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와 함께 즐길만한 로블록스 게임 TOP 20

   읽는 시간 11 분

코로나가 찾아온 이후로 친구들과 함께 모여 즐길 수 있는 게임이 점점 더 인기를 끌고 있어요. 그런데, 자신이나 친구나 모두가 즐겁게 할 수 있는 신선한 게임을 찾기는 쉽지 않죠.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독특한 콘텐츠, 무료 플레이, 오랜 시간 동안 최고의 재미를 제공하는 친구와 함께 즐길만한 로블록스 게임들을 찾았으니 말이죠. 그럼 지금부터 로블록스에서 친구들과 함께 즐길만한 최고의 로블록스 게임을 함께 알아볼까요?

친구와 함께 즐길만한 로블록스 게임 TOP 20

1. 입양하세요!

친구와 함께 즐길만한 로블록스 게임 입양하세요!

친구와 함께 즐길만한 로블록스 게임 입양하세요! 는 하루에 80,000명 이상의 플레이어들이 즐기는 인기 게임이에요. 귀여운 동물 친구들을 입양하고 키울 수 있는 게임이라서 정말 재미있답니다. 게임에서는 반려동물을 위한 귀여운 집도 꾸밀 수 있고, 로블록스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역할극도 즐길 수 있어요.

동물을 애호가들에게는 정말 딱인 게임이라고 할 수 있죠. 게임의 테마 업데이트를 통해 고양이뿐만 아니라 다양한 가상 애완동물들도 만날 수 있어요. 이 게임으로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 입양하세요! 코드를 찾고 계신다면 이 글을 참고하세요. )

2. 살인자 생존

생존

살인자 생존은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꿀잼 로블록스 공포 숨바꼭질 게임이에요. 13일의 금요일이랑 비슷한 느낌이지만, 게임 방식이나 그래픽 스타일은 좀 달라요. 생존자로 시작하면, 살인마한테서 숨어야 하고, 친구들을 보호해주고, 친구와 함께 탈출하기 위한 미션을 해결해야 하죠.

한명의 플레이어만 탈출에 성공해도 이길 수 있지만 그래도 친구들과 함께 생존을 시도하고 킬러를 속이려고 노력해야 하겠죠? 이 게임은 짜릿한 플레이와 무서운 맵 덕분에 친구들과 함께 밤에 하기 좋은 게임이에요! 살인마로부터 살아남는다면 말이죠.

3. 아웃라스트

친구와 함께 즐기는 다른 로블록스 게임들이 친구들과 더 가까워지게 만들어준다면 아웃라스트는 친구와의 우정을 시험대에 올립니다! 마치 리얼리티 쇼를 로블록스로 즐기는 것 같은 경험을 선사하죠. 플레이어들은 아름다운 열대 섬에서 권력을 차지하기 위한 경쟁을 벌여야 하는데요.

각 플레이어는 혼자서 경쟁에 참여하고, 이점을 얻고, 조작해야 해요. 그리고 나서 플레이어들이 섬에서 한 명씩 투표로 제거하는 탈락 과정이 시작되죠. 과연 친구들이 여러분의 선택을 지지해줄까요? 아니면 경쟁에서 이기기 위해 여러분을 배신할까요? 알아보려면 한 가지 방법뿐이에요! ( 아웃라스트 코드를 찾고 계신다면 이 글을 참고하세요! )

4. 슬랩 배틀

배틀

슬랩 배틀은 여러분과 친구들이 무한한 혼돈을 만들 수 있는 완벽한 로블록스 게임 입니다! 이 게임은 일반적인 따귀 때리기로 시작하지만 따귀를 때릴 때마다 혼란이 가중되는 압도적인 장갑의 세계를 발견하게 될 거예요.

관련글 :  로블록스 게임패스를 만드는 방법

이 게임에는 폭발물,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무기, 심지어는 차량까지 등장하니 말이죠! 누구도 전투에서 승리를 장담할 수는 없지만 확실한 건 매 라운드마다 정말 재미있다는 거죠.

