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가신 아버지꿈해몽 50가지 무슨 의미일까?

   읽는 시간 11 분

” 돌아가신 아버지꿈 “ 돌아가신 아버지가 꿈에 나온다면 얼마나 그리울까요? 항상 든든한 버팀목이셨던 아버지인 만큼 그만큼 그립고 애틋한존재일겁니다. 돌아가신 아버지 꿈은 권력, 사랑, 행복, 열정, 건강 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좋은 의미의 길몽도 많지만 나쁜 의미의 흉몽도 많다고 하니 그 만큼 해몽이 중요한 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꿈해몽 50가지

돌아가신 아버지꿈

1. 돌아가신 아빠가 집에오는 꿈

이 꿈은 길몽과 흉몽이 혼재한 꿈입니다. 만약 아버지가 집 안에서 긍정적인 영향을 주었던 분이라면 집 안에 경사가 생기고 재산이 늘어나는 좋은 길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버지가 좋지 못한 인생을 사셨던 분이라면 전체적인 운기가 하락하여 가세가 기우는 흉몽으로 해석합니다.

이 꿈은 자신의 심리상태와 생활환경 그리고 집안 내 사건사고 등 다양한 요소에 따라 해석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꿈을 꾼 사람의 실제 상황을 고려하여 종합적으로 판단하는것이 좋습니다.

2. 돌아가신 아빠가 아픈 꿈

일반적으로 돌아가신 아버지가 아픈 꿈은 자신이 불안과 슬픔을 경험하고 있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또 이 꿈이 흉몽으로 해석될 수 있는 이유로는 전반적으로 운이 나쁘거나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 꿈이 예고하는 위험을 미리 예방하기 위해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가세가 기우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경제적으로 대비해야 하겠고 안전에 대해서도 각별히 신경써야 할 것입니다.

3. 돌아가신 아빠 가 안아주는 꿈

이 꿈은 매우 좋은 길몽으로 행운과 재운이 생길 것을 상징합니다. 미래에 자신을 도와줄 사람을 만나게 되어, 생활이 안정되고 금전적인 자금 사정이 좋아질 것을 뜻합니다.

또한, 일거리가 많아져서 뜻 밖의 재물과 금전이 들어올 것이며 행운이 찾아올 것을 의미합니다.

4. 돌아가신 아빠가 바람피는 꿈

돌아가신 아버지가 바람을 피는 꿈은 경제적이나 정신적으로 독립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일종의 심리몽입니다. 또는, 자신이 돌아가신 아버지에게서 독립하고 싶다는 무의식의 마음의 표출이기도 합니다.

5. 돌아가신 아빠와 식사하는 꿈

이 꿈은 길몽과 흉몽이 혼재하는 꿈입니다. 만약 당신이 음식을 만들고 있거나 밥상이 차려진 상태였다면 이 꿈은 길몽으로 해석될 수 있지만 만약, 아버지가 음식을 해주었다면 흉몽으로 해석되어 인생에 있어 전반적으로 불행한 일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6. 돌아가신 아버지를 만나는 꿈

이 꿈은 단지 집안뿐만 아니라 가정 전체에도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당신이 현재 처해있는 상황에서 벗어나 일이 잘 풀릴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꿈에서 아버지가 웃고 있었다면 당신이 다니고 있는 직장이나 가정의 일들이 모두 잘 될 것을 의미합니다.

7. 돌아가신 아버지가 우는 꿈

이 꿈은 전체적인 운이 하락하고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중단되거나 지연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행동을 멈추고 잠시 쉬어가라는 것이라는 것입니다.

현재의 상황에서는 무엇을 해도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없다는 것이니, 조금 쉬어가면서 상황을 재평가하고 다시 시작하는것이 좋습니다.

관련글 :  줍는꿈해몽 119가지 (돈, 금, 동전, 지갑, 복권 등)

8. 돌아가신 아버지가 옷을 입혀주는 꿈

이 꿈은 길몽입니다. 능력있는 누군가 또는 귀인의 도움으로 인해 신분상승의 기회를 얻을 수 있음을 예고합니다. 이로 인해 자신이 원하는 곳으로 취업하거나 이직, 승진 등 자신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회는 놓쳐서는 안 되며, 적극적으로 대처하여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기회를 잡아야 합니다. 이 꿈이 당신에게 좋은 전조가 되기를 기원하겠습니다.

9. 돌아가신 아버지와 손을 잡는 꿈

이 꿈은 비록 꿈 속에서일지라도 당신과 아버지의 연결고리가 여전히 존재함을 상기시켜줍니다. 이 꿈은 당신이 가진 재물운과 명예운이 함께 상승하는 아주 특별한 꿈으로 원하는 곳에 취업하거나 이직을 하여 승진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이 꿈은 당신에게 미래에 대한 희망과 기대를 가져다 줄 수 있는 좋은 꿈으로 계속해서 정진하며 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하겠습니다.

