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 엘리멘탈 던전 코드 ( 2023년 )

   읽는 시간 2 분

로블록스 엘리멘탈 던전 코드는 엘리멘탈 던전에서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아직 베타 버전이므로 Malt Games의 개발자가 정기적으로 새로운 코드를 추가합니다. 엘리멘탈 던전은 던전 러너로, 혼자 또는 친구와 함께 인스턴스 런을 진행하며 캐릭터의 레벨을 올리고 강력한 전리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 코드는 게임 내에서 무료 보석과 같은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며, 일반적으로 마일스톤, 업데이트 또는 기타 특별 이벤트가 있을 때 공개됩니다.

사용 가능한 엘리멘탈 던전 코드 목록

가능한 엘레멘탈 던전 코드

코드를 사용하는 방법

  1. 코드는 게임 메인 메뉴에서 교환할 수 있습니다.
  2. 하단의 코드를 클릭합니다.
  3. 코드를 다시 클릭합니다.
  4. 코드를 입력합니다.
  5. 보상이 화면 상단에 표시됩니다.
관련글 :  로블록스에서 오류코드 279를 수정하는 방법

모든 로블록스 코드는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으며, 대문자와 숫자를 정확히 복사하여 붙여넣어야 합니다! 마일스톤 및 업데이트와 같은 새로운 코드가 출시될 예정이므로 개발자의 트위터에서 업데이트를 확인하거나 커뮤니티 디스코드에 가입하여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엘리멘탈 던전은 무슨 게임인가요?

엘리멘탈 던전은 적을 물리쳐야 하는 독특한 인스턴스가 있는 로블록스 던전 러너입니다. 다양한 난이도, 맵, 보스, NPC, 퀘스트 등 다양한 요소로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새로운 레이드를 추가하는 정기 업데이트도 진행됩니다.

게임을 진행하면서 원소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원소는 보석으로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능력으로, 이 코드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던전에서는 마법 반지, 방어구, 무기, 제작 재료 등의 전리품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퀘스트를 완료하면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관련글 :  로블록스 웨폰 파이팅 시뮬레이터 코드 ( 2023 )

엘리멘탈 던전 팁과 요령

고대 무덤에서 시작하려면 플레이를 클릭합니다. 이곳이 처음 입장하는 던전입니다. 던전에 들어가기 전에 보석 코드를 교환했다면, 던전에 들어가기 전에 원소를 굴려 시작할 수 있습니다. 던전에서는 방에서 방으로 이동하며 적을 물리칩니다. 한 방에 들어가면 모든 적들이 공격하므로 천천히 이동하세요.

  • 작은 그룹으로 묶어 체력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 항상 인벤토리 탭을 통해 새로운 아이템과 무기를 장비하세요.

난이도를 어려움으로 올리면 게임이 훨씬 더 어려워집니다. 캐릭터 레벨을 올릴 때까지 쉬움이나 중간 난이도를 유지하세요!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