5. 언 오피셜

오피셜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게임이던, 가족들과 함께 즐기던 게임이던, 언 오피셜은 항상 언급되는 최고의 카드 게임입니다! 언 오피셜은 UNO랑 엄청 비슷한 카드 게임으로 모든 상징적인 카드가 다 들어있죠.

이 게임을 즐기려면 로블록스에서 친구들이랑 원형으로 앉아서 턴제로 게임을 즐기면 되는데요. 그런데 UNO와는 다르게 이 언 오피셜에서는 규칙을 내 마음대로 바꿀 수 있고 없는 플레이어 대신 봇을 초대할 수도 있습니다!

6. 남극 대륙 원정대

대륙 원정대

남극 여행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꿈에 불과하지만, 로블록스 에서는 가능해요! 남극 대륙 원정대에서 여러분과 친구들은 얼음 덮인 산봉우리, 빙하, 얼음 바다 등 남극의 멋진 경치를 즐길 수 있답니다. 복잡한 지형, 헬리콥터 타기, 펭귄 친구들과 함께하는 재미있는 모험이 기다리고 있죠.

7. 아일랜드 로얄!

로얄

포트나이트는 출시된 지 몇 년이 지나도록 여전히 인기 있는 배틀로얄 게임 중 하나로 꼽히죠. 건물 건설 기능과 만화 같은 그래픽 덕분에 다른 게임들 사이에서 한 눈에 띄는 게임인데요. 아일랜드 로얄!은 바로 이 포트나이트에서 영감을 받아 친구와 함께 즐길만한 로블록스 게임 이랍니다.

아일랜드 로얄!은 포트나이트에서 영감을 받아 하늘을 나는 버스에서 뛰어내려 섬에 착륙하는 것으로 시작해요. 그리고 보급품을 찾아 친구들과 팀을 이루어 최후의 생존자가 되는 것이 목표랍니다. 이 게임에는 배틀로얄 뿐만 아니라 특별 이벤트, 독점 아이템등도 준비되어 있어요. ( 아일랜드 로얄! 코드를 찾고 계신다면 이 글을 참고하세요. )

8. 침대 전쟁!

전쟁

침대 전쟁! 은 마인크래프트 모드 중에서도 엄청 인기 있는 게임 모드에요. 근데 이제 이걸 로블록스에서도 즐길 수 있어요! 침대 전쟁! 에서는 부활지점인 기지를 잘 보호해야 하는데요. 기지가 부서지게 되면 게임에서 영구적으로 죽게 되니 말이죠.

그래서 기지를 가지고 마지막까지 살아남는 플레이어가 최종 승자가 되요. 이 로블록스 게임에서는 마인크래프트 처럼 블록으로 구조물을 만들 수 있어서 정말 재밌는데요. 유일한 차이점이 있다면 적 기지를 공격할 수 있는 차량 같은 다양하고 강력한 무기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죠.

9. 브룩헤이븐

대부분의 로블록스 멀티플레이 게임은 친구들끼리 할때 재밌지만 브룩헤이븐은 혼자서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어요. 로블록스에서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고 싶거나 다른 게임에서 벗어나고 싶은 분들에게 아주 좋은 게임이죠.

브룩헤이븐에서는 누구나 멋진 차를 몰고 근사한 집에서 생활하는 롤플레이 세상을 즐길 수 있어요! 15만 명 이상의 플레이어들이 활동하고 있으니, 마치 메타버스에서 사는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죠!

10. 변신 숨바꼭질

숨바꼭질

프롭나잇 같은 소품 찾기 게임을 해보셨나요? 이런 게임은 친구와 함께 즐기기 정말 좋은 게임이죠. 로블록스에서도 변신 숨바꼭질을 통해 숨바꼭질을 즐길 수 있는데요! 집이든 워터파크든 취향에 딱 맞는 맵들이 있죠.

관련글 :  보쿠노 로블록스 코드 모음 2023

게임의 플레이는 다른 숨바꼭질 게임이랑 비슷하게 숨는 사람이나 찾는 사람등 역할을 맡게 되는데, 숨는 사람은 맵 곳곳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변신해서 특별한 임무를 수행해야 하고 찾는 사람은 숨는 사람들을 찾아서 잡아야 하죠! 말만 들어도 벌써 동심으로 돌아간 것 같은데요! 변신 숨바꼭질은 정말 재밌게 친구와 함께 즐길만한 로블록스 게임 이랍니다.