10. 돌아가신 아버지와 차를 타는 꿈

이 꿈은 아주 좋은 길몽으로, 현재 추진 중인 사업이나 매진해 온 학업이 좋은 결과를 만들어내어 우수한 성과를 이룰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사업가라면 사업 번창과 함께 큰 재물을 축적하거나 높은 성과를 이루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11. 돌아가신 아버지에게 돈을 드리는 꿈

이 꿈은 흉몽입니다. 누명을 쓰거나 구설수에 휘말리는 등 억울한 일이 생길 수 있으며, 예상하지 못한 지출이 발생할 수 있어 경제적인 손실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12. 돌아가신 아버지를 찾아 헤메는 꿈

이 꿈은 미래에 예상치 못한 변화가 생길 것이며, 그 변화에 대한 불안감과 두려움을 느끼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이 변화가 건강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대비해야 한다는 암시도 내포하고 있습니다.

13. 돌아가신 아버지가 가만히 쳐다보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타인의 강요로 인해 어떠한 일을 하게 되거나 어떠한 상황에 끼어들게 될 가능성이 있음을 암시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는 정신적, 육체적으로 고통받을 수 있으며 가족이나 집 안에 문제가 생길수도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14. 돌아가신 아버지와 전화를 하는 꿈

만약 꿈에서 돌아가신 아버지의 전화를 받았다면 그것은 현실에서 당신에게 큰 도움을 줄 귀인을 만날 수 있다는 희소식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그 사람을 통해 현재 닥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15. 돌아가신 아버지와 노는 꿈

이 꿈은 자신의 평판이 매우 좋지 않을 수 있다는 경고의 꿈 입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횡포를 부리거나 제멋대로 굴고 있진 않는지 자신에 대해 다시 한 번 돌아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또한, 자신의 인격이 좋지 않을수록 꿈 속에서 돌아가신 아버지와 더 재미있게 논다고 하니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이 필요할 수 있겠습니다.

16. 돌아가신 아버지가 미소 짓고 있는 꿈

재물운 이나 사업운이 좋아지게 됨을 뜻하니 기대해보셔도 좋겠습니다.

관련글 :  용꿈해몽 100가지 상황별 꿈풀이

17. 아버지가 전화하는 꿈

자신의 일에 있어서 누군가의 조언을 받게 되는 것을 말하며 곧 주위에서 귀인이 나타나겠네요.

18. 돌아가신 아버지 꿈

조력자가 나타나게 되고 막혀있던 일들이 원만하게 해결됨을 의미하고 마음이 맞는 사람과 일을 계획하고 함께 추진하게 될 수 있겠어요.

19. 돌아가신 아버지가 보고 있는 꿈

집 안에 좋은 기운이 돌아 하던 일이 순조롭게 진행돼서 마음먹은 것들이 잘 풀리게 됩니다. 또는 좋은 기회가 찾아오니 꼭 붙잡기를 바라요.

20. 아버지의 옷을 내가 입는 꿈

조상님이나 부모님의 덕을 입어 이익이 생길 수 있고, 땅이나 사업체 등의 유산을 상속받게 될 수 있겠네요. 막혀있던 일이 도움의 손길을 받아 모든 게 순조롭게 풀리겠습니다

21. 아버지가 호통을 치는 꿈

하고 있는 일이 어려워지게 되거나 현재 사업을 하고 있다면 자금 사정이 나빠질 수 있겠네요. 또한 직원이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니 주의해야겠네요.

22. 돌아가신 아버지가 어린아이를 안고 있는 꿈

가족 중에 임신을 하게 됨을 뜻해 축하할 일이 생기지만, 만약 꿈에서 아이를 안고 나갔다면 가족이나 지인과의 이별이 생길 수 있어 조심해야 합니다.

23. 아버지와 대화하고 있는 꿈

기분 좋게 이야기를 나눴다면 직장, 시험, 사업운 등 자신이 성취하고자 하는 일들이 좋은 결실을 맺게 됨을 뜻하지만 만약 아버지가 한 말이 생생하게 기억이 난다면 그 말에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24. 아버지가 농사를 열심히 짓고 있는 꿈

돌아가신 아버지에 대한 그리움을 나타내거나 지금 살아가고 있는 나 자신이 얼마나 열심히 살아왔는지 뒤돌아보라는 의미로 해석돼요.

25. 돌아가신 아버지와 식사하는 꿈

분위기가 좋았다면 대길몽으로 사업이 크게 번창하고 명성도 얻게 되겠네요. 반대라면 좋지 않은 일이 생기고 평소 하지 않던 실수를 하게 되어 피해를 입을 수 있겠습니다.

26. 돌아가신 아버지가 다시 살아나는 꿈

전혀 생각하지도 못했던 일로 마음고생을 하게 되고 그동안 진행하거나 계획하던 일들이 물거품이 돼버릴 수 있고 인간관계 또한 흐트러지게 됩니다.

