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플러스 무한로딩 오류를 해결하는 9가지 방법

   읽는 시간 6 분

디즈니 플러스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가입자를 보유한 매우 인기 있는 동영상 스트리밍 사이트입니다. 디즈니 플러스의 앱이나 데스크톱 사이트는 매우 인터랙티브하고 기능이 풍부하지만 때때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많은 디즈니 플러스 가입자가 무한로딩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또한 많은 사용자가 로딩 화면에서 디즈니 플러스가 멈춘다고 주장했습니다. 아래에서 디즈니 플러스에서 무한로딩 문제를 해결하는 몇 가지 쉬운 방법을 공유했습니다. 확인해 보세요.

디즈니 플러스 무한로딩 오류의 일반적인 원인

디즈니 플러스에서 무한로딩 오류가 발생하는 원인은 몇 가지가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가능한 이유입니다.

  • 디즈니 플러스 서버 다운
  • 네트워크 문제
  • 디즈니 플러스의 오래된 브라우저 또는 앱 캐시
  • 프록시 또는 VPN 사용
  • 스트리밍 기기 문제

디즈니 플러스 무한로딩 오류를 해결하는 9가지 방법

이제 디즈니 플러스에서 무한로딩이 발생하는 이유를 알았음으로 문제 해결이 쉬워질 수 있습니다. 다음은 디즈니 플러스에서 무한로딩이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는 몇 가지 간단한 방법입니다.

1. 인터넷 연결 확인

디즈니플러스에서 무한로딩이 발생하는 가장 큰 원인은 인터넷 불량입니다. 인터넷 연결이 불안정하면 로딩 화면을 지나가는 데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른 방법을 시도하기 전에 우선 인터넷 연결을 확인해야 합니다. 인터넷 연결이 안정적인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세요. fast.com을 열어 인터넷 속도와 안정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이 작동하는데도 디즈니 플러스에서 무한로딩이 발생한다면 다음 방법을 따르세요.

관련글 :  디즈니 플러스 다큐멘터리 추천작 11편

2. 디즈니 플러스 서버가 다운되었는지 확인

디텍터 디즈니 플러스다음으로 중요한 점검 사항은 디즈니 플러스의 서비스 중단 여부입니다. 서버 중단은 생각보다 흔한 일이며 예고 없이 언제든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의 서버가 유지 보수 중일 때도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작업을 마무리하기 전에 다운 디텍터에서 디즈니 플러스 상태 페이지를 열고 서버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디즈니 플러스가 전 세계적으로 다운된 경우 서버가 복구될 때까지 몇 분 또는 몇 시간을 기다려야 합니다.

3. 디즈니 플러스 웹사이트 또는 앱 다시 시작하기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디즈니 플러스에 액세스하는 경우, 브라우저를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반면에 디즈니 플러스 앱을 사용하는 경우, 앱을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때때로 디즈니 플러스가 로딩 화면에서 멈추는 것은 플랫폼의 버그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서비스 또는 앱을 다시 시작하여 해결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티비 혹은 다양한 스트리밍 장치에서 디즈니 플러스를 사용하는 경우 해당 장치에서 앱을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4. 스트리밍 장치 재시작하기

디즈니 플러스는 TV, 태블릿,노트북 등 다양한 스트리밍 기기에서 지원됩니다. 스트리밍 디바이스의 로딩 화면에서 디즈니 플러스가 멈추는 문제가 발생하면 스트리밍 디바이스를 재부팅해야 합니다. 재부팅 후 디즈니 플러스에 다시 액세스하면 이제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5. 디즈니 플러스 캐시 및 데이터 지우기

오래되거나 손상된 디즈니 플러스 캐시는 무한로딩을 유발하는 원인이 됩니다. 여기서는 할 수 있는 일이 많지 않으며, 갤럭시, 아이폰, 웹 브라우저 또는 스트리밍 장치에서 앱 캐시 및 데이터만 지울 수 있습니다.

