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 FPS 게임 추천 상위 TOP 20

   읽는 시간 9 분

GTA 5 같은 대단한 게임부터 배틀그라운드 같은 인기 게임까지. 게임 세상에는 정말 다양한 슈팅 게임이 참 많습니다. 근데 한 플랫폼에서 다양한 FPS 게임을 즐길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로블록스는 엄청나게 다양한 커스텀 게임을 제공하고 있죠. 아주 유명한 게임부터 아주 독특한 게임까지 말이죠. 그렇다면 로블록스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슈팅 게임은 무엇이 있을까요? 최고의 로블록스 FPS 게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최고의 인기 로블록스 FPS 게임 TOP 20

1. 빅 페인트볼

로블록스 FPS 게임 빅 페인트볼

와! 빅 페인트볼은 아마도 로블록스에서 가장 재미있는 FPS 게임이라고 할 수 있겠어요. 2019년부터 벌써 8억회 가까이 플레이했고 400만명이 즐겨찾기를 했다니 정말 대단하죠? 빅 페인트볼 게임을 하면서 다양한 맵, 페인트볼 총, 그리고 잠금 해제를 통해 멋진 옷들도 얻을 수 있어요.

게임에서는 콜 오브 듀티에서 볼 수 있는 핵무기 같은 킬스트릭도 있답니다. 소총마다 능력이 다 달라서 최고의 장비를 얻으려면 좀 노력해야 해요. 각 로비에서는 한 번에 최대 18명의 플레이어가 게임을 같이 즐길 수 있답니다.

2. 폴리배틀

포트나이트, 콜 오브 듀티, 카운터 스트라이크에 이어 이제 배틀필드까지… 로블록스의 벤치마킹은 배틀필드 차례네요. 폴리배틀은 인기 프랜차이즈 배틀필드의 로우 폴리 버전인 게임이에요. 탱크와 트럭을 포함한 전차와 병사들을 위한 다양한 병과가 있죠.

심지어 배틀필드 시리즈에서 인기 있었던 스트라이크 앳 칸트 맵 버전도 만나볼 수 있답니다. 폴리배틀은 2020년에 출시되었고 계속해서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되고 있어요. 여기에는 새로운 전차, 무기, 로테이션으로 실행되는 맵이 포함되며 복잡하긴 하지만 꼭 플레이해볼 만한 가치가 있는 로블록스 FPS 게임 이에요.

3. 후드 모디드

모디드

후드 모디드는 완전 기똥찬 랭크 모드가 있는 슈팅 게임으로 지금 로블록스 플랫폼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죠! 이 게임에는 완전 멋진 환경과 총기 메커니즘 그리고 총기와 상호작용하는 재밌는 여러 방법들이 있죠. 자신만의 팀을 구성하고 전투에 참여해보세요!

4. 워 시뮬레이터

시뮬레이터

워 시뮬레이터는 시대를 관통하는 멋진 로블록스 FPS 게임 입니다! 게임을 즐기면서 적들을 많이 처치하면 게임 내에서 돈을 벌어 장비 레벨을 올릴 수 있죠. 장비는 고대부터 현대까지 다양한 시대를 아우르고 이 게임은 이 글에 있는 다른 FPS 게임 보다는 PVP 게임에 더 가깝습니다!

관련글 :  로블록스 트레져 퀘스트 코드 ( 2023 )

5. 노스코프

노스코프는 저격총만을 이용해 다른 플레이어들과 대결하는 로블록스 FPS 게임 입니다. 저격총을 사용하지만 스코프가 없어서 정말 흥미진진한 경험을 할 수 있죠. 게임은 라운드제로 진행되고 여러 다양한 무기를 골라 사용할 수 있어요! 점프하고 미끄러지며 총을 쏴서 승리를 쟁취하세요!

6. 컴뱃 워리어

워리어

로블록스 플랫폼에서 정말 놓칠 수 없는 인기 FPS 게임 컴뱃 워리어에요. 2018년에 처음 나왔지만 2022년 4월에 업데이트 되어 다시 핫해진 게임이죠. 근접 무기부터 저격 소총까지 다양한 무기로 전투를 즐길 수 있어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

처음에는 간단한 경찰봉으로 시작하지만 게임을 오래 플레이할 수록 더 많은 크레딧을 얻어 새로운 무기를 잠금해제할 수 있어요! 꼭 한번 플레이해보세요!

7. 카운터 블럭스 : 리마스터

블럭스 리마스터

카운터 블럭스 : 리마스터는 말 그대로 카운터 스트라이크의 로블록스 버전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로블록스 게임 메뉴에서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카운터 스트라이크 시리즈에서 유명한 더스트 2 같은 상징적인 맵에서 5대5로 매치를 즐길 수 있죠.

