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파일 공유 프로그램 BEST 5

   읽는 시간 3 분

USB 드라이브를 사용하여 파일을 이동할 수 있지만, 이제 몇 번의 클릭만으로 파일을 이동하는데 도움이 되는 파일 공유 프로그램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가장 좋은 파일 공유 프로그램은 무엇일까요? 다른 프로그램들과 마찬가지로, 무엇이 가장 좋은지는 자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에 따라 다릅니다. 이 글에서는 PC에서 파일을 쉽게 공유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모아보았습니다.

최고의 파일 공유 프로그램 BEST 5

1. 쉐어잇

파일 공유 프로그램 추천 쉐어잇

쉐어잇은 파일 전송을 도와주는 P2P 파일 공유 프로그램 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많은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에게 유명하고 잘 알려져 있지만, PC에서 다른 PC로 파일을 공유하는 데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파일 공유 프로그램은 다양한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1. 사진, 음악, 동영상 등 나중에 공유할 수 있는 파일을 전송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2. 셀룰러 데이터 무료
  3. 휴대폰과 컴퓨터 간에 파일도 전송할 수 있습니다.
  4. 핫스팟을 통해 파일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믿고 맡길 수 있는 가사 도우미 어플 앱 추천 TOP 7

쉐어잇 프로그램은 PC와 모바일 장치 간에 파일을 전송하는 가장 빠른 방법 중 하나이며 파일 정리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예를 들자면, 몇 번의 탭만으로 스마트폰의 모든 정크를 깨끗하게 지우고 속도를 빠르게 높일 수도 있죠.

2. 에어드로이드 개인용

빠른 전송 속도 외에도 에어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iOS, 윈도우, 맥PC 등 여러 기기로 파일을 전송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에어드로이드는 기기 간 파일 전송 외에도 화면 미러링, 원격 제어, 컴퓨터에서 SMS 및 알림을 관리하는 기능 등 편리한 기능을 모두 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버전과 유료 버전이 존재하지만 업무용으로 사용할 것이 아니라면 무료 버전으로도 충분합니다.

3. 펨

은 이 글에서 소개하는 파일 공유 프로그램 중 최고의 프로그램 입니다. 끊김없이 대용량 파일을 한 기기에서 다른 기기로 전송할 수 있으며 인터넷에 의존하지 않고 파일 크기에 제한을 두지도 않습니다.

관련글 :  이걸로 끝, 돈버는 앱테크 추천 BEST 15

이 프로그램은 안드로이드, iOS, 윈도우, 맥PC 등 다양한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고 브라우저 만으로도 간단하게 파일 전송이 가능합니다. 몇 가지 제한 사항이 있는 무료 버전의 프로그램을 먼저 사용해보고 유료로 사용할지 무료로 사용할지 결정하면 됩니다.

4. 슬락

팀원간 파일을 공유하는 모습

슬락은 팀원 간의 원활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도구로 주로 사용되고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하지만 이 외에도 파일 공유와 같은 다양한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문서, 사진, 동영상 등 거의 모든 것을 슬락을 통해 공유할 수 있죠. 또한, 공유한 모든 파일은 슬락에서 검색 및 공유가 가능하기 때문에 누구와도 쉽게 공유하고 파일을 열어볼 수 있습니다.

5. 윈도우 원드라이브

원드라이브

윈도우 원드라이브는 윈도우 파일과 기타 중요한 문서를 저장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마이크로소프트의 클라우드 저장소 프로그램 입니다. 원드라이브라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윈도우에서 데이터를 백업하는 방법이지만, 원드라이브는 한 기기에서 다른 기기로 파일을 전송하는 데에도 매우 효과적입니다.

관련글 :  해외 송금 어플 추천 BEST 8

공유할 파일을 단순히 클라우드 저장소에 업로드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계정에 로그인 하면 모든 디바이스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죠. 물론, 원드라이브는 많은 클라우드 프로그램 중 하나에 불과합니다. 이 외에도 구글 드라이브, 드롭박스 등 다른 프로그램도 똑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원드라이브는 저장 공간이 5GB로 제한되는 무료 요금제를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 마음에 들면 구독 요금제 목록에서 요금제를 선택해 유료로 이용할 수도 있죠.

최고의 파일 공유 프로그램들

이제 파일과 기타 문서를 공유하는 것이 번거로울 필요가 없습니다. 위에 소개해드린 파일 공유 프로그램들 중 하나를 사용하면 다른 PC는 물론 안드로이드나 아이폰과 같은 다른 기기와도 윈도우 파일을 손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