줍는꿈해몽 119가지 (돈, 금, 동전, 지갑, 복권 등)

   읽는 시간 19 분

줍는꿈은 무엇을 줍냐에 따라 해몽이 크게 달라지게 됩니다. 보통은 큰 액수 혹은 깨끗한 것들은 길몽이고 작은 액수나 더러운 것들은 나쁜 의미로 풀이되지만 장소나 행동 그리고 기분에 따라서도 해몽이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줍는꿈해몽 119가지

1. 알밤 줍는 꿈

밤 줍는 꿈은 대부분 길몽으로 해석합니다. 밥을 많이 주울수록 더 많은 재물이 집안에 들어오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특히 밤은 남자아이의 태몽으로 분류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알밤을 1~2개만 주웠다면 이는 타인과 불화가 생길 수 있다는 뜻이므로 주의해야합니다.

2. 금목걸이 줍는 꿈

금목걸이를 줍는 꿈은 현실과 마찬가지로 생각지도 못한 횡재수가 생겨서 재물을 얻게 된다는 징조입니다. 또한 사업이 번창하거나 직장에서 높은 직책을 맡게된다는 뜻도 있습니다. 또한 태몽의 가능성이 있을 때는 태어날 아이가 부자가 될 확률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3. 금 줍는 꿈

꿈상에서 금은 현실과 마찬가지로 재물과 이익을 상징합니다. 특히 길에서 금을 줍는 꿈의 경우 예상치 못한 장소나 인물로부터 횡재를 할 것이라고 풀이됩니다. 금의 크기에 운이 비례하는데 만약 황금덩어리를 줍게될 경우 목돈이 생기고 경제적으로 안정된다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4. 신용카드 줍는 꿈

신용카드 줍는 꿈은 자신과 멀어졌던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신뢰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금전적 이익이 발생하고 경제적으로 풍요로워 질 수 있습니다.

5. 돈 줍는꿈

돈을 줍는 꿈은 2개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하나는 근심걱정이 생긴다는 의미로 해몽이 가능하고 다른 하나는 실재로 재물이 생긴다는 것으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주은 돈이 자신의 경제력에 비하여 보잘것 없는 돈일 경우에는 근심걱정이 생기는 것으로 해몽이 가능하고, 주은 돈이 자신의 경제력에 비하여 큰 돈일 경우에는 재물이 들어오는것으로 해몽하는 견해가 많습니다. 100만원 버는 사람이 땅바닥에 있는 1000원을 줍는다고 해서 생활이 나아지지는 않겠지만, 10만원을 줍게되면 생활이 나아지죠.

6. 금을 줍는 꿈

금을 줍는 꿈은 길몽입니다. 금붙이를 줍는 꿈은 길몽으로서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사업을 하는 사람에게는 더없이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7. 빈 지갑을 줍는 꿈

빈 지갑을 줍는 꿈은 재수가 올라가는 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시적으로 큰 돈을 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연애운이 낮아진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8. 돈이 가득찬 지갑을 줍는 꿈

돈이 가득찬 지갑을 줍는 꿈은 ‘만족’을 상징합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로 인하여 만족스러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9. 망가진 지갑을 줍는 꿈

망가진 지갑을 줍는 꿈은 연애가 실패하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연애를 하는 경우에는 헤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혹시 연애를 하고 있지 않다면 컨디션이 저하된다고 보는 견해도 있습니다.