관련글 :  디즈니 플러스 4K 콘텐츠를 찾고 시청하는 방법

6. 애드블로커 또는 스크린캐스트 서비스 비활성화하기

애드블로커와 스크린캐스트 앱이 무한로딩 문제를 유발합니다. 그 결과 사용자는 로딩 화면에서 디즈니 플러스가 멈추는 등의 문제에 직면하게 됩니다. 따라서 이 두 가지 중 하나를 사용 중이라면 비활성화하고 시도해야 합니다.

애드블로커와 같은 광고 차단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경우 크롬의 확장 프로그램 관리자에서 비활성화하세요. 마찬가지로 스크린캐스트 앱을 사용하여 화면을 전송하는 경우에도 사용을 중지해야 합니다.

7. 프록시 또는 VPN 비활성화

차단된 국가 혹은 제한된 콘텐츠를 시청하려고 디즈니 플러스에 액세스하려는 경우 프록시 또는 VPN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VPN 또는 프록시가 스트리밍 서비스의 차단을 해제할 수 있지만, 이 경우 몇 가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문제 중 하나는 무한로딩과 동영상 재생 중 로딩 화면에서 디즈니 플러스가 멈추는 현상입니다. 이 문제가 발생하면 프록시 연결 또는 VPN 앱을 중지해야 합니다. 많은 사용자가 프록시 또는 VPN을 비활성화하여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8. 디즈니 플러스 앱 업데이트

무한로딩이 발생하면 사용 중인 기기에 관계없이 가능한 한 빨리 디즈니 플러스 앱을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이전 앱 버전의 버그로 인해 디즈니 플러스에서 좋아하는 영화 및 TV 프로그램을 시청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버그를 제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연결된 장치에서 디즈니 플러스 앱을 업데이트하는 것입니다. 디즈니 플러스 앱을 업데이트하면 디즈니 플러스 로딩 화면 멈춤 문제와 무한로딩 문제가 해결됩니다.

관련글 :  디즈니 플러스용 VPN 추천 TOP 7

9. 디즈니 플러스 앱 재설치하기

디즈니 플러스를 갤럭시 또는 아이폰 앱을 사용하여 영화 및 TV 프로그램을 시청하는 경우, 앱을 다시 설치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재설치는 로그인 정보를 포함하여 저장된 모든 데이터를 삭제하므로 마지막 옵션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사용자가 몇 가지 의구심을 갖는 것은 매우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아래에서는 디즈니 플러스에서 무한로딩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가장 많이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정리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무한로딩이 발생하는 이유는?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디즈니 플러스가 로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서버가 다운되었거나, 인터넷에 문제가 있거나, 브라우저/앱 캐시가 손상되었을 수 있습니다. 원인을 파악하고 공유된 방법을 따라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TV에서 디즈니 플러스 앱이 작동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전 세계적으로 디즈니 플러스의 서버가 다운되면 스마트 TV를 포함한 대부분의 스트리밍 기기에서 앱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손상된 디즈니 플러스 앱 캐시도 마찬가지입니다. 따라서 TV에서 디즈니 플러스 앱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 TV를 다시 시작하고 디즈니 플러스 계정에 다시 로그인해야 합니다.

디즈니 플러스에서 다운로드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지원되는 장치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재생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저장 공간이 충분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디즈니 플러스는 다운로드한 콘텐츠를 저장하기 위해 장치에 저장 공간이 필요합니다. 저장 공간이 충분하다면 자신의 디즈니 플러스 요금제가 다운로드를 지원하는지 확인하세요. 요금제가 지원하는 경우 디즈니 플러스 앱을 다시 실행하거나 다시 설치하세요.

디즈니 플러스 다운로드는 Wi-Fi 없이도 작동하나요?
예. 디즈니 플러스 다운로드는 오프라인 동영상 재생을 위한 것입니다. 즉, 좋아하는 영화나 TV 프로그램을 모두 다운로드하여 인터넷이나 와이파이에 연결하지 않고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