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싸움 게임 추천 TOP 10

   읽는 시간 4 분

수년에 걸쳐 수 많은 비디오 게임 타이틀이 다양한 무기를 선보였습니다. 하지만, 칼날로 적을 베고 찌르는 것만큼 원초적이고 강력한 무기는 없습니다. 적을 제압하고 최후의 일격을 가할때 느껴지는 카타르시스를 부인할 수 없죠. 이 글에서는 진정한 검객이 된 기분을 느끼게 해줄 최고의 칼싸움 게임 TOP 10을 소개합니다.

최고의 칼싸움 게임 TOP 10

10. 모르다우

칼싸움 게임 추천 모르다우

모르다우는 격렬한 전투와 실시간 전투 메커니즘을 갖춘 칼싸움의 정수인 게임 입니다. 서버에 고인물들이 많다면 초반에는 매우 어렵게 느껴질 수 있지만 컨트롤을 제대로 익히면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잔인한 비주얼과 사운드를 좋아한다면 모르다우가 제대로 취향에 맞을 겁니다. 이 게임은 당신의 기술과 능력에 따라 상대를 죽일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9. 니드호그

결투

간단한 목표를 가진 칼싸움 게임인 니드호그는 지금까지 플레이한 게임 중에서도 가장 중독성이 강한 게임이 될 수 있습니다. 목표는 적을 물리치고 화면 반대편에 도달하는 동시에 적은 도달할 수 없도록 하는 것입니다.

관련글 :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치트키

게임은 간단하지만 난이도가 꽤나 높습니다. 적에게 검을 던지거나 심지어 자신을 던져 승리를 거둘 수도 있습니다. 화면 끝까지 도달할 수만 있다면 무엇이든지 가능합니다.

8. 고스트러너

고스트러너는 최고의 칼싸움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기억이 전혀 없는 기술적으로 단련된 초인 잭으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게임의 플레이는 매우 빠르게 진행되고 까다롭습니다. 전투는 매우 빠르게 진행되며 한 번의 타격으로 사망할 수도 있죠.

하지만, 게임에 숙련되면 공중에서 적을 피하고 공격하기 위해 몇 가지 멋진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여러 번 도전할 수 있죠.

7. 쉬벌리2

2

중세 전투를 좋아하신다면 쉬벌리2가 딱 맞는 게임 입니다. 모르다우와 비슷하지만 초보자에게는 더욱 쉬운 게임이죠. 쉬벌리2는 내면의 검투사를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검, 전투 도끼, 철퇴, 도리깨, 워해머와 같은 다양한 무기를 사용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적을 짓밞을 수 있습니다. 또 기병대와 함께 전투에 참여하는 것이 정말 전장 한 복판에 있다는 느낌을 받게 해주죠.

6. 더 위쳐3 : 와일드 헌트

칼로 적을 내려치는 장면

더 위쳐에 대해 이미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위쳐3는 엄청난 인기를 게임으로 모든것이 완벽한 게임이죠. 아름다운 풍경, 매력적인 스토리, 흥미진진한 전투가 있습니다. 이 액션으로 가득한 강렬한 RPG 게임에서 악명높은 위쳐 리비아의 게롤트가 되어 플레이하게 됩니다. 이 게임의 모든 전투 시스템이 모두를 만족시킬 수는 없지만 칼싸움 게임이라는 측면을 고려하면 충분히 추천할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관련글 :  거상 각성뇌공 전직방법 및 영웅의 영혼석은?

5. 메탈 기어 라이징

기어 라이징

칼싸움 게임 중 5위를 차지한 게임은 메탈 기어 라이징 입니다. 전작과 달리 이 게임은 상당히 빠른 속도로 진행됩니다. 게임의 스토리가 꽤나 우스꽝스럽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실제로도 그렇습니다) 이 게임의 전투는 꽤나 뛰어납니다.

사이보그 병사, 거대한 기계, 무장한 헬리콥터와 칼날로 맞서게 됩니다. 스토리가 마음에 들지 않을 수도 있지만 칼싸움이라는 측면에서는 빠져들게 될 것입니다.

4. 세키로

보스전

봉건 시대 일본을 배경으로 하는 세키로는 역대 가장 눈을 즐겁게 하는 칼싸움 게임 중 하나입니다. 타이밍에 따라 전투가 진행되는 방식은 소울류 게임의 베테랑이라면 누구나 익숙할 것입니다. 시노비에 갈고리가 달린 의수를 착용하면 뛰어난 기동성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검술은 매우 역동적입니다. 찰나의 결정이 삶과 죽음을 결정짓죠. 적의 공격과 함께 적의 자세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적의 자세를 흐트러뜨릴 수만 있다면 즉시 적을 처치할 수 있습니다.

3. 다크 소울3

3 최종 보스

이 게임은 소개가 필요 없습니다. 다크 소울 3는 지금까지 만들어진 최고의 게임 중 하나입니다. 물론, 최고라고 해서 쉽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정반대죠. 이 게임에서 당신은 계속해서 죽을 겁니다. 그러나 계속해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밖에 없게 만듭니다. 이 게임에는 멋진 비주얼, 다양한 무기, 매우 힘들지만 재미있는 전투가 있습니다.

관련글 :  마인크래프트 던전스 모드 TOP 10

2. 포 아너

아너

세상에서 존재했던 가장 치명적인 전사들을 생각해보세요. 기사, 바이킹, 사무라이, 하이랜더 등 말이죠. 이제 이들을 모두 투기장에 모아 서로 대결해보세요. 놓치고 싶지 않은 이야기 아닌가요? 포 아너에서는 이 모든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가장 복잡한 전투 시스템 중 하나를 자랑합니다. 타이밍, 위치, 추진력을 잘 파악해야만 승리할 수 있습니다. 모든 전사 클래스는 다양한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 게임에서는 기술을 배우고 익히기 위한 처절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1. 고스트 오브 쓰시마

오브 쓰시마

대마도 지방에 사는 사무라이 전사 진 사카이가 되어 몽골의 일본 침략에 맞서 싸우세요! 고스트 오브 쓰시마는 가장 멋진 게임 환경을 제공합니다. 이 게임의 전투 시스템은 매우 매력적이고 재미있습니다. 게임을 진행하면서 치명적인 전사로 변신할 수 있는 기술과 능력을 축적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적과 대치하여 적의 첫 번째 움직임을 기다리는 원 히트 킬이 있습니다. 적응은 어렵지만 완벽하게 적응하면 그만한 보상을 제공하는 게임이죠. 이 게임은 놓쳐서는 안되는 환상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