10. 더러워진 지갑을 줍는 꿈

더러워진 지갑을 줍는 꿈은 운이 나빠지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출이 과하게 발생할 수 있을것 같아요. 일시적인 유동성 위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11. 예쁜 지갑을 줍는 꿈

예쁜 지갑을 줍는 꿈은 행운이 발생하는 꿈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돈이 갑자기 생길 수 있거나 연애운도 좋아질 수 있습니다. 소개팅 자리가 있으면 나가보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12. 핸드폰 줍는 꿈

핸드폰 줍는 꿈은 새로운 인간관계가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사업을 하는 사람에게는 새로운 거래처가 생긴다는 것으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13. 동전 줍는 꿈

동전을 줍는 꿈은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꿈에서 동전 두어개 주운사람이 복권에 당첨된 사례는 꽤나 보입니다. 하지만 금액은 그리 크지 않습니다. 로또1등 수준은 아니고 3등 정도의 행운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14. 강변에서 빛나는 수석을 줍는 꿈

강변에서 빛나는 수석을 줍는 꿈은 아이가 높은 관리나 관직에 오르고 학자로 크게 성공한다.

15. 동네 개울이나 산에서 조개를 줍는 꿈

동네 개울이나 산에서 조개를 줍는 꿈은 재물이나 학설을 구하게 된다.

16. 거리에 떨어져 있는 물건을 줍는 꿈

거리에 떨어져 있는 물건을 줍는 꿈은 일을 하는 도중에 방해물이 생겨 여러 번 고비를 겪게 된다.

17. 꽃이 달린 채 떨어진 풋감을 줍는 꿈

꽃이 달린 채 떨어진 풋감을 줍는 꿈은 사업 자금을 얻거나 연구 자료를 수집한다.

18. 나무 밑에 떨어진 상수리를 줍는 꿈

나무 밑에 떨어진 상수리를 줍는 꿈은 여러 방면으로 많은 재물을 들어온다.

19. 곡식의 이삭을 줍는 꿈

곡식의 이삭을 줍는 꿈은 정신적인 동지나 물질적인 자본을 얻어 일을 성사시킨다.

20. 거리에서 물건을 줍는 꿈

거리에서 물건을 줍는 꿈을 꾸게되면 일하는 도중에 방해물이나 장애가 생겨 여러번 고비를 겪게 된다.

21. 강가에서 모양이 좋은 수석을 줍는 꿈

강가에서 모양이 좋은 수석을 줍는 꿈을 꾸게되면 장차 높은 공직에 오르거나 사회 지도자로 크게 업적을 남길 자녀를 낳게 된다.

22. 녹이 슨 동전을 줍는 꿈

녹이 슨 동전을 줍는 꿈을 꾸게되면 오랫동안 병상에 있던 사람이 갑자기 사망하여 슬퍼한다.

23. 지폐를 줍는 꿈

관련글 :  태몽꿈 110가지, 뱀꿈태몽, 구렁이태몽, 태몽 종류 꿈풀이

지폐를 줍는 꿈을 꾸게되면 길가에 흩어진 지폐를 주워 담으면 누군가와 서신을 통해 우정이나 사랑을 나눈다. 새 지폐를 주우면 편지나 일거리, 소설 등을 주고 받는다.

24. 동전을 줍는 꿈

기본적으로 동전이 가진 상징은 흉몽입니다. 구체적으로 일의 막힘, 구설, 망신, 질병등을 뜻하며 현재 운세가 나빠지고 있음을 상징합니다. 여러 사람들로 인해 액운이 따를 수 있으니 몇일간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하지만, 예외적으로 동전을 쓸어담을 만큼 줍는 꿈이라면 길몽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25. 비행기가 난사한 탄피를 줍는 꿈

비행기가 난사한 탄피를 줍는 꿈을 꾸게되면 이미 발표된 작품들을 수집하거나 복권, 채권, 공모 등에 당첨될 가능성을 뜻한다.

26. 깊은 산속에서 귀중품을 줍는 꿈

깊은 산속에서 귀중품을 줍는 꿈을 꾸게되면 횡재수나 금품이 생긴다. 또한 먹을거리가 우연히 들어온다.

27. 조개를 많이 줍는 꿈

조개를 많이 줍는 꿈을 꾸게되면 장차 사업에 관여하거나 창작활동이 크게 성공하며 태몽이라면 부자가 될 자식을 낳는다.