8. 샷 아웃!

아웃

샷 아웃! 게임에서는 로마 군인부터 멋진 사무라이까지 역사 속 유명한 캐릭터들을 한데 모아놨어요. 다양한 총기와 무기를 사용할 수 있지만 이 게임에는 총기 외에도 여러가지가 있답니다. 게임 이름이 샷 아웃! 이긴 하지만 사실은 근접 무기에 더 중점을 두고 있죠.

강철의자부터 사무라이 소드까지 다양한 무기가 등장하거든요. 여러분은 어떤 무기를 사용하고 싶으신가요? 거기에 더해 캐릭터마다 사용해볼 수 있는 특별한 능력도 가지고 있답니다!

9. 아스널

로블록스 FPS 게임 중 최고를 꼽으라고 한다면 뭘 꼽을 수 있을까요? 장담하건데 ” 아스널 ” 을 꼽을 수 있을 겁니다. 카운터 스트라이크 같은 총싸움 게임에서 영감을 많이 받은 FPS 게임으로 다양한 무기로 적들을 다 잡고, 마지막에는 골든 나이프로 32번째 킬을해야 승리하는 게임이죠.

이 게임은 정말 멋진 사운드 디자인 ( 팀 포트리스 2 같은 다른 인기 게임에서 뽑아온 사운드 등 ) 과 다양한 무기 디자인 때문에 인기가 엄청난 게임이죠. 2018년에 처음 출시되어 지금까지 20억회 이상의 다운로드 횟수를 기록했다고 하니 얼마나 재미있는지 안봐도 알겠죠?

10. KAT

KAT

KAT 즉, 칼 능력 테스트는 완전 빠른 속도로 칼을 던지고 총을 쏘는 로블록스 게임 입니다. 2017년에 처음 나온 이 게임은 지금까지 5억회나 플레이되었죠! 2020년 11월에 마지막으로 업데이트 되긴 했지만, 다음 업데이트를 기다리는 동안에도 충분히 재밌는 콘텐츠가 많답니다!

관련글 :  로블록스 머더 미스터리2 코드 ( 2024년 )

11. 팬텀 포스

포스

로블록스 FPS 장르에서 아스날과 양대산맥으로 꼽히는 팬텀 포스입니다. 2015년부터 로블록스에서 최고의 FPS 게임 중 하나로 인기를 끌어왔어요. 지난 5년 간 10억회 이상의 다운로드 횟수를 기록하며 새로운 총기와 맵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죠.

이 게임이 다른 게임과 차별화되는 점은 총알 낙하, 총알 속도, 정기적으로 조정되는 총기 밸런스 등 로블록스 게임으로는 상당히 진보된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죠. 팬텀 포스에는 다섯가지 게임 모드가 있는데요. 팀 데스매치, 플레어 도미네이션, 킹 오브 더 힐, 깃발 뺏기등이 있어요.

12. S.W.A.T 시뮬레이터

swat 시뮬레이터

S.W.A.T 시뮬레이터는 방과 건물을 습격하는 방법을 배우는 훈련 연습과 다양한 독특한 시나리오로 능력을 시험하는 게임이에요. 이 게임은 로블록스 최고의 시뮬레이션 게임 목록에 들어갈 수도 있겠지만 FPS 게임으로 분류하는게 더 잘 어울린답니다.

친구들이랑 같이 게임을 플레이 하거나 혼자서 S.W.A.T 팀과 즐길수도 있어요! 평점 자체는 참 높지만 장르의 특성상 로블록스에서 인기가 그리 많지는 않은데요. 그래도 FPS 장르를 사랑한다면 한 번쯤 플레이해보는것도 좋겠죠?

13. 배드 비즈니스

비즈니스

배드 비즈니스는 명성 시스템, 독특한 무장을 구성할 수 있는 다양한 무기, 캐릭터를 개성 있게 꾸밀 수 있는 수많은 의상 아이템들이 있는 신나는 로블록스 FPS 게임이에요. 배드 비즈니스는 정말 속도감 넘치게 진행되는것이 특징인데요.

칼을 들고 달리면 더 빨리 움직일 수 있어요. 토끼처럼 빠르게 움직이는 것이 이 게임을 더 재미있게 만들어준답니다. 정말 중독성이 강한 게임이라 로블록스 FPS 게임 중에서도 최고로 꼽히고 있는 게임이죠.

14. 에너지 어썰트

어썰트

에너지 어썰트는 완전 짱짱한 미래형 FPS 게임이에요. 미래를 상징하는 상징적인 무기들이랑 아주 유명한 카렌탄 같은 맵들도 많아서 정말 재미있게 즐길 수 있죠. 오늘 소개해드리는 로블록스 FPS 게임들 중 최고로 멋진 게임 중 하나라고 말해도 될 정도인데요.

