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 머더 미스터리2 코드 ( 2024년 )

   읽는 시간 1 분

머더 미스터리2 에서는 모두가 생존을 위해 싸우는 숨 가쁜 살인 축제에 참여하게 됩니다. 머더 미스터리 2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역할은 세 가지입니다. 살인자는 시간이 다 떨어지기 전에 다른 모든 사람을 죽여야 합니다. 반대로 보안관은 무고한 사람을 해치지 않고 살인범을 죽여야 합니다. 그리고 무고한 사람들은 시련이 끝날 때까지 숨어서 살아남아야 합니다. 그리고 머더 미스터리 2 코드는 새로운 무기와 전용 애완동물 등 세 가지 역할에 맞는 귀중한 특전을 제공합니다.

사용 가능한 머더 미스터리 2 코드

  • 현재 없음

머더 미스터리 2 코드는 대소문자가 다르며 종종 문자를 숫자로 대체합니다. 또한, 이러한 코드는 제한된 기간 동안만 사용 가능하므로 만료되기 전에 새 코드를 최대한 빨리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관련글 :  로블록스 드래곤 블록스 코드 ( 2023 )

머더 미스터리 2 코드 사용 방법

머더 미스터리 2 코드는 인벤토리에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아래 단계를 따르세요.

  1. 화면 왼쪽에 있는 인벤토리 아이콘(나무 상자)을 클릭합니다.
  2. 인벤토리 메뉴가 나타나면 메뉴 오른쪽 하단에 있는 작은 텍스트 필드에 코드를 입력합니다.
  3. 텍스트 필드 아래의 사용 버튼을 클릭하여 코드를 제출합니다.

코드가 실패할 경우 철자, 대/소문자, 띄어쓰기, 숫자, 특수 문자($, !, @ 등) 관련 오류가 있는지 항상 확인하세요. 이렇게 수정해도 결과가 바뀌지 않으면 코드에 결함이 있거나 만료된 것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머더 미스터리 2 코드를 얻는 방법

더 많은 머더 미스터리 2 코드를 받는 가장 좋은 방법은 X(이전 트위터)에서 Nikilis(@NikilisRBX)를 팔로우하는 것입니다. 더 많은 머더 미스터리 2 뉴스와 정보를 보려면 페이지를 방문하세요.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