11. 에픽 미니게임

미니게임

멀티 플레이어 게임에서 중요한 건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바로 한 타이틀에 여러 개의 게임이 있는것이 중요해보입니다! 에픽 미니게임은 무려 123개의 개꿀잼 게임을 같은 서버에서 즐길 수 있어요. 파쿠르 코스부터 턴제 전투까지 모두의 취향에 맞는 게임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친구들과 함께 즐길만한 게임을 찾기 위해 매일 고생하고 있다면 에픽 미니게임을 통해 몇개월은 시간 가는줄 모르고 재미나게 즐길 수 있을거에요!

12. 바이브 스테이션

스테이션

친구와 함께 즐길만한 로블록스 게임 중 다른 로블록스 게임에서는 액션과 모험이 가득한 반면, 바이브 스테이션은 친구들이랑 놀고 쉴 수 있게 만들어져 있어 플레이어들이 같이 어울리고 음악을 듣고 멋진 구조물도 탐험할 수 있답니다.

13. 마이닝 시뮬레이터

시뮬레이터

이름만 들어도 땀내가 절로나는 마이닝 시뮬레이터는 채굴을 통해 거의 모든 자원을 얻을 수 있는 굉장히 신기한 탐험 게임이랍니다. 목표는 다이아몬드나 보석 같은 귀한 보석들을 모아서 애완동물이나 옷 같은 다양한 아이템으로 바꾸는 거죠!

이 게임에서는 TNT 부터 가장 딱딱한 바위도 깰 수 있는 전동 공구들까지 다 준비되어 있어요. 그저 게임을 시작하고 친구들과 함께 모여서 땅을 파기 시작하면 됩니다!

14. 슈퍼 스트라이커 리그

스트라이커 리그

스포츠 장르에서 로블록스 게임을 찾고 있다면, 슈퍼 스트라이커 리그가 있습니다! 이 게임은 축구 게임으로 플레이어들은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답니다. 한 눈에 보기에도 애니메이션에서 나온 것만 같은 느낌과 게임을 시작하면 엄청난 게임 플레이가 기다리고 있죠.

축구를 좋아하든 좋아하지 않든 이 게임은 많은 플레이어들이 함께 즐기기에 딱이에요. 게임에 익숙해지면 순위를 가릴 수 있는 랭킹 모드도 즐길 수 있어요! 하지만, 이건 숙련된 게임 플레이와 높은 실력을 가진 플레이어들에게 초점을 맞추고 있기 때문에 랭크에 참가하기 위해 몇 주간 연습해야 할 수도 있답니다. 물론, 친구와 함께라면 두렵지 않지만요!

15. 퀼 호수 스쿠버 다이빙

호수 스쿠버 다이빙

현실이건 가상이건 심해만큼 신비한 곳은 업죠. 미지의 우주만큼 비밀이 가득한 호수가 있는 이 퀼 호수 스쿠버 다이빙 게임도 마찬가지입니다. 보물, 유물, 건물 심지어 위험한 지역도 있어요. 여러분과 친구들이 함께 모험할 수 있는 세상이 기다리고 있으니 장비를 준비하고 심해로 뛰어들어 보세요!

게임 개발이 중단된 상태라 업데이트는 앞으로 없겠지만 걱정마세요! 심해 탐험이 끝나도 이 로블록스 게임에는 친구와 함께 즐길만한 다양한 미니게임들이 있어 계속 즐길 수 있답니다.

16. 프론트 라인즈

아스널은 FPS 게임의 맛을 보여줄 수 있지만 프론트라인즈만큼은 아니죠. 2020년에 출시된 프론트라인즈는 1인칭 FPS 게임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어요. 가장 큰 이유는 이 게임의 엄청나게 사실적인 그래픽 때문이죠.

