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4 아샤바 마갑을 얻는 방법

   읽는 시간 2 분

디아블로 4 아샤바 마갑을 얻는 방법 : 디아블로 4에는 캐릭터의 외형을 꾸미기 위해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꾸미기 아이템이 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에게 자신의 의상을 자랑하고 싶거나 특정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을 때 마음껏 자랑할 수 있죠. 디아블로 4 가장 희귀한 장식 중 일부는 실제로 마갑 입니다.

마갑은 말이 착용하는 갑옷을 변경할 수 있어, 말까지도 꾸밀 수 있습니다. 가장 멋진 마갑 중 하나는 아샤바 마갑이지만, 가장 구하기 어려운 마갑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아래에서 아샤바 마갑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살펴보겠습니다.

디아블로 4 아샤바 마갑을 얻는 방법

마갑 이미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아샤바 마갑은 아샤바 월드 우두머리에게서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하자면, 월드 보스는 대략 6시간마다 열리는 대규모 이벤트입니다.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거대한 보스를 처치하고 전리품을 획득하기 위해 함께 싸우게 됩니다.

관련글 :  인슈라오디드 : 소금을 얻는 방법

아샤바가 드랍하는 마갑은 역병의 아샤바가 드랍할 확률이 상대적으로 낮기 때문에, 이 말 갑옷을 얻으려면 아샤바와 여러 번 싸워야 할 것입니다. 50레벨 이상이라면 전투 자체는 그리 어렵지 않으며, 가장 어려운 부분은 제시간에 나타나는 것입니다.

월드 보스는 언제 생성되나요?

디아블로 4의 월드 보스는 찾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대략 6시간마다 다섯 곳 중 한 곳에서 무작위로 생성됩니다. 하지만 월드 우두머리가 반드시 1시간 또는 30분처럼 고른 간격으로 생성되는 것은 아닙니다. 때론, 한 시간 이내에 무작위 시간에 생성되기도 합니다.

※ 팁 : 월드 보스에 참여하기 위해 캠페인을 완료할 필요는 없지만, 월드 보스가 언제 어디서 나타날지 알려주는 표시는 캠페인을 완료한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아샤바나 다른 월드 보스가 언제 출현할지 혼자서 예측하려다가는 좌절감을 느끼거나 출현을 놓칠 수 있습니다. 대신, 인기 있는 스폰 예측 추적기를 사용하고 게임 내 이벤트를 최대한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관련글 :  뉴비를 위한 돈스타브 투게더 필수 모드 19가지

전반적으로 아샤바 마갑을 얻는 데는 상당한 시간과 운이 필요합니다. 추적기를 계속 주시하고 아샤바에게 최대한 많이 도전해 이 시인화를 얻을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잡으세요.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