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추천 TOP 4

   읽는 시간 2 분

컴퓨터를 하다보면 특정 시간마다 팝업창이 뜨거나 이상한 페이지가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맬웨어나 악성코드가 컴퓨터에 설치되어있는 경우가 있는데요. 오늘은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추천 TOP 4를 소개합니다.

무료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추천 TOP 4

1. Malware Zero

무료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Malware Zero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Malware Zero 입니다. 정말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홈페이지에 접속해 다운로드 받고 실행하기만 하면 되는데요.

설명서를 읽어본 뒤 검사를 시작하면 악성코드를 검출하고 삭제까지 진행해줍니다. 파란색 화면에서 악성코드가 발견되면 붉은색 화면으로 변하게 되고 소요시간은 30분 가량 걸립니다.

관련글 :  용돈버는 리워드 앱 어플 추천 TOP 9

Malware Zero를 이용해 악성코드를 제거할땐 웹서핑 외에는 다른 작업을 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도 PC에 악성 웹이 자꾸 팝업되서 이용해봤는데, 바로 지워지는것을 보니 효과는 확실한 것 같습니다.

2. EzClean

EzClean

EzClean 는 물론 백신 역할도 겸하는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입니다. 악성코드 제거를 포함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윈도우즈 최적화, 멀웨어 검사, 프로세스 정리, 시작프로그램, 레지스트리 정리, 외부IP확인, BHO 관리 서비스등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3. AdwCleaner

Adwcleaner

유명한 보안 회사인 멀웨어바이트에서 제공하는 AdwCleaner 는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으로 실시간 감시가 없는 수동 검사를 통한 한글 버전을 제공하고 있으며 윈도우 디펜더나 V3 같은 주 백신이 잡지 못하는 광고 프로그램이나 악성 코드를 제거할때 유용한 프로그램 입니다.

관련글 :  2024년 최고의 무료 VPN 앱 TOP 5

4. Clean My Mac X

Clean My Mac X

윈도우가 아니라 악성코드 제거를 못하고 계시다구요? 그렇다면 맥전용 Clean My Mac X 이 있습니다. 오직 맥북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전 세계 13개국 언어를 지원하며 한국어도 지원되고 있습니다.

시스템 정크, 악성 코드 프로그램, 광고 코드, 레지스트리 제거, 캐시, 로그 파일등 몇 번의 클릭만으로 빠르게 맥북의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완전한 무료 프로그램은 아니지만 30일간의 무료 체험 기간을 제공하고 있으니 체험해보고 결정하시면 되겠어요.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