매치에서 이기고 킬을 따내서 순위를 높여보세요! 순위가 올라갈수록 더 많은 무기, 스킨, 옷을 얻을 수 있어서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자신의 실력을 뽐낼 수 있답니다.

15. 좀비 업라이징

업라이징

좀비 업라이징은 2021년 8월 한 달간 진행된 이벤트 덕분에 플레이어 수가 엄청나게 늘어난 로블록스 FPS 게임이에요. 정말 많은 새로운 무기, 신규 맵, 무기 부착물, 업그레이드된 모델 등이 있답니다. 이 게임은 지금 로블록스 최고의 좀비 게임 장르에도 딱 맞는 게임이에요.

친구들과 함께 팀을 꾸리거나 혼자서 플레이하면서 점점 더 많은 좀비들과 맞서 싸워보세요! 게임을 즐기다 보면 게임내에서 쓸 수 있는 돈도 얻을 수 있고 멋진 무기와 캐릭터 스킨도 잠금해제 할 수 있어요.

관련글 :  로블록스 좀비 배틀 타이쿤 코드 ( 2023 )

16. 폼 프렌지

폼 프렌지는 FPS 게임이지만 총알이 없어요! 기본적으로 거품 총과 너프 건만을 사용하는 게임이죠. 각 라운드는 신나게 진행되고 재밌어서 혼자서 플레이하거나 친구들과 팀을 만들어 즐길 수 있어요. 매우 다양하고 색다른 여러가지 맵에서 플레이할 수 있고 특별한 능력을 가진 독특한 총도 있답니다.

많은 플레이어를 연속으로 처치하면 킬스트릭 업그레이드도 가능해요. 이 게임은 원래 빅 페인트볼의 팬 리메이크로 시작해서 비슷한 게임 방식을 가지고 있답니다.

17. 마이클의 좀비

프렌지

마이클의 좀비는 다가오는 언데드와 귀신의 파도에 맞서 방어해야 하는 FPS 장르의 좀비 디펜스 게임이에요. 여러분은 다른 친구들과 얼마나 오래 버틸 수 있을까요? 게임을 하면서 쓸 수 있는 다양한 무기와 잠금해제를 통해 점점 더 강해지는 좀비에게 대비할 수 있죠.

그리고 파워업이 가능한 괴랄한 좀비들도 만날 수 있고 그 녀석들을 쓰러뜨리면 만나야 할 좀비 보스도 있죠. 얼마나 버틸 수 있을까요? 한 번 도전해보시기 바래요!

18. 블랙호크 레스큐 미션 5

레스큐 미션 5

블랙호크 레스큐 미션 5는 밀리터리 시뮬레이터 장르에서 최고의 게임 중 하나죠. 블랙호크 레스큐 미션 5에서는 여기저기 다양한 장소에서 군인이 되어 전투를 벌인답니다. 차량도 운전할 수 있고 총도 시험해볼 수 있죠.

팀을 이루거나 혼자서 플레이 하는 것도 가능하답니다. 이 게임은 넓은 오픈 월드를 탐험할 수 있는 롤플레잉 게임이기도 해서 자신이 얼마나 게임을 잘 활용하느냐에 따라 느낄 수 있는 재미가 틀려지죠. 좀비가 등장하지 않는다는 점만 빼면 아르마나 데이Z와 같은 게임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19. 에임블록스

에임블록스는 아직 베타 버전이지만 다양한 총기, 게임 모드, 멋진 경기장, 독특한 플레이 스타일이 있는 세련된 로블록스 FPS 게임 이랍니다. 이미 게임에서 80여가지 무기를 사용할 수 있고 계속해서 새로운 무기가 추가되고 있어요.

원래는 FPS 게임의 조준 훈련용으로 제작된 게임이지만 지금은 이벤트 기간 동안 스노우볼 모드를 포함한 다양한 모드가 있는 완성도 높은 게임이 되었답니다. ( 여기에서 에임블록스 코드를 확인하고 선물을 받으세요 ! )

20. 엔트리 포인트

포인트

엔트리 포인트는 스텔스 FPS 게임으로 총 15개의 다양한 레벨과 미션을 즐길 수 있어요. 여러분은 은행을 털어보거나, 부잣집에 몰래 들어가거나, 군사 기밀 시설을 공격하는 등의 미션을 수행하게 되죠. 이 게임은 전투 시스템이 굉장히 훌륭하고 고를 수 있는 무기도 정말 많아요.

게다가 로블록스 게임 치고 그래픽도 엄청 좋답니다. 혼자서 미션을 수행해도 좋고 친구들과 함께해도 좋아요! 거기다가 PVP 모드를 통해 자신의 실력을 확인해볼 수도 있죠!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