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랜드 달팽이 얻는 방법 (무료 펫)

   읽는 시간 1 분

메이플랜드를 즐기시는 분이면 아이템과 메소를 줍는데 엄청난 피로감을 느끼고 계실겁니다. 하지만 이제 괜찮습니다. 1월 10일자로 메이플랜드에 무료 달팽이 펫이 추가됐습니다. 아이템과 메소를 자동으로 줍는 것 뿐만 아니라 HP와 MP를 자동으로 충전까지 해주는데요. 메이플랜드에서 달팽이 퀘스트를 완료하고 달팽이를 얻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메이플랜드 달팽이 얻는 방법 ( 무료 펫 )

달팽이는 2024년 2월 11일 00시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 이후로는 생명의 물약을 사용해서 기간을 연장해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펫을 따로 구매할 필요는 없을 것 같아 다행입니다. 이제 달팽이 얻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관련글 :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모드 추천 TOP 12

1. 헤네시스 혹은 리스항구에서 카산드라에게 퀘스트 받기

헤네시스 혹은 리스항구에서 카산드라를 찾아 [이벤트] 의문의 작은 알 퀘스트를 수락하시면 됩니다. 이후 퀘스트 내용을 보면 엘리니아를 찾아가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엘리니아에 가면 퀘스트 완료 위치도 뜨지 않아서 헤매는 경우가 많습니다. 퀘스트를 완료하기 위해선 히든 맵에 입장해야 합니다.

퀘스트 1

2. 엘리니아 히든 맵 입장하기

엘리니아에서 오른쪽 끝 밑으로 이동하면 “소환수 피그미” 와 ” 에뜨랑의 안내판 ” 옆에 빛이나는 파란색 꽃봉오리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앞에서 ↑를 눌러 입장하면 요정 마르에게 퀘스트를 완료하면 달팽이 펫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꽃봉오리 위치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