28. 거울을 우연히 줍는 꿈

거울을 우연히 줍는 꿈을 꾸게되면 가까운 장래에 아름답고 성실한 배우자를 맞이하게 된다.

29. 손가락이 잘린 손을 줍는 꿈

손가락이 잘린 손을 줍는 꿈을 꾸게되면 하던 일을 끝내거나 작품을 완성한다.

30. 꿩알을 줍는 꿈

꿩알을 줍는 꿈을 꾸게되면 기발한 창의력으로 제품을 성공적으로 만들어낸다.

31. 개울이나 산에서 조개를 줍는 꿈

개울이나 산에서 조개를 줍는 꿈을 꾸게되면 재산을 모으거나 전공분야의 연구논문을 수집한다.

32. 누군가의 도장을 줍는 꿈

누군가의 도장을 줍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을 물심양면으로 도와줄 사람을 만난다.

33. 돈 가방을 줍는 꿈

돈 가방을 줍는 꿈을 꾸게되면 실제로 많은 돈이 들어오거나 승진하는 등 경사스런 일이 생긴다.

34. 길 한가운데서 물건을 줍는 꿈

길 한가운데서 물건을 줍는 꿈을 꾸게되면 하고 있는 일에 장애가 생겨 큰 고비를 겪는다.

35. 맑은 시냇가에서 별을 줍는 꿈

맑은 시냇가에서 별을 줍는 꿈을 꾸게되면 문화사업에 투자하여 사업성과를 올리거나 진리를 탐구하고 문학작품을 창작하게 된다.

36. 자신이 하늘로 올라가서 하늘에 있는 나무 밑에서 열매를 줍는 꿈

자신이 하늘로 올라가서 하늘에 있는 나무 밑에서 열매를 줍는 꿈을 꾸게되면 이런 꿈은 사춘기 때 잘 꾼다. 현실에서 연애를 하게 된다.

37. 감을 줍는 꿈

감을 줍는 꿈을 꾸게되면 귀엽고 예쁜 딸을 낳을 태몽이다.

38. 바닷가 모래사장에서 진주를 줍는 꿈

바닷가 모래사장에서 진주를 줍는 꿈을 꾸게되면 횡재수로 많은 돈을 얻게 되며, 뜻밖의 횡재로 쾌락에 빠져든다.

39. 헌 지폐를 줍는 꿈

헌 지폐를 줍는 꿈을 꾸게되면 돈의 액수에 비례해서 근심거리가 생기거나 누군가와 다투게 된다.

40. 신발을 줍는 꿈

신발을 줍는 꿈을 꾸게되면 손아랫사람과 인연이 되어 경사스런 일이 있을 징조다. 특히, 아랫사람인 동생이나 후배 그리고 부하직원 등 자신보다 어리거나 사회적 지위가 낮은 사람에게 축하받을 일이 생기게 될 꿈이죠.

41. 모래밭에서 금반지를 줍는 꿈

재물과 돈이 생기고 횡재수가 있다. 자연의 공간 속에서 사랑의 인연을 맺는다.

42. 공중에서 많은 수표가 떨어져 그것을 줍는 것은

어떤 단체나 회사의 일이나 이권에 대한 신청자 모집광고를 보게 된다.

43. 병원, 검찰청 안에서 금은보화나 서류 뭉치를 줍는 꿈, 혹은 이와 비슷한 꿈

각종 소송이나 재판에 승소하고 실추된 명예를 회복하게 된다. 양과고시 합격, 승진, 당선, 자격취득, 재물, 횡재, 계약, 낙찰, 기쁜 소식 등이 있다.

44. 빳빳한 지폐 만원권 또는 천 원권이 지나가는 길가에 떨어진 것을 줍는 꿈

연애편지, 펜팔, 일거리, 소설 따위를 주고받을 일이 발생한다.

