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드시 플레이해봐야 할 넷플릭스 게임 TOP 14

   읽는 시간 9 분

넷플릭스 게임은 2021년 11월 첫 출시 이후 주목할 만한 독점 타이틀을 포함해 60개 이상의 인상적인 타이틀 게임 카탈로그를 축적했습니다. 장르는 레이싱, 플랫포머, 어드벤처, 장편 롤플레잉 게임 등 다양하며, 아래에서 그 중 최고의 넷플릭스 게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넷플릭스 게임 추천 TOP 14

1. 아스팔트 익스트림

익스트림

아스팔트 익스트림은 인기 아스팔트 레이싱 시리즈의 넷플릭스 독점 작품입니다. 번아웃의 테이크다운과 소니의 모터스톰 게임의 박진감 넘치는 오프로드 레이싱이 뒤섞인 듯한 느낌을 줍니다. 아스팔트 익스트림은 다양한 라이선스 차량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포드 포커스나 미쓰비시 RS와 같은 민첩한 랠리카는 코너에서 쉽게 드리프트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쉐보레와 험머의 몬스터 트럭은 방해하는 모든 사람을 단숨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 게임은 처음부터 여러 가지 제어 옵션을 제공합니다. 휴대폰을 기울이거나 화면 컨트롤을 사용하여 조향하고 자동 또는 수동 가속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볼링 볼러

볼러

볼링 볼러는 로만이 염두에 두었던 게임은 아니지만, 모바일 기기에서 즐길 수 있는 가장 독특한 볼링 게임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볼링공을 조종합니다. 각 레벨에서 볼링공을 장애물을 지나 경사로를 넘어가도록 유도해야 합니다.

동전을 모으고 핀을 쓰러뜨리며 점수를 쌓아가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결승선에 도달하면 다음 레벨로 이동합니다. 공은 자동으로 굴러가므로 왼쪽이나 오른쪽으로만 유도하면 됩니다. 하지만 이후 레벨에서는 무엇보다도 반사 신경을 테스트해야 합니다.

3. 데스타 : 기억의 저편

넷플릭스 게임 데스타 기억의 저편

과거로 돌아가서 문제를 해결하고 싶다는 생각을 해본 적이 있나요? 관계를 고치고 싶으신가요? 아니면 놓친 관계를 다시 만들고 싶으신가요? 데스타는 이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과거의 실수로 인해 혼란에 빠진 젊은 여주인공 데스타를 초현실적인 꿈 속 세계로 데려가 과거를 이해하고 더 나은 현재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데스타는 아이소메트릭 내러티브 중심의 로그라이트에 특이한 볼 게임 요소를 가미한 게임입니다. 한 꿈의 인스턴스에서 다른 인스턴스로 이동하려면 이 볼 게임에서 승리해야 하며, 데스타가 다음 대결을 더 잘할 수 있도록 새로운 능력을 배울 수 있도록 도와야 합니다.

관련글 :  카운터 스트라이크2 끊김, 프레임 드랍 해결 방법

이 넷플릭스 게임의 플레이는 가볍지만 많은 게임에서 감히 다루지 못하는 정신 건강이라는 무거운 주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4. 인투 더 브리치

더 브리치

인투 더 브리치는 모든 움직임을 신중하게 고려해야 하는 도전적인 전술 RPG입니다. 플레이어는 거대한 외계 곤충의 공격으로부터 인류를 보호하기 위해 기계를 조종해야 합니다. 레벨은 나뭇잎, 아군 구조물, 적, 유닛으로 채워진 그리드 기반 레이아웃을 따릅니다.

플레이어는 교대로 유닛을 전략적으로 움직이며 서로를 제압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각 로봇은 고유한 능력과 약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투 기계는 탱크처럼 펀치를 날리며 적을 인접한 타일로 밀어냅니다. 한편 대포 로봇은 멀리 있는 적에게 강력한 레이저 빔을 발사합니다. 잘못 공격하면 아군 구조물의 무결성을 위협하거나 아군 중 한 명이 사망할 수도 있습니다.

5. 인투 더 데드2 : 언리쉬드

더 데드2 언리쉬드

인투 더 데드 2는 언데드와의 싸움을 짜릿한 재미로 만들어줍니다. 이 게임은 가족에게 집으로 돌아가려는 한 남자를 따라가는 바쁜 열차 슈팅 게임입니다. 끝이 보이지 않는 언데드 무리를 뚫고 달리는 남자를 안내하기만 하면 됩니다.

