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사용 가능한 공학용 계산기 사이트 BEST 4

   읽는 시간 1 분

공학용 계산기란 복잡한 수식을 계산하기 위한 기능과 함수를 탑재한 계산기를 말합니다. 막상 구매하자니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닌데요. 따라서 이번 시간에는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학용 계산기 사이트 BEST 4 를 알아보겠습니다.

2022-09-20 업데이트

공학용 계산기 사이트 BEST 4

1. Numerics

공학용 계산기 사이트 Numerics 메인화면Numerics 2

공학용 계산기 사이트인 Numerics 입니다. LCD로 격자무늬까지 재현되어 있는데요.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즐겨찾기해두고 빠르게 쓸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PLOT 펑션을 이용하면 간단한 수식의 그래프도 그릴 수 있으며 웹으로 이용할때는 크롬으로 이용하는것이 좋습니다.

2. WEB 2.0 

WEB 2.0WEB 2.0 포럼

WEB 2.0 Calc는 별도의 프로그램을 다운 받거나 할 필요 없이 웹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는 공학용 사이트 입니다. 일반적인 공학 계산기가 가지고 있는 기능은 전부 가지고 있고 그래프를 기능도 있어 과제할때 아주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뼈때리는 동기부여 공부 명언 모음 100가지

공학용 계산기 사이트일뿐만 아니라 공학 관련 질문을 올릴수도 있고 수학과 관련한 포럼도 존재합니다. 영문으로 이용할 수 있지만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겠습니다. 또, HTML 소스를 가져와 따로 저장해둘 수도 있겠네요.

3. Desmos

Desmos

Desmos 는 백분율, 분수, 지수함수, 로그, 삼각법, 통계등의 고급 기능이 탑재된 무료 공학용 계산기 사이트 입니다. 이 외에도 사이트 내에서 그래핑 계산기, 사칙 계산기, 행렬 계산기, 기하학 도구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으로도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구글 공학용 계산기

구글 공학용 계산기

구글에서 제공하는 구글 공학용 계산기 입니다. 구글 검색창에 공학용 계산기를 입력하면 바로 계산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이트에 비해 모자란점은 없지만 디테일한 기능은 되지않으니 빠르게 계산을 원할때 이용하면 좋겠습니다.

관련글 :  퀵서비스 이용 방법 5가지와 이용 요금

번외

마지막으로 네이버에서도 간단하게 공학용 계산기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네이버 검색창에 공학용 계산기를 입력하면 아주 간단한 수식정도는 사용할 수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