45. 땅과 밭에서 큰 볍씨나 큰 낟알을 줍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오복과 행운을 늦게나마 얻게 된다. 태몽일 경우,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귀한 자식을 낳고 대기만성하여 입신출세시킨다. 작은 학문이 축적되어 큰 학문을 이룬다. 재물, 돈, 횡재, 선물, 자격취득, 승진, 당선, 합격, 승리, 성공, 상장, 훈장 등이 있고 행운과 서광이 비친다.

46. 금화를 많이 얻거나 줍는 꿈

금은 귀중함을 나타낸다. 꿈 속에서 금화를 많이 얻게 되거나 줍는 꿈은 현실에서 훌륭한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직장에서 승진하거나 명예를 얻게 되고, 재물을 얻게 될 것을 나타내는 좋은 꿈이다.

47. 새 지폐를 줍는 꿈

꿈 속에서 나타나는 돈은 새것일수록 좋은 꿈이다. 빳빳한 새 지폐는 자신의 생활을 상징하므로 지폐를 주웠다면 현실에서와 마찬가지로 돈을 벌어 생활하게 될 것이니 취직이나 아르바이트자리가 생길 수 있을 것이다. 간혹 지폐가 편지를 상징하는 경우도 있으니 새로운 소식을 듣기도 할 것이다.

48. 모래밭에서 빨간 진주 알을 줍는 꿈

아름다운 예술작품을 창작하게 된다. 예술작품 전시회에 참석하여 멋진 감상을 하게 된다. 희귀한 문서, 자격증, 학위, 상장, 훈장 등을 받는다. 뜻밖의 횡재수가 있어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행운의 여신이 찾아온다.

49. 은행알을 줍는 꿈

관련글 :  기린꿈 해몽 상황별 꿈풀이 31가지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똘똘한 아들을 낳는다. 횡재, 재물, 돈 등이 생긴다.

50. 반지를 선물받거나 얻거나 줍는 꿈

꿈 속에서 예쁜 반지를 선물을 받았다면 까운 시일 내에 결혼을 하게 되거나 결혼을 할 배우자를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또는 직장이나 학교 등에서 만나는 사람들에게서 인기를 한몸에 받게 되어 기쁨이 가득하겠다. 혹은 평소에 자신이 좋아하던 이성에게서 사랑의 고백을 듣게 되거나 관심을 끌게 되어 기쁨이 충만하게 될 것이다. 만약 반지가 결혼반지라면 기혼자의 경우엔 부부관계에 대한 상징이 된다.

51. 재물을 얻거나 돈을 줍는 꿈

점차 소망사가 순탄하게 성취되고 가업이 번성하게 된다. 동전이나 엽전의 경우 봄, 여름은 좋지만 겨울철에는 좋지 못한 궂은 일이 발생하게 된다.

52. 소라를 줍는 꿈

딸 태몽

53. 밤을 줍는 꿈

태몽으로,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똘똘하고 영특한 옥동자를 낳는다. 재물과 돈이 생기고 푸짐한 선물이 들어온다. 횡재, 행운이 온다.

54. 길거리에서 손거울을 줍는 꿈

잊었던 기억력이 되살아나고 손바닥만한 행운이 찾아온다. 소식, 기쁨, 경사 등이 있다.

55. 탐스런 복숭아 7개를 따는 꿈, 토실토실한 알밤 7개를 줍는 꿈

관광 복권 27회차 1등 1억원

56. 감을 줍는 꿈을 꾸면

딸을 낳는다.

57. 흙더미를 줍는 꿈

집, 토지등 부동산이 손에 들어오게 될 길몽이다.

58. 금빛 나는 동전을 줍는 꿈

복권(로또)당첨 꿈

59. 눈속에서 쇠 뭉치를 줍는 꿈

교육 및 출판사업에 투자하여 상당한 돈을 벌게 된다. 정신노동으로 돈을 벌게 된다. 재물과 횡재수가 있다.

60. 해골을 파내거나 어딘가에서 줍는 꿈

경제성이 없는 명예나 졸업장, 감사장, 초대장 따위를 받게 된다.

