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무료 로고 만들기 제작 사이트 추천 TOP 15

   읽는 시간 9 분

로고는 어느 집단의 얼굴이 되거나 웹사이트 혹은 개인의 정체성을 나타내 로고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무료로 로고를 제작할 수 있는 무료 로고 만들기 제작 사이트 TOP 15를 소개합니다.

2023 무료 로고 만들기 제작 사이트 추천 TOP 15

1. 브랜드마크

무료 로고 만들기 사이트 추천

간단히 무료로 로고를 만들 수 있는 사이트 ” BRAND MARK “ 입니다. 이 사이트는 다른 사이트와는 다르게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를 밟지 않아도 사이트 이용이 가능한 점이 장점이죠.

대신, 유료 구독을 하지 않으면 생성된 로고 파일을 로우 데이터로 다운로드 받을 수는 없습니다. 로고를 PNG 파일 및 추가적인 가공이 필요한 경우 이용료를 확인한 후 이용해야 합니다.

사이트에 접속한 후 관련 키워드를 여러가지 등록해주면 자동으로 로고를 생성해주는데요. 예를 들자면 빵집 로고를 만든다고 볼때 ” BAKERY, BREAD, SWEET, WHIT ” 등의 키워드를 영문으로 넣어주면 됩니다.

본인이 생각하는 대략적인 이미지나 형용사 그리고 혹은 추구하는 색상과 관련있는 물체들을 영어로 키워드로 넣어주면 됩니다. 마음에 들지 않는 로고가 생성됐을땐 오른쪽으로 클릭하면 끊임없이 로고가 생성된답니다.

또한, 포토샵이나 일러스트 같은 프로그램이 없이도 여러가지 다양한 옵션을 사이트에서 바로 직관적으로 확인해볼 수 있는데요. 로고 제작 작업이 끝나면 X를 눌러준 뒤 화면에서 아래로 스크롤을 해보면 어플리케이션, 웹사이트 등에 임의로 목업한 이미지도 함께 보여줍니다.

2. 온라인 로고 메이커

로고 메이커
” 무료 로고 만들기 제작 사이트 – 온라인 로고 메이커 “

자신의 로고를 직접 만드는 경우 AI 로고 제작 툴로도 충분하겠지만, 로고 만들기 1인 창업에 도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목업 파일이나 명함에 입혀보는 건 어떻게 하는게 좋을지 고객에게 보여주는 작업을 할때 난감한 부분이 참 많습니다.

이럴때 활용할 만한 사이트가 바로 ” 온라인 로고 메이커 “ 로 작업한 결과물을 목업으로 바로 볼 수 있게끔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 입니다. 240만개 가까이 되는 브랜드의 로고를 제공하고 있으며 독특한 로고 재료들이 많아 로고를 제작할때 참 유용한 사이트 입니다.

관련글 :  2024년 무료 웹툰 배경 사이트 BEST 8

물론, 아이디어를 얻기에도 참 좋고요. 사이트에 처음 접속하면 미리 자체적으로 만들어진 로고가 세팅되어져 있으며 ” 맥주잔 ” 모양에 자신이 원하는 이미지를 찾아 넣고 글씨를 바꾸면 끝!

미리 세팅해 둔 이미지가 없다면 ” ADD SYMBOL ” 에서 원하는 이미지를 찾은 후 만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조금 아쉬운 점도 한 가지 있는데요. 한글 폰트가 기본 폰트밖에 없다는 점으로 영문 폰트를 활용한 로고를 만들때 더 좋겠습니다.

3. logo genie

logogenie

logo genie는 좀 더 디테일한 로고 디자인을 제작할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메인화면에서 업체명, 슬로건을 입력하면 다양한 디자인 예시들이 나타나게 됩니다.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클릭하면 디테일하게 수정할 수 있는 템플릿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템플릿에는 색상, 위치, 폰트, 사이즈등을 디테일하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 미리캔버스 ” 같은 사이트에 방문하지 않고도 로고 디자인을 바로 그 자리에서 자유롭게 수정할 수 있어 편리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죠.

4. 로고 타입 메이커

타입 메이커
” 무료로고메이커 – 로고 타입 메이커 “

이 사이트는 몇 번의 클릭만으로 로고 제작이 가능하여 사용자가 아주 손 쉽게 로고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회사명 혹은 업체명을 적어준 후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업체명과 유사한 다양한 로고의 템플릿이 생성됩니다.

이때 왼쪽에 위치한 갤러리를 클릭하면 원하는 이미지와 업종이 나오게 되는데요. 클릭후에 원하는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그에 맞는 예시들로 로고가 계속해서 다시 제작되죠. 마음에 드는 로고를 찾았다면 원하는 디자인을 클릭해 입 맛에 맞게 수정하시면 되겠습니다.

5. 텍스트 스튜디오

스튜디오
” 무료 로고 템플릿 사이트 – 텍스트 스튜디오 “

텍스트 스튜디오 사이트는 다양한 디자인의 로고 템플릿을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 입니다. 3D 로고 및 텍스트 생성기를 이용해 문자 기반의 로고를 제작할 수 있는데요.

텍스트 입력란에 문구를 입력한 후 ” 제출 ” 하면 수십개의 디자인 템플릿에 일괄 적용되며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선택하여 수정 및 편집하면 됩니다. 한국어 입력도 가능하긴 하지만 영문 폰트처럼 매력적인 로고를 만들 수는 없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6. 비비빅

관련글 :  완벽한 수능 대비 고등 인강 추천 4곳

비비빅은 기본적으론 유료 사이트지만 회원가입을 할 경우엔 무료로 로고를 제작해주고 있습니다. 원하는 로고타입을 선택할 수 있으며 선호하는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넓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이름 혹은 웹사이트 이름을 입력하고 간단한 설명을 입력하면 로고 디자인을 AI가 자동으로 진행합니다.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계속해서 새로고침 하면서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나올때까지 찾아볼 수 있습니다.