다음 무리를 처치할 총알이 충분합니까? 캐릭터가 다음 좀비 무리에 도달하기 전에 재장전할 수 있나요? 더 중요한 것은, 좀비 무리 사이를 뚫고 보급 상자를 확보하기 위해 위험을 무릅쓰고 달려갈 수 있습니까? 각 레벨마다 위험과 보상 사이에서 비슷한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6. 럭키 루나

일본 민속에서 영감을 받은 2D 플랫폼 게임의 세계로 들어가 보세요. 럭키 루나에서 여러분은 귀여운 키츠네 가면을 쓴 여성 캐릭터 루나를 조종하게 됩니다. 럭키 루나는 보물, 숨겨진 통로, 위험으로 가득한 위험한 던전으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하지만 셀레스트와 같은 다른 플랫포머와 달리 럭키 루나에는 점프 버튼이 없다는 점이 가장 큰 차이점입니다. 대신 물리 법칙을 활용하여 루나가 깊은 틈새를 통과하여 궁극적인 목표에 도달하도록 안내해야 합니다.

점프하지 않고 2D 플랫포머를 완료할 수 있을까요? 인내심을 갖고 도전하면 럭키 루나가 매일, 매월 주어지는 다양한 도전과제와 수백 개의 도전 과제를 잠금 해제할 수 있는 보상을 제공합니다. 꾸준히 오래도록 플레이 할만한 넷플릭스 게임을 찾고 있다면 럭키 루나를 추천드립니다.

7. 크리스피 스트리트

크리스피 스트리트는 단서를 바탕으로 사람과 사물을 찾는 생동감 넘치는 숨은 그림 찾기 게임입니다. 각 단서는 대상 이미지의 작은 조각을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전체 장면을 살펴보고 정확한 사람이나 사물과 조각을 맞추는 것은 플레이어의 몫입니다.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찾으면 파워업을 잠금 해제할 수 있는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어 장면을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편리한 온도계는 목표 장면에 가까워질수록 더 따뜻해집니다. 머리에 꽃을 쓰고 손에 붐박스를 든 남자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붐비는 공원에서 크루아상을 찾으려면 행운을 빌어야 합니다.

관련글 :  강력 추천하는 발더스 게이트3 모드 10가지

8. 문라이터

젤다의 전설을 좋아하시나요? 문라이터는 아이소메트릭 젤다 게임과 똑같이 플레이할 수 있으니까요. 이 게임은 위험한 던전으로 내려가는 것을 중심으로 진행되지만, 그 외에도 많은 것이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플레이어는 낮에는 기이하고 작은 마을에서 상점 주인으로 일합니다.

상품을 진열하고, 가격을 결정하고, 손님을 맞이하는 것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저 이상하게 생긴 돌의 가치는 얼마일까요? 얼마든 상관없습니다. 그 속기 쉬운 사람들은 더 잘 알지 못할 것입니다. 밤이 되면 더 값진 장신구를 찾기 위해 사냥을 떠날 준비를 하세요.

무기와 방어구를 장착하고, 지하 깊은 곳에 숨어 있는 몬스터와 싸우고, 치명적인 함정을 피하세요. 전리품을 모아 다음 탐험을 위한 충분한 현금을 벌면 이 과정이 반복하며 자신이 원하는대로 살아가보세요. 문라이터는 최고의 아이소메트릭 넷플릭스 게임 입니다.

9. 옥센프리

대화를 나누는 캐릭터들

콘솔 수준의 어드벤처 게임이 모바일로 출시되는 경우는 흔치 않은데, 여기 있습니다. 옥센프리는 오래된 군용 섬에서 야영을 하기로 결정한 10대 청소년들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들은 섬에 초자연적인 존재가 살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그룹의 운명이 봉인될 수도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다행히도 게임의 주인공 알렉스는 정령들과 소통할 수 있는 멋진 무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대화형 대화 옵션을 사용하면 동료와의 관계를 바꿀 수도 있고, 버려진 섬을 탈출할 가능성을 높일 수도 있습니다. 옥센프리는 궁극적으로 흥미진진한 공포 어드벤처 서사 속에서 여러 엔딩을 제공하는 넷플릭스 게임 입니다.

10. 스프릿페어러 넷플릭스 에디션

넷플릭스 에디션

우리가 죽으면 어떻게 되나요? 사랑하는 사람의 영혼은 더 좋은 곳으로 갈까요? 스프릿페어러에서 플레이어는 방황하는 영혼을 저승으로 데려가는 유쾌한 나룻배 선원 스텔라를 조종하게 됩니다.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고, 그들의 이야기를 알아가며, 그들의 여행이 덜 힘들어지기를 바라게 될 것입니다.