61. 정신없는 사람들 틈바구니 속을 걸어다니며 알밤을 줍는 꿈

뒤늦게 실속있는 활동을 펼치는 딸의 태몽으로, 현모양처로 가정살림도 알뜰하게 꾸리고 사회생활도 병행할 징조

62. 땅에 떨어진 금시계를 줍는 꿈

뜻밖에 횡재를 하여 기분이 날아갈 듯 좋다. 재물, 돈, 물품이 들어온다.

63. 길가에서 황금을 줍는 꿈

복권(로또)당첨 꿈

64. 전투기가 발포한 기관총의 탄피를 줍는 꿈

지상에 발표한 작품을 수집하거나 채권, 복권, 현상물, 경품권 등에 당첨될 가능성이 있다.

65. 꽃밭에서 예쁜 사파이어 반지를 줍는 꿈

어떤 모임이나 문화의 공간에서 사랑의 잉어를 낚는다. 재물, 돈, 물품, 횡재 등이 있다.

66. 은행나무 열매를 많이 줍는 꿈

재산이 불어날 징조를 의미한다.

67. 호수 주변에서 옥을 줍는 꿈

태몽으로, 삼신할머니가 똘똘한 아들을 점지한다. 횡재를 하거나 재물이 들어온다.

68. 모래밭에서 거북이 알을 줍는 꿈

뜻밖의 횡재를 하여 재수가 대통하게 된다. 재물, 돈, 선물, 물품 등이 있다.

69. 보석을 줍는꿈

보석을 줍는 꿈은 연애운이 상승하고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좋은 인연과 함께 재물까지 따라오니 아주 길몽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70. 옛날돈 뭉치를 땅에서 줍는 꿈

뜻밖에 횡재수로 인하여 때 빼고 광낸다.

71. 보리밭에서 이삭을 줍는 꿈

생산, 농업, 식품업 등에 투자하여 사업성과를 올리고 짭짤한 재미를 본다. 횡재, 재물, 돈, 물품 등의 재복과 식복이 생긴다.

72. 샘터나 물가에서 밝은 달을 줍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영몽의 꿈으로 재수가 대통하고 큰 대업을 쌓아 소원성취하게 된다.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훌륭한 명인을 낳는다. 권력, 명예, 부귀, 출세, 창작, 연구, 발명, 발굴, 승진, 당선, 합격, 입학, 학위, 자격취득, 승리, 성공, 만남, 혼담, 결혼, 재물, 돈, 횡재 등이 있다.

73. 길을 걸어가다 토마토를 줍는 꿈

뜻밖에 횡재를 하여 호주머니가 두둑해진다. 얻는 돈 속에 놀이 꽃이 붉게 핀다.

74. 물이 없는 개울이나 산에서 조개를 줍는 꿈

어떤 재물을 얻거나 학설에 관한 것을 수집하게 된다.

75. 길바닥에서 녹슨 동전을 여러 개 줍는 것은

가까운 사람이 병사해서 며칠간 슬퍼하고 걱정한다.

76. 빳빳한 지폐를 길바닥에서 줍는 것은

펜팔, 일거리, 소설 등을 주고 받을 일이 있다.

77. 맑은 물에서 소라 고동 줍는 꿈

딸 태몽

78. 모래밭에서 붉은 호박 원석을 줍는 꿈

횡재수가 있어 일확천금을 만지게 된다. 뜻밖에 돈이 굴러 들어온다.

79. 지폐를 줍는꿈

펜팔, 일거리, 소설 등을 주고 받을 일이 있다.

80. 호숫가에서 라일락 꽃송이를 줍는 꿈

자연 속이나 호젓한 곳에서 예쁜 미인을 낚아 달콤한 인연을 맺는다.

81. 산에서 다이아몬드 원석을 줍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뜻밖에 횡재하여 재수가 대통하다. 재물, 돈, 물품 등이 생긴다.

