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헌터 월드 몬스터 모드 추천 TOP 8

   읽는 시간 5 분

몬스터 헌터의 핵심은 ( 몬스터 ) 입니다. 몬스터 헌터 월드의 핵심이며 시리즈의 거의 모든 작품이 항상 독특하고 위험한 생물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현재 오리지널 버전에는 90여 종의 독특한 몬스터가 등장하지만, 더 많은 몬스터가 등장할 여지는 남아 있습니다. 바로 모드를 통해 말이죠.

모드 제작자들은 갑옷부터 무기, UI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측면에서 환상적인 작업을 해왔습니다. 물론 사랑받는 거대 생명체도 빼놓지 않았습니다. 리스킨부터 재작업, 심지어 완전히 새로운 추가까지, 몬스터 라이브러리는 게임에서 매우 인상적이며 플레이어가 거대한 짐승을 사냥할 때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8. 지옥검 글라베누스

글라베누스글라베누스는 언제나 도전적이고 강력한 적이었지만, 헬블레이드 버전은 항상 다른 차원이었습니다. 기본 게임에는 기본 버전이 있지만, 많은 플레이어가 악명 높은 불의 변종과 싸우기를 원했습니다.

이 모드는 바로 그 적을 각각의 퀘스트와 사냥과 함께 게임에 추가합니다. 헬블레이드 글라베누스는 단순히 바닐라 버전을 대체하는 것이 아니라, 고유한 생김새와 전투 방식을 지닌 독특한 생물체입니다. 이 불타는 야수를 추적할 때 플레이어는 신중하게 접근해야 합니다.

관련글 :  2023 플스5 게임 추천 순위 TOP 12

7. 위글리스

파탈리스는 게임에서 가장 무서운 드래곤 중 하나이며, 매번 마주칠 때마다 위험이 도사리고 있어 전술적이고 계산적인 접근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이 모드는 다소 간단한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적어도 시각적인 관점에서는 무서운 존재감을 완전히 제거합니다.

위글은 시리즈에서 가장 사랑받는 몬스터 중 하나이며, 수많은 플레이어가 위글처럼 생긴 스티치 헬멧을 쓰고 게임을 즐깁니다. 이 모드에서는 파탈리스가 바로 그 모자를 쓰게 되어, 완전하지는 않더라도 조금 더 파탈리스를 만날 수 있습니다.

6. 사피지바 리메이크

리메이크사피지바는 에너지를 쉽게 조작하여 성가신 사냥꾼들을 공격하는 강력한 엘더 드래곤입니다. 이 모드는 이 강력한 적을 더욱 강력하게 보이게 하며, 에너지를 조작하는 모습을 시각화하여 완성했습니다. 이 모드에는 3가지 변형이 있으며, 플레이어는 자신의 취향에 맞는 형태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기 다른 색 구성표와 파티클 효과로 모든 버전이 선명하고, 무서울 정도로 아름답고, 그 어느 때보다 위험해 보입니다.

5. 야생 초코보

초코보파이널 판타지 게임을 한 번도 접해보지 않은 플레이어라도 초코보에 대해 잘 알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병아리처럼 생긴 이 사랑스러운 생명체는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와 몬스터 헌터의 세계관에 완벽하게 어울리며 나름대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월드의 세계관과도 잘 어울립니다.

관련글 :  리썰 컴퍼니 17가지 최고의 모드 추천

대검은 몬스터 헌터 월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 무기입니다. 이 기술들은 무기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멋진 점은 이 모드가 가스토돈과 케스토돈 모델을 초코보로 대체하여 플레이어가 실제로 몬스터 헌터에서 깃털 달린 생물을 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월드에서 파이널 판타지 16 및 기타 다양한 파이널 판타지 타이틀에서와 마찬가지로 깃털 달린 동물을 탈 수 있습니다. 게임에 기이하고 무해한 추가 기능이지만 매우 환영할 만한 기능입니다.

4. 둠 이터널 X 몬스터 헌터 월드 팬 메이드 크로스오버

이터널 X 몬스터 헌터 월드 팬 메이드 크로스오버가장 기대되는 크로스오버는 아니지만, 리비아의 게롤트가 게임에 등장할 것이라고 예상한 사람은 많지 않았기 때문에 그렇게 충격적인 일은 아닙니다. 특히 이번 크로스오버에서는 몬스터로 가득한 세계에 새로운 사냥터와 새로운 적인 마라우더가 추가됩니다.

둠의 팬이라면 사나운 도끼와 산탄총으로 무장한 이 강인한 적에 대해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이제 몬스터 헌터 플레이어는 이 위협적인 적을 쓰러뜨리고 그 보상으로 반짝이는 새로운 아이템을 획득하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3. 인도하는 땅의 몬스터 재료 드랍률 향상

땅의 몬스터 재료 드랍률 향상몬스터 헌터 시리즈에서 그라인딩은 항상 필수적인 부분이었으며, 이 부분은 앞으로도 변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무기나 방어구를 위한 마지막 날개를 얻기 위해 라탈로스의 속을 몇 번이고 갈아내는 것이 몬스터 헌팅의 거의 모든 과정이죠. 그러나 치팅에 의존하지 않고도 조금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특히 이 모드는 가이딩 랜드의 강화된 적의 드랍률을 약간 변경하여, 플레이어가 필요한 희귀한 재료를 얻을 확률을 높이는 동시에 덜 유용한 드랍 확률을 조금 낮췄습니다.

관련글 :  뉴비를 위한 돈스타브 투게더 필수 모드 19가지

2. 악마 유전자 네르기간테 – 커스텀 아종

유전자 네르기간테네르기간테는 항상 플레이어를 상공에서 폭격하고, 가차없이 잠수하여 방심하게 만드는 악랄한 적입니다. 놀랍게도 이러한 공격 스타일은 철권의 데빌 진과 전혀 다르지 않습니다. 이 모드 제작자는 이 두 가지를 결합하여 매혹적인 괴물을 만들어냈습니다.

비주얼부터 애니메이션, 전설에 이르기까지 이 악마 유전자 네르기간테는 절대적인 위협입니다. 이 모드는 바닐라 버전을 대체하는 것이 아니라 이 괴물을 몬스터 헌터에 별도의 개체로 추가합니다: 월드 플레이어가 만날 수 있는 별도의 개체로 추가되었습니다.

1. 부활 – 돌아온 괴물 – 백색 파탈리스

돌아온 괴물 백색 파탈리스부활은 많은 크리에이터들의 열정적인 프로젝트이며, 화이트와 크림슨 파탈리스는 그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개발자들은 시리즈에 등장하는 많은 상징적인 몬스터와 그 버전을 재현하여 모드 형태로 게임에 추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 특별한 파탈리스는 그 힘과 무시무시한 존재감을 뽐내며 정말 멋지게 보입니다. 새로운 적 외에도 이 모드에는 플레이어가 엘더 드래곤의 조각으로 제작할 수 있는 일련의 무기와 방어구도 포함되어 있으며, 새로운 버전과 완전히 어울리는 스타일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