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 웨폰 파이팅 시뮬레이터 코드 ( 2023 )

   읽는 시간 1 분

현재 로블록스 플랫폼에서 새로운 게임 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시뮬레이터 및 격투 게임인 로블록스 웨폰 파이팅 시뮬레이터 코드를 확인하세요. 웨폰 파이팅 에서는 수많은 강력한 무기를 휘두르고, 애완동물을 수집하고, 세계를 탐험하고,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코드를 사용하면 무기 뿐만 아니라 강력한 주문과 부스트을 통해 격렬한 전투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보스를 정복하고 새로운 땅을 탐험하며 리더보드의 최상단에 올라가보세요!

로블록스 웨폰 파이팅 시뮬레이터 코드

가능한 코드 1

코드를 정기적으로 확인하고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현재 게임이 큰 인기를 얻고 있으므로 신규 코드가 더 자주 추가될 것입니다. 로블록스 코드는 대소문자를 구분하므로 위에 표시된 대로 정확하게 입력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로블록스 웨폰 파이팅 시뮬레이터 코드를 사용하는 방법

웨폰 파이팅 시뮬레이터 코드 사용방법

로블록스 웨폰 파이팅에서 코드를 사용하는 것은 정말 쉽습니다.

  1. 왼쪽 메뉴에서 톱니바퀴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 새 창이 열립니다.
  3. 상자에 코드를 입력합니다.
관련글 :  가장 핫한 로블록스 RPG 게임 추천 TOP 23

코드가 작동하지 않는다면 코드를 잘못 입력했거나 만료되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정확히 다시 확인하고 새 코드가 추가되는지 확인하세요.

더 많은 코드를 얻는 방법

새로운 코드가 드롭되는지 항상 확인하고 있으므로 직접 찾아볼 필요없이 이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직접 코드를 찾고 싶다면 개발자의 트위터 계정을 팔로우하거나 공식 디스코드와 커뮤니티를 방문해 새로운 업데이트와 코드를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