82. 맑은 냇가에서 별을 줍는 꿈

새로운 진리를 탐구하고 문학작품을 창작한다. 생산업에 투자하여 사업성과를 올린다.

83. 꽃밭에서 금반지를 줍는 꿈

어떤 화려한 문화의 공간에서 멋진 애인을 낚는다. 횡재의 운이 있다.

84. 길바닥에서 녹슨 동전을 여러 개 줍는 꿈

가까운 사람이 병사해서 며칠간 슬퍼하고 걱정한다.

85. 바닷가 모래밭에서 옥을 줍는 꿈

생산, 무역업에 투자하여 사업성을 올리고 상당한 돈을 벌게 된다. 횡재수로 인해 많은 돈을 만지게 된다. 뜻밖에 좋은 일로 쾌락에 빠진다.

관련글 :  엄마아빠꿈해몽 35가지 어떤 의미일까?

86. 푸른 잔디 위에 놓여 있는 비취반지를 줍는 꿈

오래된 문헌 속에서 새로운 자료를 얻게 된다.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똑똑한 자식을 낳는 태몽이다. 어디선가 생각지도 않은 복덩어리가 제 발로 굴러 들어온다. 생산업에 투자하여 사업성과를 올리게 된다.

87. 돈을 계속해서 잃어버리거나 줍는 꿈

여기서 돈은 자신의 애정을 상징하는 것으로, 돈을 계속해서 줍는 것은 현재 자신이 애정에 굶주리고 있음을 나타내고, 돈을 잃어버리는 꿈은 애정을 낭비하고 있음을 나타낸다

88. 동전 몇 닢을 얻거나 땅에서 줍는 꿈

하루 온종일 별로 운수가 신통치 않고 요모조모 근심 걱정이 생긴다.

89. 밭을 매다 햇빛에 반짝이는 금화를 줍는 꿈

회사 외무원으로 취직되는 것으로 실현되었다.

90. 꽃밭에서 붉은 산호반지를 줍는 꿈

어떤 즐거운 모임이나 파티에서 멋진 애인을 낚는다. 재물과 돈을 얻는다.

91. 길에서 돈을 줍는 꿈

길에서 돈을 줍는 꿈은 길흉으로 나뉘게 되는 꿈 입니다. 큰 돈을 줍는다면 길몽이고 소액이라면 흉몽으로 간주됩니다. 길에서 큰 액수의 돈을 주웠다면 금전, 근심, 걱정, 소원성취, 일거리 등 행운이 따름을 뜻합니다.

반대로 흉몽이라면 구설, 시비, 망신 등의 흉조를 의미하죠. 고로 길에서 돈을 줍는 꿈의 해몽은 줍는 행위보단 돈의 크기에 집중해 해몽하면 되겠습니다.

92. 땅에서 노란 사파이어 원석을 줍는꿈

생각지도 않은 행운의 여신이 찾아온다. 뜻밖에 횡재를 하고 재수가 대통하다.

93. 공중에서 많은 수표가 떨어져 그것을 줍는꿈

어떤 단체나 회사의 일이나 이권에 대한 신청자 모집광고를 보게 된다.

94. 지갑을 줍는꿈

애인이 생기는 꿈을 나타내거나 이성에 대한 호기심을 나타내는 꿈.

95. 도토리 줍는꿈

횡재수가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96. 빳빳한 지폐를 길바닥에서 줍는꿈

펜팔, 일거리, 소설 등을 주고 받을 일이 있다.

97. 깊은 산속에서 귀한 물건을 줍는꿈

횡재수와 돈이 생긴다. 물품과 먹을 것이 들어온다. 행운이 온다.

98. 모래밭에서 예쁜 루비 반지를 줍는꿈

만남의 장소에서 사랑을 줍는다. 소비자 취향에 잘 맞는 상품을 개발하여 시중에 내놓아 불티나게 팔린다. 재물과 돈이 생기고 하는 일이 희망차게 보인다.

