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 귀멸의 영혼 코드 ( 2023 )

   읽는 시간 1 분

귀멸의 칼날 애니메이션에서 영감을 받은 로블록스 애니메이션 게임인 귀멸의 영혼 코드를 받아가세요. 이 게임이 출시된 지는 오래되었지만, 개발자가 게임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하고 있어 현재도 인기가 많은 게임 입니다.

영혼

사용 가능한 귀멸의 영혼 코드

  • demonsoul300k : 60분간 영혼 2배

만료된 귀멸의 영혼 코드

  • demonsoul260k : 60분간 영혼 2배
  • demonsoul200k : 30분간 영혼 2배
  • demon150k : 영혼 부스트 두 배

모든 로블록스 코드는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으므로 다른 신규 코드가 도착하면 다시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코드는 대소문자를 구분하므로 대문자, 숫자, 구두점을 주의 깊게 살펴봐야 합니다.

관련글 :  친구와 함께 즐길만한 로블록스 게임 TOP 20

귀멸의 영혼 코드를 사용하는 방법

영혼 코드 사용 방법

  1. 게임을 실행하고 캐릭터를 선택하세요.
  2. 게임에 접속하면 순위표가 있는 지역으로 이동하세요.
  3. 그 다음 코드가 있는 곳으로 걸어가면 코드 상자가 열리고 코드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코드가 작동하지 않나요? 코드가 제대로 입력되었는지 확인하고 그래도 작동하지 않는다면 코드가 이미 만료되었을 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확인하여 개발자가 신규 코드를 발행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귀멸의 영혼 코드란 무엇인가요?

게임의 개발사인 Diligent Farmer에서 제공하는 무료 보상 입니다. 일반적으로 게임에서 특별한 부스트를 사용하여 게임을 유리하게 시작하거나 게임을 더 편하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새로운 좋아요 마일스톤을 달성하면 새로운 코드가 제공되니 ” 좋아요 ” 를 누르세요!

더 많은 코드를 얻는 방법

신규 코드는 일반적으로 게임 페이지에 게시되지만, 오래된 코드가 삭제되거나 표시된 코드가 실제로는 비활성 상태인 경우도 있습니다. 신규 코드를 가장 빠르게 확인하는 방법은 개발자의 트위터를 확인하거나 공식 디스코드 서버를 팔로우 하는 것입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