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맛집 할리스 메뉴 추천 BEST 10

   읽는 시간 4 분

디저트 맛집 할리스 메뉴 추천 BEST 10 ” 할리스 커피는 대한민국의 토종 브랜드 커피 프렌차이즈로 대형 기업이 운영하는 프렌차이즈와 달리 식품 업계에 종사하던 개인이 창업한 브랜드인데요.인스턴트 커피가 아닌 원두 로스팅 방식의 오리지널 에스프레소를 취급하고 있고 국내의 카페 문화를 선도하게 된 브랜드입니다.

2022년 10월 5일 업데이트

할리스 메뉴 추천 BEST 10

1. 바닐라 딜라이트

바닐라 딜라이트

할리스 메뉴 추천 바닐라 딜라이트입니다. 맛있는 카페 라떼에 바닐라빈으로 만든 바닐라 파우더를 더해 더욱 풍부하고 감미로운 바닐라 라떼로, 할리스만의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최근에는 편의점에서도 자주 만나볼 수 있지만 할리스 매장에서 직접 만든 바닐라 딜라이트가 훨씬 맛이 좋습니다. 향기롭고 과하지 않은 바닐라 풍미와 진한 커피 맛이 잘 어울리는 메뉴입니다.

2. 우리 고구마 라떼

우리 고구마 라떼

겨울이 다가오면 따뜻한 라떼가 생각이 나는데요. 그 중 고구마 라떼는 달달하고 따뜻한 맛이 좋아 저는 감기 기운이 있거나 좀 추운 날씨에는 무조건 할리스 커피의 고구마 라떼를 먹곤 합니다.

관련글 :  신전떡볶이 메뉴 추천 BEST 10 실패 없는

겨울 음료 원 픽인 할리스 고구마 라떼는 타 브랜드처럼 고구마 파우더로 만드는 것이 아닌 진짜 고구마를 우유에 넣어서 정말 맛있습니다.

3. 민트 초코 라떼

민트초코 라떼

할리스 메뉴 추천 민트 초코 라떼는 따뜻하게 먹어도 맛있고 차갑게 먹어도 맛있는데요. 민트초코는 카페마다 가지고 있는 고유 메뉴이지만 할리스의 민트 초코는 조금 더 특별합니다.

뽀얀 생크림과 민트초코의 조합이 잘 이루어져 있고 달달해서 눈이 절로 감기는 메뉴입니다. 물론 아이스로도 먹어도 굉장히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4. 애플망고 치즈케이크 빙수

애플망고 치즈케이크 빙수

 

할리스 신 메뉴인 애플망고 치즈케이크 빙수는 1 인용과 2 인용으로 판매하고 있어서 골라서 주문이 가능하며, 1인 용 빙수 경우 저렴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데요.

애플망고와 치즈 케이크가 올려져 있는 빙수로 망고와 치즈 케이크, 거기다가 코코넛 칩으로 인해 맛이 한층 풍부해지고 풍부한 식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5. 오미베리 사과차

오미베리 사과차

할리스 메뉴 추천 오미베리 사과차는 이번에 나온 신 메뉴로 문경 오미자와 청송 사과, 레드 커런트가 어우러져 맛의 조합이 잘 맞는 달콤하고 상큼한 과일 차 종류 중 하나 입니다.

관련글 :  컴포즈 커피 메뉴 추천 TOP 12 신상 메뉴 포함

워낙 상큼하고 과일을 좋아한다면 호불호 없이 마실 수 있으며, 첫 맛은 사과 주스 맛이 나지만 끝 맛은 오미자로부터 오는 상큼한 맛이 매력적인 음료입니다.

6. 콜드브루 할리치노

콜드브루 할리치노

 

할리스 메뉴 추천 콜드브루 할리치노입니다.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로 베스킨라빈스에서 파는 카푸치노 블라스트 맛이 나기도 하며, 더위사냥 맛도 느껴지는 메뉴입니다.

단 것을 좋아하신다면 위에 휘핑을 더 뿌려 달라고 해서 섞어 먹으면 좋으며, 휘핑 추가 시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7. 리스트레또 딜라이트

할리스 메뉴 추천 리스트레또 딜라이트

할리스의 시즌 메뉴 리스트레또 딜라이트 커피는 달콤한 연유와 할리스의 원두 조합을 보여주는 커피 메뉴입니다. 크리미한 바디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데요.

평소 라떼나 연유가 들어간 음료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이지만 달달한 것을 싫어한다면 불호일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8. 흑임자 크림 라떼

흑임자 크림 라떼

할리스 음료 추천 흑임자 크림 라떼는 프리미엄 블렌드 원두와 진한 풍미인 흑임자 크림이 가득 올라간 라떼입니다. 점점 쌀쌀해지는 지금 딱 마시면 좋은 음료 중 하나 인데요.

흑임자 가루를 깔고 우유를 붓고 에스프레소를 넣은 후 흑임자 크림을 올린 흑임자 크림 라떼는 섞어서 마시면 더욱 고소함을 느낄 수 있는 메뉴이며 크리미한 식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사이드 메뉴까지 알아보는 BHC 치킨 추천 TOP 10

9. 트리플 베리 생크림

트리플 베리 생크림

할리스 디저트 추천 트리플 베리 생크림 케이크입니다. 부드러운 생크림과 달콤한 딸기가 케이크 사이사이 샌딩이 되어있고 그 위에 블루베리와 크랜베리로 토핑한 케이크인데요.

조각으로도 판매하고 있고 라운드 케익으로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딸기나 베리류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이니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10. 단호박 치즈 바스크

단호박 치즈 바스크

2022년 가을 시즌 상품 단호박 치즈 바스크는 귀엽게 생긴 호박 모양 초콜릿이 올라간 케이크로 단호박과 크림 치즈를 가득 넣고 구운 스모키한 향이 진한 바스크 케이크입니다.

워낙 부드럽게 구워져 있어 일반 케익처럼 촉촉한 느낌보단 파운드 케이크에 가까운 식감을 가지고 있으며 많이 달지 않아 단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가볍게 먹을 수 있습니다.

마치며

할리스 메뉴 추천 BEST 10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할리스 커피는 딜라이트가 정말 맛있는 만큼 결정 장애가 생길 때는 무조건 딜라이트가 들어간 음료를 선택하면 된다는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