99. 금팔찌 줍 꿈

복권(로또)당첨 꿈

100. 물속에서 산삼을 줍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꿈

뜻밖에 횡재한다. 소비자 기호에 잘 맞는 상품을 개발하여 많은 돈을 벌어들인다.

101. 땅에 떨어진 누에고치를 줍는꿈

꾸준한 노력으로 사업을 성취하게 된다. 점진적으로 희망찬 내일을 맞이하게 된다. 농업이나 생산업에 투자하여 사업성과를 올리게 된다.

102. 돈을 줍는꿈

대길하다.

103. 비녀를 머리에 꽂거나 땅에서 줍는꿈

부귀공명하고 귀한 신분으로 높아진다. 횡재, 재물, 돈, 임신 등을 하게 된다.

104. 모래밭에서 황금덩어리를 줍는꿈

생산업에 투자하여 사업성과를 올린다. 재물, 횡재, 물품 등을 힘 안들이고 거저 줍는다.

105. 다른사람의 칼을 줍는꿈

외부에서 소식이나 손님이 오게 된다.

106. 신발 줍는꿈

손 아랫사람과 연관된 기쁜 일이 생기게 된다.

107. 맑은 냇가에서 루비 알을 줍는꿈

두뇌발달과 편안한 마음을 갖게 된다. 인문, 자연계의 학문을 깊이 연구하고 새로운 자료를 발견하게 된다. 합격, 승진, 당선, 승리, 취득, 탐구 등이 있다. 뜻밖에 횡재수가 있다.

108. 나무 밑에 떨어진 상수리를 많이 줍는꿈

여러 방면으로 많이 재물을 얻는다.

109. 홍시를 줍는꿈

귀엽고 예쁜 딸을 낳을 태몽.

110. 출근 전철 속에서 금시계나 금목걸이를 줍는꿈

출근 전철 속에서 금시계나 금목걸이를 줍는 꿈은 직장에서 승진될 것을 예시하는 꿈이다. 혹은 사업상의 이득이나 경제적인 윤택함, 행운이 찾아올 징조이다.

111. 조약돌을 줍는꿈

딸을 낳는 태몽

112. 출장길에 금덩어리를 줍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복 꿈으로 횡재를 하여 기분이 통쾌해진다. 재물, 돈, 물품, 임신 등이 있다.

113. 남의 칼을 줍는꿈

외부에서 소식이나 손님이 오게 된다.

114. 알밤을 줍는꿈

알밤을 줍는 꿈은 태몽이면 주로 아들을 낳는다. 아니면 실속있는 사업을 벌여 재물이 생긴다. 작품이나 연구연과가 좋을 수도 있다.

115. 택시 안에서 금반지를 줍는꿈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혼사문제가 들어온다. 횡재, 재물, 돈, 임신 등의 길운이다.

116. 귀걸이를 줍는꿈

신분, 명예, 건강, 행복 등 운이 좋아지고 향상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117. 모자를 줍는꿈

모자를 줍는꿈은 놓쳤던 기회나 잊고 있던 중요한 것을 다시 주목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이 꿈은 잃어버렸던 뭉너가를 회복하거나 다시 되찾을 것을 상징합니다.

118. 로또 용지 혹은 복권을 줍는 꿈

로또 용지 혹은 복권을 줍는 꿈은 뜻 밖의 횡재로 재물이 쌓이거나 예상하지도 못했던 일이 크게 성공하여 경제적으로 풍족해질 것을 암시합니다.

119. 쓰레기를 줍는 꿈

꿈 속에서 쓰레기를 주웠다면 정신적으로 상당히 지친 상태일 수 있습니다. 인간관계의 덧없음을 느끼던지 주변에 내 편이 없다고 생각할 수 있는 상태입니다. 정신적으로 크게 지친 상태이니 무언가를 한다기보다 마음을 다스리는 것이 좋겠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