내러티브 중심의 어드벤처 게임인 스프릿페어러는 다양한 즐길 거리도 제공합니다. 낚시, 요리, 수확은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줍니다. 수확한 재료로 보트를 커스터마이징하고 추가 편의 시설을 설치하여 멋진 수중 선박으로 꾸밀 수도 있습니다. 스프릿페어러는 잠들기 전 침대에서 즐기기 좋은 넷플릭스 게임 입니다.

11. 기묘한 이야기 3

이야기 3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에 기반한 기묘한 이야기 3 게임은 시리즈의 세 번째 시즌에 맞춰 인터랙티브한 반주를 제공합니다. 이 아이소메트릭 어드벤처는 시리즈의 시그니처 신스웨이브 사운드트랙과 공포, 어두운 유머가 결합된 것이 특징입니다.

관련글 :  칼싸움 게임 추천 TOP 10

물론 기묘한 이야기 3에서는 마이크, 루카스, 스티브 등 드라마의 주요 캐릭터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일상적인 물건을 사용하여 적과 싸우고 캐릭터 간에 원활하게 전환하여 환경 퍼즐을 해결하세요. 탐험을 통해 파워업과 코스튬 등을 구매할 수 있는 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코스튬은 캐릭터의 능력치를 높여줄 뿐만 아니라 외형도 변화시킵니다.

12. 기묘한 이야기 1984

이야기 1984

기묘한 이야기 3와 마찬가지로 이 게임도 아이소메트릭 어드벤처 게임이지만, 만화 같은 비주얼이 더 돋보입니다. 또한, 기묘한 이야기: 1984는 기묘한 이야기 3의 전투보다는 퍼즐 해결에 더 중점을 둡니다. 다시 한 번, 여러분은 쇼의 캐릭터를 조종하게 됩니다.

호퍼, 루카스, 낸시, 일레븐으로 플레이하며 각 캐릭터는 고유한 특성과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호퍼는 탱크처럼 펀치를 날리지만 새총으로 루카스처럼 손이 닿기 어려운 곳에 접근하기는 어렵습니다. 게임을 진행하려면 각 캐릭터의 고유한 특성을 활용해야 합니다.

13. 돌연변이 닌자 거북이 : 슈레더의 복수

거북이들

스트리트 오브 레이지 4에 이어 틴에이저 돌연변이 닌자 거북이까지, 도테무의 은유적인 벨트 아래에서 도테무는 잘못할 수 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슈레더의 복수는 80년대 대전 격투 게임에 대한 화려한 오마주입니다. 이 게임에는 시리즈의 주요 캐릭터들이 총출동합니다.

거북이를 필두로 에이프릴, 마스터 스플린터, 심지어 케이시 존스까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슈레더의 리벤지는 고전 아케이드 게임과 같은 만족스러운 전투와 함께 그 시대의 마법을 더욱 정확하게 포착하는 전용 픽셀 모드를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아케이드 대전 격투 게임과 함께 자란 사람이라면 꼭 플레이해야 할 넷플릭스 게임입니다.

14. 발리언트 허츠 : 커밍 홈

허츠 커밍 홈

어쌔신 크리드와 파 크라이를 출시할 때마다 유비소프트는 팬층을 놀라게 하는 습관이 있습니다. 여기서는 차일드 오브 라이트, 저기서는 스콧 필그림의 재출시, 그리고 저기서는 감성적인 전쟁 이야기. 마지막 작품은 사실 발리언트 하츠의 속편인 커밍 홈입니다.

커밍 홈은 현대사에서 가장 혹독했던 시기인 제1차 세계 대전으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하지만 이 이야기는 특별한 사건에 휘말린 평범한 사람들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네 명의 캐릭터의 관점에서 역사적 사건을 이야기합니다. 이 넷플릭스 게임은 인상적인 내러티브와 퍼즐 어드벤처 게임플레이를 훌륭하게 결합했습니다.

넷플릭스 게임에서 더 많은 타이틀을 만나보세요.

아스팔트 익스트림, 볼링 볼러스, 옥센프리, TMNT, 기묘한 이야기와 같은 타이틀을 통해 넷플릭스 게임은 캐주얼부터 하드코어까지 다양한 시청자를 만족시키고 있습니다. 이미 넷플릭스에 가입하신 분이라면 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주목할 만한 넷플릭스 게임들이 조만간 추가될 예정입니다. 출시되는 즉시 목록을 업데이트하겠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