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갑 이케아 사무용 의자 7가지 추천

   읽는 시간 4 분

사무실이나 집에서 재택 근무를 하시는 분들은 사무용 의자를 쓰는데요. 저도 그냥 저렴한 것 쓰려고 구입했지만 막상 사용해보니 불편함이 크고 허리도 아파서 계속 고통을 호소하고 있는데요. 그러나 이케아 사무용 의자는 편하고 가성비가 좋기 때문에 몇 가지 추천 해보려고 합니다.

이케아 사무용 의자 7가지 추천

1. GRUPPSPEL 게이밍의자

GRUPPSPEL 게이밍의자
이케아 사무용 의자

올해 새로 출시한 GRUPPSPEL 게이밍의자 경우 허리가 안 좋은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의자인데요. 허리 부분이 위 아래로 조절이 가능하여 내 허리에 딱 맞추어서 앉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의자 높이도 조절이 가능하나 각도 조절은 불가능한 의자이며 앉아서 목에 힘을 주고 뒤로 밀면 헤드 부분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의자 팔걸이도 개인적으론 좀 낮은 느낌..

전반적으로 보면 의자가 푹신하지 않고 허리를 잡아준다는 점, 허리 부분의 쿠션 조절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척추를 잘 지지해주는 의자이긴 하지만, 푹신한 의자를 좋아한다면 다른 의자 구매를 고려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관련글 :  아이템매니아 세금 어떻게 해야할까?

2. 알레피엘

이케아 사무용 의자 알레피엘

천연 소 가죽을 사용해 부드러움과 아늑함을 느낄 수 있는 알레피엘 의자는 높이 조절 및 각도 조절이 가능해 편하게 앉을 수 있는 사무용 의자인데요.

의자 밑 바퀴 굴림도 부드럽고 소 가죽이라서 오래 앉아있어도 가죽이 울거나 헤지지 않으며 푹신하고 유지가 오래 된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지만 등받이가 짧고 남성 분들이 쓰기에는 의자가 작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인테리어용으로 사용하기에도 괜찮으니, 여성 분들이 구입하면 좋을 듯한 의자로 추천 드립니다.

3. 하테피엘

동글동글한 모양이 귀여운 하테피엘 의자는 총 세가지 색상이 있는데요. 그 중 제일 많이 팔리는 색은 브라운핑크 색상이라고 합니다. 의자 시트의 길이 및 의자 좌석의 깊이 조절이 가능하며 등받이도 위 아래 높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팔걸이도 위아래 조절이 가능하며 앞뒤로 조절이 가능하여 팔이 길거나 의자를 앞으로 당겨서 앉는 분이라면 더욱 장점이 될만한 의자이죠.

좌석 시트를 앞으로 빼면 등받이 각도가 조절이 가능하다는데 제가 직접 해보니 요령이 있어야 하는건지 잘 되진 않았어요. 장점만 쏙쏙 모아놓은 하테피엘! 저는 핑크색이 제 취향인데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관련글 :  60대 남자 생일선물 추천 BEST12 - 실패없는, 후기참고

4. 후부스펠라레

정말 가볍게 저렴한 의자를 찾는 분이라면 후부스펠라레 의자를 알아보시면 좋은데요. 이유는 가격도 가격이지만 8만 원 치고 등받이 높이도 높고 등받이 각도 조절도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이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는 사실 어딜 가도 찾기가 힘든데요.

단, 팔걸이 부분이 싼티가 좀 나고, 바퀴도 잘 굴러가지 않는다, 등받이 부분을 뒤로 젖히면 쇠 부분이 뒷목에 닿는다는 등 후기가 있지만 가격에 비해 퀄리티가 너무 좋으니, 가볍게 사용하실 분들은 후부스펠라레 의자를 추천 드립니다.

5. 아겐

사무실에 손님용 의자가 필요한데 인테리어까지 같이 하고 싶은 분이라면 아겐 의자를 추천 드리는데요. 쿠션이 없으면 앉을 때 엉덩이가 아픈 라탄의자! 그러나 인테리어용으로 꼭 하나는 놓으면 좋은데요.

방석을 깔면 엉덩이도 안아프고 푹신하며, 양털 러그를 등받이에 걸쳐 놓으면 등도 아프지 않고 굉장히 안락함을 선사하죠. 테이블을 놓고 양 옆으로 라탄의자 두 개 놓으면 사무실도 굉장히 아늑해보이는 효과를 주기도 합니다. 가격도 저렴하니 사무실 의자 구입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아겐 의자 추천드립니다.

관련글 :  필수로 사야 하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 상품 TOP 10

6. 비에르크베리에트

회전의자가 필요하다면 비에르크베리에트 의자를 추천 드리는데요. 팔걸이는 없지만 앉을 때 안정감이 있고 엄청 튀지도 않아서 굉장히 모던하게 잘 사용할 수 있는 의자입니다.

앉을 때 쿠션감이 얕아서 엉덩이가 아프다는 후기도 있지만 방석을 깔고 앉으면 충분히 괜찮다고 하며, 업무를 볼 때 앉아있다가 돌아다녀야 할 때 편할 수 있도록 회전의자가 필요하신 분이라면 가격도 저렴한 비에르크베리에트 의자를 추천 드립니다.

7. 발트사르

등받이가 투명해서 인테리어 느낌을 뿜뿜 내뿜어주는 발트사르 의자는 겉보기엔 약해 보이지만 폭 감싸주는 느낌이 있어 굉장히 안락하고 편한 느낌을 주는 의자입니다.

공구와 나사 없이 쉽게 조립이 가능하며 의자가 원형으로 되어있어서 청소하기도 쉽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식탁 의자로도 사용하기 괜찮고 사무용 의자로도 사용이 편리한 발트사르! 개인적으론 제 스타일이라서 구매하고 싶었지만 꾹 참고 돌아왔네요!

마치며

오늘은 이케아 사무용 의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굉장히 종류가 많지만 가격도 저렴한 이케아 의자 종류! 온라인에서 구매하면 조금 더 저렴하니 참고하시길 바라며, 여러분들의 픽은 어떤 것인가요? 다음에는 더 유용한 정보를 가지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