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선택하는대로 최고의 선택 게임 TOP 10

   읽는 시간 6 분

여러분의 결정이 진정으로 중요한 인터랙티브 스토리텔링의 세계로 들어가 보세요. 모든 선택에 엄청난 무게가 실리는 잊을 수 없는 여정으로 여러분을 안내할 최고의 선택 게임을 엄선했습니다. 여러분의 행동에 따라 펼쳐지는 매혹적인 이야기에 빠져들 준비를 하세요.

포스트 아포칼립스 풍경을 모험하거나 유령의 집 안에서 오싹한 미스터리를 풀어나가는 이 게임들은 각자의 취향에 맞는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도덕적 딜레마를 탐구하고, 분기되는 내러티브를 탐색하고, 스토리를 구성하면서 여러 엔딩을 잠금 해제하세요. 자신이 선택한 변화의 힘을 휘두르며 주인공이 되는 흥미진진한 모험을 준비하고 푹 빠질 준비를 하세요!

내 마음대로 엔딩을 보는 선택 게임 TOP 10

10. 레인즈 

의사 결정 능력을 궁극의 시험대에 올려놓는 매혹적인 선택 게임인 레인즈에서 왕좌에 앉아 선택의 힘을 휘두르세요. 당신은 현대 시대의 중세 군주가 되어 왕국의 운명을 손에 쥐고 있습니다.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스와이프하여 수많은 요청을 처리하고 고문, 농민, 아군, 적의 요구를 균형 있게 조정하세요.

각 선택은 통치 기간 내내 영향을 미치며, 왕조의 운명을 결정할 수 있는 광범위한 결과를 가져옵니다. 예측할 수 없는 왕국, 왕조 확장, 왕실의 도전, 매혹적인 연출을 통해 레인즈는 모든 결정이 중요한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선사하는 선택 게임 입니다. 당신의 왕국을 위대함으로 이끌 것인가, 아니면 무너지는 것을 지켜볼 것인지?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관련글 :  워해머 토탈워2 모드 추천 TOP 9

9. 디스 오브 워 마인

오브 워 마인

전쟁의 혼란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평범한 민간인의 입장이 되어보는 선택 게임 디스 워 오브 마인의 끔찍한 세계로 들어가 보세요. 포위된 도시에서 끊임없는 위험과 자원 부족, 도덕적 딜레마에 직면하면서 여러분의 선택은 중대한 의미를 갖습니다.

플레이어가 내리는 모든 결정은 아군의 생명에 영향을 미치며, 아군을 지키기 위한 양심과 결의를 시험합니다. ‘쉬운’ 결정 앞에 놓일 때마다 그것이 속임수라는 사실을 명심하세요.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8. 비홀더 : 어드벤처

어드벤처

Beholder에서 통제와 감시의 디스토피아 세계로 들어가 보세요: 어드벤처에서는 여러분의 선택이 엄청난 힘을 발휘하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여러분은 아파트 건물 관리자로서 입주자들을 위한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는 것이 일상이 됩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진정한 임무는 억압적인 국가를 위해 그들을 감시하는 것입니다. 아파트를 도청하고, 소지품을 수색하고, 프로파일링하여 권력을 유지하세요.

여러분이 내리는 결정은 앞으로 전개될 스토리를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불법 행위를 신고하고 무고한 아이들을 고아로 만들 것인가, 아니면 누군가에게 구원의 기회를 줄 것인가? 여러 결말이 있어 행동의 결과를 예측할 수 없습니다. Beholder에서 선택이 미치는 강렬한 영향을 경험해 보세요.

7. 60 세컨즈! 리아토마이즈드

60 세컨즈 리아토마이즈드

돌로레스, 테드, 메리 제인, 티미가 이번 60초 리마스터 버전에서 핵 대재앙에 맞서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새로워진 그래픽, 새로운 게임플레이 모드, 관계 시스템으로 그 어느 때보다 예측할 수 없는 황무지가 펼쳐집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가족과 필수품을 모아 핵폭발 대피소로 피난처를 찾기까지 60초의 시간밖에 주어지지 않습니다. 하지만 도전은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자원을 배급하고, 예기치 않은 사건에 직면하고, 생존을 보장하기 위해 어려운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황무지를 통과할 수 있을까요? 결과는 여러분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관련글 :  가장 유용한 젤다의 전설 요리법 10가지 ( 티어스 오브 더 킹덤 )

6. 리벤처

1

리벤처의 세계는 놀라운 100개의 독특한 엔딩을 제공하는 훌륭한 플랫포머 게임입니다. 어떤 선택을 하느냐에 따라 각기 다른 길로 들어서게 되며, 진정으로 나만의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파워업, 매력적인 내러티브, 두뇌를 자극하는 퍼즐이 가득한 광활한 풍경을 가로지르는 이 모바일 대작에 푹 빠져보세요.

