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수능 대비 고등 인강 추천 4곳

   읽는 시간 3 분

고등학생이 되면서 수능에 대한 압박감이 굉장히 심해지는데요. 아무리 수능 대비를 한다고 해도 다른 친구들이 더 잘하는 것 같은 불안함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완벽 수능 대비가 가능한 고등 인강 추천 4곳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니 스트레스 받지 말고 즐겁게 공부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고등 인강 추천 TOP 4

1. 나인스쿨

고등 인강 추천 나인스쿨

 

나인스쿨은 생생 라이브 수업으로 부족했던 과목을 보충해서 공부를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 고교 인강 사이트입니다. 오답 노트 완전 점검으로 모르는 문제를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상위권 도약을 위해 내신 강좌도 집중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관련글 :  무설치 온라인 체스 사이트 BEST 5

또한 집중력이 떨어지는 친구들을 위해 3Q 인적성 학습 기술 검사를 통해 공부 습관을 어떻게 잡아야 하는지 체계적으로 분석해주기 때문에 성적 향상에 도움이 되는데요.

현재 무료 체험이 가능하니 어떤 식으로 인강이 진행되는지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2. 이투스

이투스

이투스는 이미 많은 고등학생들이 듣고 있는 인강이며 알고리즘 AI 추천 강좌를 통해 개개인에 맞춰 수강이 필요한 강좌를 추출하여 보여주기 때문에 필요한 강의만 쏙쏙 골라서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입 정보 입시 채널이 따로 있기 때문에 정보를 얻을 수 있고 어떤 식으로 공부를 진행 해야 하는지 방향성도 잡히기 때문에 정시 말고 아예 수능을 일찍 대비하는 친구들에게는 유익한 강좌가 될 수 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  고대생 픽 내신 자료 구하는 사이트 6곳

3. 대성마이맥

대성마이맥

대성마이맥은 대학 입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시험 분석 및 정시 합격 예측까지 대학 입시에 모든 것을 제공하고 있는 인강 사이트입니다.

수능 대비를 위해 핵심 강좌만 모아 놓은 파이널 특강 강좌를 제공을 하고 있으며 쉽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강의가 구성되어 있어 학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습니다.

후기도 좋은 편이니 핵심 개념만 보고 싶은 분들은 대성마이맥을 추천 드립니다.

4. 메가스터디

메가스터디

  • 메가스터디 가격 : 고1, 고2 – 프리미엄 기준 890,000원 / 고3 – 프리미엄 기준 1,090,000원
  • 프리미엄 300이나 베이직은 조금 더 저렴!
  • 메가스터디 바로가기

메가스터디는 고등 수능과 내신을 완벽하게 대비해주는 고등 인강 사이트로 입시 정보 제공 및 학력 평가 풀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글 :  무료 구인구직 사이트 추천 BEST 8

지금 내 성적으로 합격 가능한 대학은 무엇인지 정시 합격 예측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며 대학별 모집 요강, 수능과 모의고사 기출 문제 및 해설 강의 등 대학 입시에 대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니 정시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꼭 추천 드리는 인강입니다.

아무래도 중등 인강 엠베스트를 하셨던 분이라면 메가스터디로 연계되니 엠베스트를 들었던 분이라면 메가스터디로 듣는 것이 편합니다.

마치며

오늘은 수능 대비가 가능한 고등 인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기에 적은 인강 사이트 말고 다른 인강 사이트도 많지만 대부분 많이 듣는 인강 위주로 적어보았으니, 어떤 인강을 들어야 하는 지 고민이 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였으면 좋겠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