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즐 맛집 탐앤탐스 메뉴 가격 추천 TOP 8

   읽는 시간 5 분

프레즐 맛집으로 유명한 탐앤탐스는 한 때 열풍이 불어 굉장히 많은 매장이 있었지만 서서히 매장이 줄어들고 있는데요. 대부분 탐앤탐스하면 스페셜티 커피와 다양한 푸드 메뉴를 좋아하는 매니아층이 있는데요. 오늘은 탐앤탐스 메뉴 추천과 가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탐앤탐스 메뉴 가격 추천 TOP 8

1. 자몽 블라썸 하이볼

블라썸 하이볼

  • 가격 : 6,000원

이번에 새로 나온 신메뉴인 자몽 블라썸 하이볼 메뉴는 새콤한 자몽과 깊고 풍미가 좋은 얼그레이의 조합이 잘 이루어지며 청량한 탄산감까지 느낄 수 있는 하이볼 메뉴로 논 알콜 제품입니다.

일반 얼그레이 하이볼보다는 자몽의 상큼함과 씁쓸함을 느낄 수 있고 위에 얹어진 레몬 슬라이스가 상큼함을 더욱 극대화 시켜주기 때문에 논알콜 하이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도 하이볼을 좋아하는 편인데요. 집 앞 탐앤탐스 가서 꼭 먹어보아야겠습니다.

2. 딸기초코 탐앤치노

탐앤탐스 메뉴 딸기초코 탐앤치노

  • 가격 : 6,000원

상큼한 딸기 탐앤치노에 초코칩과 쿠키가 씹혀 맛과 식감을 두 배로 느낄 수 있는 메뉴입니다. 휘핑크림 위에 초코 시럽도 올라가기 때문에 너무 달다고 느껴지신다면 휘핑을 빼도 좋으며, 맛은 아이스크림 돼지바 맛이랑 비슷하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단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 먹어 본 적은 없지만 기분이 좋지 않거나 힘들 때 항상 초코를 먹곤 하는데요. 다음에는 기회가 된다면 저도 한 번 먹어봐야겠습니다.

초코 시럽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시럽을 조금만 넣어 달라고 요청 해도 좋을 것 같네요!

3. 석류 콜라겐 요거트 스무디

콜라겐 스무디

  • 가격 : 6,500원

상큼한 석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음료로 콜라겐이 1일 권장 섭취량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피부를 생각해서라도 꼭 먹어야 하는 음료 메뉴입니다. 또한 요거트 스무디라는 이름이 붙었기 때문에 일일 권장량만큼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까지 함량 되어 있는데요.

달달하면서 상큼한 석류 맛을 느낄 수 있고 비타민 C까지 풍부하게 들어 있으니 피부 미용을 위해서 커피 대신 석류 콜라겐 요거트 스무디는 어떠세요?

저는 워낙 석류를 좋아하기도 하고 스무디 종류를 좋아하기 때문에 조만간 방문해서 먹어 볼 계획입니다.

4. 플럼 블라썸 스무디

블라썸 스무디

  • 가격 : 6,000원

달달한 자두 스무디와 상큼한 요거트가 만나 블렌드 된 그라데이션이 돋보이는 스무디 종류로 상큼하고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음료 메뉴인데요.

자두 주스를 좋아하시거나 자두 스무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먹어봐야 할 메뉴! 아직 나온 지 얼마 되지 않아 저도 먹어보기 전인데 후기를 보니 굉장히 맛있다고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남성 분들 보다는 여성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메뉴로 자두의 맛이 인공적이지 않다니 꼭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5. 고구마 크림치즈 프레즐

크림치즈 프레즐

  • 가격 : 5,000원

달콤한 고구마 앙금과 크림치즈,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를 넣어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프레즐 메뉴로 고구마 앙금 양이 엄청 폭탄처럼 들어 있는데요.

제가 탐탐을 가면 가장 좋아하는 탐앤탐스 메뉴 중 하나로 무조건 갈릭 소스를 추가해서 찍어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베스트인 조합이고 제일 맛있기 때문이죠. 여기에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입 같이 곁들여서 먹는다면 한 끼 식사로도 굉장히 훌륭합니다.

사실 탐탐은 프레즐 먹으러 간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니지 않을까 싶네요.

6. 또띠아

  • 가격 : 6,000원

모짜렐라 치즈와 스위트콘, 닭가슴살을 얹어 오븐에 바삭하게 구워낸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인기 만점의 피자 종류로 사이즈는 라지 사이즈와 스몰 사이즈 두 가지의 사이즈가 있는데요.

스몰 사이즈는 굉장히 작기 때문에 저는 라지만 시켜서 먹는 편이고, 한 때 또띠아를 먹기 위해 탐탐에 출석을 했던 적도 있습니다. 포만감도 오래가고 닭가슴살로 토핑을 했기 때문에 칼로리도 일반 피자에 비해 굉장히 낮은 편!

탐앤탐스 메뉴 중 푸드를 어떤 것을 먹어야 할 지 모르겠다면 또띠아로 먼저 시작해보세요. 후회 없는 선택입니다.

7. 디아블로 피자

피자

  • 가격 : 6,500원

깔끔한 토마토 소스 베이스에 재료 본연의 맛으로 매운 맛을 낸 피자 종류로 도우는 우리가 알고 있는 일반 도우가 아닌 또띠아로 되어 있습니다.

페퍼로니 소세지와 올리브, 할라피뇨 등 다양한 재료와 피자치즈를 올려 완성 시킨 디아블로 피자! 할라피뇨 때문에 매콤한 맛이 강하니 매운 것을 못 드시는 분들이라면 다른 피자 종류를 드시는 것을 권하고 매운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드셔 봐야 할 메뉴 중 하나입니다.

8. 허니버터브레드

탐앤탐스 메뉴 허니버터브레드
  • 가격 : 6,500원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토스트에 깊고 진한 캬라멜 소스와 시나몬 파우더를 토핑했으며 그 위에 생크림을 듬뿍 올린 탐앤탐스 메뉴 중 가장 베스트 메뉴입니다.

사실 여러 카페에 허니버터브레드가 있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탐탐의 허니버터브레드가 가장 맛있는 것 같은데요. 가장 바삭하고 캬라멜 소스도 크게 달지 않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여기에 꿀 조합은 바로 아이스 아메리카노죠. 무조건 추천입니다. 꼭 드셔 보세요.

마치며

오늘은 탐앤탐스 메뉴와 탐앤탐스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저도 탐탐에 이렇게 많은 푸드 메뉴가 있는 지 몰랐는데요. 저도 조만간 방문해서 맛있는 푸드 음식을 먹어 보아야겠습니다. 위 추천 글을 보시고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