal, deezer, crunchyroll, paramount 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관련글 :  트렌드 파악에 유용한 통계 자료 사이트 BEST 5

5. 그레이태그

” 구독 공유 사이트 – 그레이태그 “

그레이태그는 대표적인 OTT 서비스 외에도 웨이브, 라프텔, 쿠팡플레이, 애플원, 프라임비디오, MS오피스, VPN, 밀리의 서재, 스포티파이 등 다양한 구독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의 장점은 사기나 해킹대응이 굉장히 빠르다는 점이며 자동 환불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계정 공유 불법일까요?

계정 공유 서비스 즉 쉐어 컨텐츠는 불법이 아닙니다. 하지만, 여러 OTT 플랫폼에서는 공유로인해 손해가 막심해 규제하기 위해 동분서주하고 있지만 불법으로 규정되진 않았습니다. 불법으로 규정된다고 해도 소비자에게 그 책임을 물수는 없으니 걱정할 필요는 없겠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