7. Hatchful

LOGO
” 무료 로고 AI – Hatchful “

Hatchful 은 정말 간단하게 무료로 로고를 제작할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로고 제작은 진행할 수 있지만 생성한 로고를 다운로드 받기 위해선 로그인해야만 합니다.

우선 자동으로 로고를 제작해주는 툴이다보니 패션, 건강, 집, 음식, 기술, 예술, 스포츠, 서비스 등의 큰 카테고리에서 선택한 후 보수적인, 친숙한, 혁신적 등의 비주얼 스타일을 선택하고 비즈니스 이름을 적고 로고가 사용될 위치만 지정하면 끝입니다.

자동으로 제작된 로고 중 마음에 드는 로고를 선택하고 다운로드 하시면 되는데요. 로고는 정말 마음에 들지만 색상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간단하게 변경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8. 스퀘어 스페이스

squarespace

스퀘어 스페이스 이 사이트는 UX와 UI가 잘되어있고 3분안에 매우 간편하게 로고를 제작할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단, 회원가입은 필수이며 이미지에 나오는 것처럼 브랜드명을 입력 후 마음에 드는 심볼을 영어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마음에 드는 로고를 선택한 후 로고 아이콘의 사이즈와 컬러 그리고 타이틀 폰트와 굵기 등 다양한 설정이 가능합니다.

9. 로고 아스터

  • 사이트 주소 : 

로고 아스터도 회원가입이 필수 입니다. 하지만, 작은 로고 파일은 회원가입 없이도 무료로 제작이 가능하죠. 원래는 영어로만 제공되던 사이트였지만 현재는 한글로도 지원되고 있어 접근성이 더욱 좋아졌습니다.

브랜드 명을 입력하고 원하는 색상과 폰트를 지정한 후 ” CREATE ” 버튼을 누르면 다양한 로고가 생성되는데, 위 이미지처럼 명함, A4 용지에 로고를 찍은듯한 미리보기 이미지를 제공하고 있어 남들에게 어떤 식으로 로고가 보일지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10. 비즈하우스

비즈하우스는 국내사이트라는 장점이 있는 사이트 입니다. 어디서나 활용할 수 있는 나만의 로고를 무료로 제작할 수 있는 사이트로 카페 로고, 요식업 로고, 뷰티 로고, 학원 로고, 유튜브 썸네일, 카드뉴스 등 다양한 로고와 썸네일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bozayonet 보자요넷 최신 주소 바로가기

PNG 파일로만 제공된다는 단점이 있지만서도 유료로 로고 제작을 맡겼을 경우 비용이 15만원 ~ 30만원 선인걸 감안하면 신경쓸 필요도 없겠습니다.

11. 미리캔버스

로고를 직접 만들고 싶지만 완성된 로고보단 시안만 제공받고 싶다면 미리캔버스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미리캔버스는 저작권 걱정 없는 종합 무료 디자인 툴로서 PPT, 로고, 배너, 카드뉴스, 유튜브 썸네일등을 제작할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미리캔버스 사이트에 접속해 회원가입을 진행한 후 템플릿에서 로고/프로필을 선택한 후 원하는 로고를 선택한 후 자기 입맞에 맞게 수정하거나 직접 제작할 수 있습니다.

12. 디자인힐

” 로고 자동 생성 사이트 – 디자인 힐 “

디자인힐은 해치풀과 마찬가지로 선택, 선택, 선택 으로 로고를 만드는 무료 로고 만들기 사이트 입니다. 사용하기에도 간편하고 무료로도 사용할 수 있지만 조금 아쉬운 디자인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로고 디자인을 받아보고 마음에 든다면 추가로 결제를 해 디자인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특이한 비즈니스 모델로 보이고 금액이 조금 사악한 편이라 왠만하면 무료 디자인만 이용하는것이 좋겠습니다.

13. 테일러 브랜드

테일러 브랜드는 인공지능이 로고를 만들어주는 로고 제작 툴 입니다. 인공지능이 만들어주다 보니 정말 사용하기 간편하고 쉬운 사이트로 다른 외국 무료 플랫폼 중 에서도 뛰어난 로고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지만 정말 간단하게 사용 할 로고만 제작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14. THE HOTH

THE HOTH

SEO 전문 웹사이트인 THE HOTH 에서 제공하는 무료 로고 제작 툴 입니다. 업체 상호명과 슬로건을 넣을 수 있고 해치풀과 마찬가지로 사용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UI를 제공합니다.

컬러 변경과 텍스트 변경을 제공하며 무료로 로고를 제작한 뒤 메일로 받을 수 있고 AI나 EPS를 통해 파일로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해외 사이트다 보니 로고도 미국적인 느낌이 강한점. 참고하셔야 합니다.

15. 캔바

” 무료 로고 이미지 사이트 – 캔바 “

나는 무료로 로고를 제작하고 싶지만 고퀄리티의 로고를 원한다. 하는 조금은 양심이? 없는 분들에게 가장 적합한 사이트가 캔바가 아닐까 싶습니다. 해외 사이트지만 한글을 지원해준다는 장점이 있고 로고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퀄리티의 소스를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