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 메뉴 추천 BEST 8 호불호 없는

   읽는 시간 4 분

치킨 업계 중 유일하게 증권을 상장시킨 교촌치킨은 교촌 허니 시리즈때문에 유명세를 타면서 다양한 메뉴들이 사랑 받고 있는데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이기도 한 교촌은 어떤 메뉴가 인기가 많은지 교촌 메뉴 추천 8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교촌 메뉴 추천 BEST 8

1. 교촌 레드 콤보

교촌레드콤보

  • 가격 : 23,000원

교촌 메뉴 추천 첫 번째, 교촌의 베스트셀러죠. 교촌 레드 콤보는 국내산 청양 홍 고추의 매콤함을 담아 만든 치킨으로 흔히 맛볼 수 있는 양념 맛이 아니라 홍 고추의 매콤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혀 끝이 알싸해지는 맛으로 은은한 고추 향이 치킨을 더 담백하게 만들어주는데, 맵찔이들은 먹기가 힘든 맵기에요. 튀김옷이 얇고 촉촉해서 그런지 매운맛을 잘 잡아주지만 그래도 매운 것을 못 먹는 분들에게는 많이 매울 수 있으며 눅눅해지면 맛없으니 꼭 따뜻할 때 드세요!

2. 교촌 허니 콤보

허니콤보

  • 가격 23,000원
관련글 :  자담치킨 메뉴 추천 BEST 7

교촌 메뉴 추천 두 번째, 교촌 허니 콤보는 정말 전설이라고 할 수 있죠. 간장 맛으로는 타에 추종을 불허하는 교촌치킨인데요. 그 중 특유의 간장 풍미와 달달함을 더해준 허니콤보가 베스트 셀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비주얼적으로도 윤기가 좌르르 한것이 정말 훌륭하고 간장소스와 꿀의 조화로 달달하면서 짭짜름한 향이 솔솔 올라온답니다. 한번도 안 먹어본 사람은 있지만, 한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다는 교촌의 시그니처 메뉴! 제가 가장 사랑하는 메뉴이기도 합니다.

3. 블랙시크릿콤보

1

 

  • 가격 23,000원

다섯가지 맛과 향을 내는 오향에 맛 간장과 흑임자, 청양고추를 더한 깊은 풍미로 날개와 다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입니다.

이 메뉴를 먹을 때에는 산초가루를 추가해서 찍어 먹거나 뿌려 먹는 것을 추천 드리는데요. 향이 강하긴 하지만 평소 향신료를 잘 드시는 분들이라면 산초가루를 뿌려 드시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전체 부위가 있는 것 보다는 콤보 제품인 날개와 다리만 있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퍽퍽살을 싫어하는 분들이라면 콤보로 드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4. 파채소이살살

  • 가격 : 19,000원

새콤달콤한 소이소스와 가슴살과 다리살이 쌀가루와 만나 고소해진 순살 치킨에 신선한 채소를 곁들인 메뉴로  파채와 양파를 치킨에 곁들여 먹는 메뉴입니다.

관련글 :  2024 순살 치킨 추천 베스트 7 브랜드별로

뿌려 먹는 소이소스가 굉장히 단짠단짠한 맛이 강하며 샐러드를 먹는 듯한 느낌을 주면서도 파닭과 같은 맛을 느낄 수도 있는 메뉴인데요.

아직 저도 먹어보진 못했지만 파닭을 워낙 좋아하기 때문에 조만간 한 번 먹어보아야 될 메뉴인 것 같습니다.

5. 교촌오리지날

오리지날

  • 가격 : 19,000원

교촌만의 차별화 된 마늘과 간장 소스의 풍부한 맛이 잘 어우러진 치킨 메뉴로 간장 치킨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교촌 오리지날 메뉴에는 웨지감자를 추가해서 같이 먹으면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간장 치킨의 단짠단짠의 맛도 같이 느낄 수 있습니다.

저는 간장 치킨을 좋아하는데 교촌의 오리지널 치킨은 타 브랜드와 다르게 눅눅하지도 않고 바삭한 식감을 살려서 먹을 수 있어서 아주 좋아하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6. 교촌고르곤치즈볼

교촌 고르곤 치즈볼

  • 가격 3알 3500원

교촌 고르볼 치즈볼은 기존 치즈볼과의 차별화를 원한다면 답이 될 수 있습니다. 달콤한 초코 찹쌀 안에 진한 고르곤졸라 치즈가 듬뿍 들어가 단짠이 배가 되는데요.

고르곤 치즈의 깊은 치즈 맛을 느낄 수 있어 교촌 레드시리즈와 매우 잘 어울리는 사이드 메뉴랍니다.

관련글 :  나만 알고 싶은 메가 커피 추천 TOP7

7. 교촌 꽈배기 시나몬슈가

교촌 메뉴 추천 꽈배기
  • 가격 3개 4,000원

첫 입에 바삭 폭신하고 두입에 쫄깃한 찹쌀을 입안 가득 즐길 수 있는 꽈배기입니다. 거기에 더해 시나몬 향이 솔솔 올라 오는게 식욕을 자극하는데요.

먹다 보면 꽈배기라는 도넛을 먹고 있다기보다는 “떡”을 먹고 있다는 느낌이 팍팍 느껴지는 사이드 메뉴랍니다. 그 정도로 엄청 쫄깃하고 담백하고 고소하고 맛있답니다.

8. 궁중 닭갈비 볶음밥

교촌 메뉴 추천 닭갈비 볶음밥

  • 가격 : 4,000원

레드콤보를 먹을 때 무조건 시켜야 하는 메뉴가 바로 궁중 닭갈비 볶음밥인데요. 매운 맛을 중화 시켜주기도 하면서 달달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이며, 아이들과 함께 먹기도 좋은 볶음밥인데요.

여기에 치즈 토핑을 추가해서 먹으면 더욱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고 말 그대로 달달한 볶음밥의 맛을 맛 볼 수 있습니다.

마치며

교촌 메뉴 추천 BEST 8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들 아는 메뉴라 실망하셨나요? 교촌은 허니, 레드, 기본 3가지 맛을 조금씩만 변형해 신 메뉴를 내고 있어요. 따라서 기본 베이스가 되는 메뉴들로 추천해보았습니다. 치킨은 먹던 것 먹고 사이드 메뉴에 푹 빠져보세요!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