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타입 테스트 사이트 BEST 2 자가진단

   읽는 시간 2 분

피부 관리는 한번에 관리하는것이 아니고 꾸준히 관리를 해주어야 합니다. 그래서 피부 타입을 아는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만큼 피부 타입 테스트를 위한 사이트 3군데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평소 본인의 피부를 알고 있고 그에 맞는 화장품을 꼼꼼히 발라주고 세안도 맞는 제품으로 한다면 다른 관리 필요없이 건강한 피부를 가질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피부 타입 테스트 사이트 BEST 2

1. 닥터지 옵티미

피부 타입 테스트 사이트

AI가 피부 타입을 테스트해주는 닥터지 옵티미는 심리 테스트처럼 간단한 설문으로 진행되어 스마트폰으로 손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한 뒤 ” 피부 스캔 시작하기 ” 를 누르면 다소 민망한 민낯의 셀카를 찍은 후에 진행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최신 버즈툰 바로가기 사이트 주소

셀카를 찍은 후 9개의 설문 조항에 체크하면 1분도 안되어서 나의 피부타입이 도출되는데요. AI가 37만개의 피부 데이터를 토대로 피부를 분석해준답니다. 사진은 저장하지 않으니 걱정하지 마시길요.

피부 타입은 피부 건강에 가장 밀접하게 작용하는 유분, 수분, 민감도 3가지를 기반으로 8가지의 피부 유형으로 나누어 분석해주는데 여기서 끝나는것이 아니라 어떻게 관리해야 알지도 알려주고 있습니다. 테스트도 막하는것이 아닌 바우만 테스트에 근거해 결과를 도출하기 때문에 신뢰성도 높답니다.

2. 세모테

1

세모테는 16가지 유형의 피부 타입을 알아볼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레슬리 바우만 박사의 16가지 피부 타입으로 분류되며 DSPT ~ DRNW로 분류됩니다. 질문은 총 63문항으로 4지선다로 진행됩니다. 심도있는 질문과 답변이 필요한 만큼 오랜 시간이 소요됩니다.

질문을 모두 끝마치면 나의 피부타입이 나오고 어떤 방식으로 관리를 해야할지 자세히 알 수 있어 좋았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테스트가 가능하고 근거, 화장품 궁합, 16가지 피부 타입 유형과 나의 피부 나이를 알 수 있습니다.

관련글 :  무료 구인구직 사이트 추천 BEST 8

3. 피팅 

피팅

피팅은 나의 피부 타입에 잘 맞는 화장품을 찾을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진지하게 피부 타입을 테스트 하기 보다 가볍게 테스트 할 수 있는 사이트인데요.

생활습관이나 나의 평상시 피부에 대한 태도등을 집중적으로 보고 있어요. 위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레슬리 바우만 박사의 16가지 피부 타입으로 결과가 나오고 피부 타입에 맞는 피부 관리법을 알려줍니다. 질문은 총 12개로 5분이면 결과를 볼 수 있답니다.

마무리하며

오늘은 레슬리 바우만 박사의 테스트를 근거로한 피부 타입 사이트 3군데를 알아보았습니다. 나의 피부 타입에 맞는 화장품이나 관리법을 알고 있다면 보다 건강한 피부를 가질 수 있겠습니다.

업데이트 2022-11-14 닥터지 옵티미 추가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