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돈버는 리워드 앱 어플 추천 TOP 9

   읽는 시간 6 분

요즘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어플이 바로 리워드 앱인데요. 설문 조사 참여나 게임 설치, 광고 시청, 걷기 등을 하면 포인트를 적립하여 현금처럼 쓸 수 있는데요. 초기 비용 없고 부담 없이 할 수 있기 때문에 누구나 할 수 있는데요. 어떤 어플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11월 25일 업데이트 ( +1 )

용돈버는 리워드 앱 어플 추천 TOP 10

1. 타임스프레드

1

 

스마트폰을 쓰지 않고 방치하면 포인트를 쌓을 수 있는 타임스프레드 어플은 스마트폰을 방치하고 10분 단위로 자동으로 캐시가 쌓이게 됩니다. 스마트폰을 방치한 시간 만큼 잠금 화면의 돼지를 클릭해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을 사용할때는 퀴즈, 상자 열기, 친구 초대 등으로 캐시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 중독인 저는 하기 어려울 것 같지만 휴대폰을 잘 사용하지 않는 어르신들이 깔면 심심풀이 용돈 벌이로 좋을 것 같습니다.

2. 플레이오

1
리워드 앱

 

게임을 플레이하고 문화 상품권까지 받을 수 있는 리워드 앱인 플레이오 입니다. 플레이오에서 소개하는 다양한 게임을 플레이하면 XP가 들어오는 개념으로 받은 XP를 TOL 교환소에서 TOL로 교환한 후 다양한 기프티콘 혹은 문화 상품권으로 교환 받을 수 있는데요.

상품관에서는 닌텐도 스위치부터 PS5 까지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어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여러 게임을 즐기면서 리워드를 적립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관련글 :  최고의 생산성을 자랑하는 뽀모도로 어플 추천 6개

3. 튜브캐시

튜브캐시

튜브캐시는 유튜브에 동영상만 봐도 포인트가 적립되는 리워드 어플로 적립되는 포인트로 각종 상품권, 구글 기프트 카드, 기프티콘 등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어떤 영상이든 유튜브에 접속해 체류한 시간만큼 캐시가 적립되기 때문에 유튜브를 많이 이용한다면 필수인 어플 중 하나입니다.

저도 유튜브를 자주 이용하기 때문에 이 어플을 깔고 있는데요. 소액으로 적립이 되지만 계속 쌓이는 포인트를 보면서 뿌듯하더라구요.

4. 셀러비

리워드 앱

 

셀러비는 숏폼 영상을 보고 리워드를 적립 받는 방식의 어플로 유명 연예인인 블랙 핑크의 지수, 허니제이, T1 같은 분들이 숏폼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일 1회 출석 체크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고 크리에이터들의 영상을 시청하며 포인트를 적립 받고 좋아요나 댓글 달기를 통해 추가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크리에이터로 직접 활동할 시 더욱 많은 리워드를 획득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 숏폼 영상을 자주 보는 대학생들 사이에서 아주 유행이라고 하는데요. 연예인들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깔아보시길 바랍니다.

5. 뮤직앤캐시

1

 

출석 체크와 음악 감상 만으로 리워드를 지급 받을 수 있는 뮤직앤캐시는 음악을 듣는 것 뿐만 아니라 출석 체크로도 포인트가 쌓이고 열심히 모은 포인트로 기프티콘과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네이버 페이 포인트로도 교환이 가능해 현금화 하기도 좋은 앱으로 뮤직앤캐시에서 원하는 노래를 선택하면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으로 자동으로 연동되어 원하는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감상이 가능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관련글 :  귀차니즘을 해결해줄 심부름 앱 어플 추천 TOP 7

6. 브이스탁

1

 

쉽고 편하게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브이스탁은 짜투리 시간을 활용해 누구나 할 수 있는 어플로 카테고리 중에서 즉시 보상을 선택하고 들어가면 다양한 콘텐츠들이 나오게 되는데 퀴즈형, 클릭형 등 원하는 방법으로 포인트를 모아 100원 단위부터 출금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영상 제작을 하면 브이스탁 인플러가 될 수 있는데요. 내가 만든 영상을 보면 수익이 발생되어 정산을 받을 수 있습니다.

7. 보윙

1

 

보윙은 기존의 앱테크를 완전히 탈피한 어플로 광고 페이지에 나오는 문구를 따라서 읽으면 리워드를 지급하는 형식입니다. 보이스를 읽는 이유로는 청각 장애인들의 교육 도구 개발에 활용된다고 하니 좋은 일에 사용되는 뿌듯함도 있을 것 같습니다.

포인트가 현금과 1:1 비율로 정산할 수 있게 쌓이며 정산 시 따로 수수료가 없어서 모았던 포인트를 그대로 현금화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왕 포인트 쌓을 거 청각 장애인들을 위해 도움을 주면서 포인트를 쌓으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조만간 다운 받아서 해봐야 될 것 같네요!

8. 캐시닥

리워드 앱 캐시닥

가계부 어플인 캐시닥은 가계부를 작성할 때 리워드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만보기 등 다양한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만큼 주로 가계부를 작성하는 주부가 사용하기 좋은 리워드 앱으로 병원, 약국 등 진료 내역 조회와 실비 보험 청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만한 기능들도 다수 보유하고 있습니다.

관련글 :  삶의 질 올리는 갤럭시 워치 앱 추천 4가지

의료 건강 기록 확인도 하고 캐시도 적립 받을 수 있으니 일석이조! 꿩먹고 알먹고입니다. 저는 병원을 자주 다녀서 실비 청구를 자주 하는 편인데요. 캐시닥 통해서 해봐야겠습니다.

9. 위드라이브

위드라이브

운전을 할 때마다 캐시를 적립하고 현금으로 인출할 수 있는 위드라이브 입니다. 위드라이브는 단순히 운전을 하는 것만이 아닌 운전 습관을 적립하는 어플로 급 출발, 급 가속, 급정거를 줄여 연비 효율을 높이고 그에 따라 환경도 보호하고 용돈도 버는 일석이조의 어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위드라이브 어플을 설치하고 운전을 시작하면 자동으로 주행을 인식하고 달리는 거리 만큼 하트가 적립되게 되는데요. 주행 종료 시 운전 등급이 산정 되고 안전 운전 시 더 많은 하트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운전이 끝날 때마다 마지막 주차 위치도 표시되니 저처럼 매일 주차 위치를 까먹는 분들에겐 일석삼조의 어플이나 다름없겠죠?

10. 캐시워크

걷기만 해도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캐시워크 어플은 만보기형 화면이 떠있고 걸을 때마다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는데요. 하루 만보까지 적립이 가능하며 적립 받은 포인트는 편의점, 카페, 베이커리, 레스토랑 등 제휴점 쿠폰으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중간 중간 퀴즈 풀기도 있어서 퀴즈를 맞추면 추가 포인트를 지급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실제로 저희 어머니는 이 어플을 사용하고 계시는데요. 얼마 사용하지 않은 것 같은데 금방금방 포인트가 쌓여서 몇 번 햄버거도 먹고 편의점도 이용해보았네요. 매일 많이 걷는 분이라면 캐시워크를 꼭 다운받으시길 바랍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