관련글 :  로블록스 레스토랑 타이쿤2 코드 ( 2023년 )

로블록스 게임 임에도 최신 FPS 게임과 견줄만한 놀라운 퀄리티를 자랑하죠 최적화도 굉장히 잘되어 있어요. 프론트라인즈에서의 슈팅은 깔끔하고 정확하며 속도감 있게 진행돼요. 게임 플레이 모드는 데스매치 하나뿐이지만, 플레이어는 무기를 비롯한 장비에 대해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을 진행할 수 있어요.

친구들과 함께 팀을 꾸리고 싶다면 개인 서버를 빌려 자기만의 서버에서 대혼란을 일으킬 수도 있죠. 이런 이유들로 프론트라이즈는 친구와 함께 즐길만한 로블록스 게임으로 최고의 게임 중 하나로 손꼽히기에 손색이 없죠.

17. 깃발 전쟁!

전쟁

깃발 뺏기 게임은 로블록스가 아니어도 원래부터 즐겨오던 게임이었죠? 하지만 로블록스로 깃발 뺏기를 즐긴다면 그 어느 때보다 더 창의적으로 즐길 수 있답니다! 로블록스의 깃발 전쟁! 에서는 다양한 팀들이 서로 경쟁하면서 자기네 깃발을 지키고 상대팀 깃발을 뺏어야 해요.

폭발물이나 검 같은 다양한 무기들 중에서 골라서 싸울 수 있어요. 그리고 지하터널을 만들어서 상대팀을 속이는 것도 가능하죠! 자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걸 해서 깃발을 안전하게 지키고 쟁취해야만 합니다! 깃발 전쟁! 은 가볍게 친구와 함께 즐길만한 로블록스 게임이에요.

18. 블럭스 프루츠

프루츠

블럭스 프루츠는 애니메이션을 사랑하는 친구들을 위해 탄생했어요. 이 게임은 원피스를 모티브로 삼고있지만, 다른 인기 애니메이션 작품들에서도 많은 영감을 받은 게임이죠. 블럭스 후르츠 세계에서는 플레이어에게 초자연적인 능력을 부여하는 특별한 과일이 있어요. 원피스의 악마의 열매 처럼 말이죠!

이 과일을 찾아 바다를 건너 모험을 떠나 섬을 탐험하고 적들과 싸워야 해요. 그리고 악마의 힘을 사용하고 싶지 않다면, 게임에는 멋진 검 전투 시스템도 있답니다. 그래서 전투를 즐기는 플레이어들의 주된 목표는 서버에서 최고의 검객이나 최고의 악마의 열매 사용자가 되는 거에요!

하지만, 그 목표를 이루는 건 절대 쉽지 않을 겁니다. 여러분은 준비가 됐나요?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시작해서 나만의 해적단을 꾸려보세요!

19. +1 점프 에브리 세컨드

에브리 세컨드

+1 점프 에브리 세컨드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점프를 주제로 한 게임이에요. 매초마다 더 높이 점프해야 하는데요. 이 점프 능력을 활용해서 구조물을 올라가고 떨어지지 않게 조심해야 해요. 게임의 컨셉트가 매우 독특하고 귀여운데다가 혼란스러운 나머지 게임이 더 재밌게 느껴지죠.

세계의 정상에 올라가고 싶거나 친구들보다 더 높은 곳에 올라가고 싶다면 이제 게임에 참여할 시간입니다!

20. 드라이빙 엠파이어

엠파이어

드라이빙 엠파이어는 친구들과 무한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로블록스 레이싱 게임이에요. 250대가 넘는 차량 중에서 마음에 쏙 드는 차량을 고를 수 있고 모두가 자기 스타일에 맞게 차량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답니다.

그래서 친구들과 함께 게임에서 각자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죠. 이제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게임의 거대한 세계를 돌아다니며 보상을 얻는거죠. 하지만, 그렇게 쉽지만은 않아요. 실제 차량 운전 메커니즘을 시뮬레이션한 덕분에 차량을 잘 다룰 수 있는 기술을 배워야 해요.

그래도, 대부분의 레이싱 카는 이전에 레이싱 게임을 해본적이 있다면 금방 플레이 스타일에 적응할 수 있을거예요. 드라이빙 엠파이어는 친구와 함께 즐길만한 로블록스 게임 이랍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