27. 돌아가신 아버지가 꾸지람을 하는 꿈

앞으로 좋은 일들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고 사업이나 직장, 학업 등에서 좋은 일들이 맞물려 행복이 커지겠네요.

28. 돌아가신 아버지가 활짝 웃어주고 있는 꿈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하고, 또한 친하게 지내던 사람이 배신하게 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29. 돌아가신 아버지가 금은보화를 안고 들어오는 꿈

뜻밖에 횡재가 생기고 되고 운수 대통할 일이 생기니 행운이나 재물 등에서 좋은 소식이 생기겠네요.

30. 돌아가신 아버지께 절하는 꿈

계획하고 있던 일이나 진행하던 일이 있으면 성사될 수 있습니다. 수험생이라면 합격이 되고 직장인이라면 승진을 할 수 있겠네요.

31. 돌아가신 아버지가 소를 끌고 산속으로 들어가는 꿈

지금 앓고 있는 질병이 있다면 악화될 것을 의미하는데요. 임산부의 경우 유산을 하게 될 수 있고 재물이 사라질 것을 뜻하니 주의해야 합니다.

32. 돌아가신 아버지가 선물을 주는 꿈

관련글 :  안경꿈해몽 33가지 상황별 해석

연인이나 부부 사이에 불화가 해소될 수 있음을 뜻하니 다시 사이가 돈독해지고 좋은 소식이 들려오겠네요.

33. 돌아가신 아버지를 만나는 꿈

이 꿈은 집안에 좋은일이 생길 꿈으로 하는 모든 일이 순조롭고 잘 풀리며 직장이나 가정에 좋은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34. 돌아가신 아버지가 웃으시는 꿈

꿈속에서 돌아가신 분이 웃으시는 것은 길몽으로 볼 수 있어요 특히나 부모님이 가족중에서 웃으시는 꿈은 더더욱 좋은 꿈 이겠지요. 질병이 있었다면 질병에서 벗어나고 바라던 일을 이루게 될거라는 징조 입니​다.

35. 돌아가신 아버지가 돈을 주는꿈

이꿈은 큰 재물복이 있을 꿈입니다

36. 돌아가신 아버지가 소를 끌고 와 집안에 매는꿈

집안에 식구가 늘어날 것을 암시하는 태몽이거나, 결혼을 하여 새 식구가 들어오거나, 아니면 재물이 들어와 부자가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37. 돌아가신 아버지가 화를 내시는 꿈

돌아가신 아버지가 화를 내시거나 싸우는 꿈은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꿈입니다 현재 계획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차분히 재점검한 뒤에 천천히 시도해본후 다시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38. 돌아가신 아버지가 울고 계시는 꿈

일이나 사업이 잘 안될때, 건강이 안좋아질때, 재물운이 나빠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39. 돌아가신 아버지가 다시 살아나는 꿈

과거에 포기했던 일을 다시 시작할 수 있거나 헤어진 연인과 다시 재회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40. 돌아가신 아버지꿈 나에게 오라고 부르는 꿈

돌아가신 분이 나를 부르는 것은 좋지 않은 꿈이니 꿈에서라도 절대 따라가면 안됩니다 재물을 탕진하거나 안 좋은일에 휘말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41. 돌아가신 아버지꿈 표정이 어두운 꿈

이 꿈 또한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미리 조심하라는 징조의 꿈입니다

​42. 돌아가신 아버지가 편히 주무시는 꿈

회사나 학교, 가정, 사업 등 모든일이 문제없이 편안해 진다는 징조의 좋은 꿈입니다

43. 돌아가신 아버지가 또 돌아가시는 꿈

예전에 성공했던 일이 또 성공함으로써 큰 이득을 얻게 되는 아주 좋은 징조입니다

44. 돌아가신 아버지에게 큰 절을 드리는 꿈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좋은 소식을,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에게는 합격의 소식을 듣게 될 좋은징조의 꿈이랍니다

45. 돌아가신 아버지꿈 나를 안아주는 꿈

힘든일로부터 벗어나 좋은일이 찾아올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버지 꿈 풀이

46. 돌아가신 아버지가 돌아가시기 전처럼 같이 생활하는 꿈

돌아가신 분과 전처럼 같이 산다는 것은 좋지 않은 꿈으로 사건, 사고에 휘말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47. 돌아가신 아버지꿈 음식을 대접하는 꿈

직장이나 사업 등에 있어서 귀인의 도움을 받아 번창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좋은꿈입니다

48. 돌아가신 아버지꿈 나에게 음식을 해주시는 꿈

집안이나 친척 또는 지인들에게 경사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49. 돌아가신 아버지꿈 집에 오시는 꿈

집안에 좋은일이나 재물운이 있음을 의미하는 좋은꿈입니다

50. 돌아가신 아버지꿈 돈이나 보석을 들고 오시는 꿈

집에 많은 재물이 생길것을 의미하는 아주 좋은 꿈입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