Pixelatto Games의 재능 있는 팀이 개발한 리벤처는 단순한 실력 테스트가 아니라 웃음의 원천입니다. 재치 있는 유머, 매혹적인 마법, 매혹적인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을 갖춘 리벤처는 잊지 못할 특별한 여정을 보장합니다. 영웅이여, 깨어날 준비를 하세요. 전설적인 퀘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5. 미싱

인신매매 소녀의 입장이 되어 매춘과 인신매매의 어두운 현실을 폭로하는 획기적인 미싱의 끔찍한 세계로 들어가 보세요. 인생을 바꿀 선택을 하고 자유를 향한 위험한 길을 헤쳐나가면서 흥미진진한 여정을 경험하세요. 문제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개발된 미씽은 모험, 퍼즐, RPG 요소를 혼합하여 여러 플랫폼에서 몰입감 있는 경험을 보장합니다. 이 성숙한 게임은 인신매매의 냉혹한 진실에 직면하여 인식을 제고하는 선택 게임 입니다.

4. 더 워킹데드

선택 게임 더 워킹데드

좀비 대재앙 속에서 펼쳐지는 클레멘타인의 끔찍한 이야기와 미쳐버린 세상에서 구원을 구하는 리 에버렛의 이야기에는 대가를 치를 만한 결정이 있습니다. 워킹 데드에서 좀비가 창궐하는 풍경을 헤쳐나가며 어린 클레멘타인을 보호하고 모든 선택이 가져올 끔찍한 결과에 직면할 때 여러분의 선택은 엄청난 무게를 지니고 있습니다.

각 에피소드를 통해 좀비 대재앙의 진정한 공포를 경험하고 시리즈 전체에 걸쳐 여러분의 행동이 심오하고 지속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을 목격하세요. 생존을 위한 끊임없는 전투에서 플레이어는 망설일 틈 없이 즉각적이고 게임을 바꿀 결정에 직면하게 되므로 빠른 판단력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관련글 :  가장 인기있는 모바일 배틀로얄 게임 추천 TOP 11

3.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

Dontnod Entertainment가 제작하고 Square Enix가 퍼블리싱하는 훌륭한 게임인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는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에피소드 어드벤처 선택 게임입니다.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능력을 가진 학생 맥스 콜필드와 함께 흥미진진하고 피할 수 없는 혼돈으로 가득한 여정을 떠나보세요. 내러티브를 형성하고 전개되는 사건을 재구성하는 선택의 결과에 대비하세요. 그 유명한 나비 효과를 직접 경험하면서 복잡한 원인과 결과물에 매료될 준비를 하세요.

2. 덴처 앤 데몬2

앤 데몬2

수이 아트(Sui Arts)에서 개발한 덴처 앤 데몬즈 2는 모든 선택이 큰 영향을 미치는 스릴 넘치는 여정을 시작하도록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여러분을 사로잡고 도전할 수 있는 독특한 엔터테인먼트의 조합을 준비하세요. 혼란에 휩싸인 낯선 집에서 눈을 뜨면 진실은 당신을 피합니다. 으스스한 복도를 탐험하며 주변 환경의 비밀을 밝혀내세요. 불안한 정령이 이곳을 괴롭히니 조심하세요. 미스터리한 전화가 도시 곳곳을 안내하며 캐릭터를 감싸고 있는 수수께끼를 풀라고 촉구합니다.

1. 랩스 : 잊혀진 미래

잊혀진 미래

랩스: 잊혀진 미래에서는 국가 전체의 운명이 여러분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2075년 이후의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를 배경으로,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스와이프하는 손끝에 황폐해진 이 땅의 운명을 결정짓는 선택의 무게가 달려 있습니다. 중요한 퀘스트와 딜레마에서 플레이어의 결정은 구원과 파멸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격동의 세계를 이끄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니 주의하세요. 수수께끼의 힘이 인류를 혼란에 빠뜨리고 전쟁과 질병, 기근을 낳고 있습니다. 그 기원은 여전히 베일에 싸여 있으며, 모든 사건은 서로 얽히고설켜 설명할 수 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랩스는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선택 게임 입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