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이랑 같이 할만한 게임 추천 TOP 25

   읽는 시간 18 분

게임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혼자만의 경험으로 알려져 있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발더스 게이트 3와 같은 복잡한 스토리 중심의 게임이나 카운터 스트라이크와 같은 본능적인 FPS 게임을 통해 친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실제로 멀리 떨어져 사는 사람들에게 게임은 직접 만나지 못하는 친구들과 다시 연결하고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편리한 방법으로 요즘에는 디스코와 같은 VoIP 프로그램이 대중화되면서 게임을 하면서 친구들과 대화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하지만 언제나 그렇듯 너무 많은 게임들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의견의 폭을 좁히고 최종적으로 게임을 결정하기가 더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결국, 사람마다 선호하는 게임이 다르고 어떤 친구는 특정 게임에 재미를 느끼지 못하기도 합니다. 다행히도 수많은 게임 플랫폼에서 모든 게임을 즐길 수 있고 많은 게임에서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가 지원되므로 친구들이랑 같이 할만 게임을 찾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친구들이랑 같이 할만한 게임 TOP 25

25. 러스트

러스트(게임)

러스트는 2013년에 출시되었지만, 스팀을 통해 PC에서 얼리 액세스 게임으로 수년 동안 꾸준히 발전해 왔습니다. 현재 Facepunch Studios에서 개발한 이 게임은 플레이스테이션과 엑스박스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러스트 콘솔 버전으로 정식 출시되었으며, 스트레스를 주기도 하지만 재미있는 온라인 멀티플레이 경험을 선사합니다. 러스트는 1인칭 서바이벌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옷을 포함한 모든 것을 완전히 벗고 깨어나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단순한 바위에서 시작하여 자원을 모으고, 구조물을 건설하고, 다른 사람을 약탈하여 더 나은 장비를 얻어야 합니다.

24. 파티 애니멀즈

파티 애니멀즈(게임)

파티 애니멀즈는 2023년 출시된 멀티플레이어 파티 게임으로, 갱 비스트나 폴 가이즈와 같은 이전의 멀티플레이어 물리 기반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듯하지만, 귀엽고 깜찍한 동물 아바타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파티 애니멀즈에서 친구들은 온라인 멀티플레이 모드와 로컬 분할 화면으로 다양한 미니 게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스커미시 모드와 킹 오브 더 힐 게임 모드부터 목표 기반 맵까지,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이 아기자기하고 액션으로 가득한 팀 게임은 친한 친구들과 함께 부담 없이 즐기기에 안성맞춤입니다.

23. 리썰 컴퍼니

리썰 컴퍼니(게임)

완성된 게임은 아니지만, 리썰 컴퍼니는 지난 몇 년 동안 스팀에서 매우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몇 가지 다른 인디 게임을 개발해 온 Zeekerss라는 소규모 팀이 개발한 새로운 인디 게임입니다. 리썰 컴퍼니는 팀원들이 방호복을 입고 버려진 벙커를 탐험하면서 고철과 기타 아이템을 수집하고 미리 만들어진 팀 또는 무작위 팀과 협력하여 현금을 획득하는 최신 언더 어스 유형의 게임입니다. 유일한 문제는 끔찍한 외계인과 환경적인 재앙이 곳곳에 숨어 있다는 것입니다.

이 게임은 2023년 10월 23일에 얼리 액세스로 출시되었으며 아직 해결해야 할 버그가 많지만, 온라인에서는 이미 게임 속 재미있는 위험 요소들을 재미있게 편집한 영상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파스모포비아처럼 미션을 성공할 때마다 획득한 크레딧으로 더 좋은 장비를 획득하여 회복 장비를 만들 수 있습니다. 방향 지시와 근접 음성 채팅이 거의 없는 이 게임의 시나리오는 독특하고 때로는 엄청나게 재미있습니다.

22. 스플래툰3

3

스위치용 3인칭 슈팅 게임인 스플래툰 3는 2015년 Wii U로 첫 선을 보인 스플래툰 시리즈의 최신작입니다. 콜 오브 듀티와 같은 사실적인 슈팅 게임과 달리, 스플래툰은 잉크링과 옥토링이 팀을 이루어 맵 전체를 색으로 채우는 것을 목표로 서로에게 컬러 잉크를 쏘며 서로를 상대하는 만화적인 느낌을 선보입니다. 스플래툰 3는 온라인 비공개 전투를 통해 최대 10명의 플레이어 또는 로컬 무선으로 최대 8명의 플레이어를 지원합니다.

21. 잭박스 파티 팩 10

파티 팩 10

잭박스 파티 팩은 1990년대 후반 잭을 모르는 사람(You Don’t Know Jack)으로 프랜차이즈가 시작된 이래 재미있는 퀴즈와 미니 게임 스타일로 수년간 전 세계 많은 가정에서 사랑받아 온 인기 게임입니다. 잭박스 파티 팩 10은 “티키코 2”, “픽시텍스트”, “타임징크스” 형태의 시간 여행 퀴즈 등 완전히 새로운 미니 게임으로 시리즈에 돌아왔습니다.

2023년 10월 19일에 출시된 이 게임은 최대 9명이 즐길 수 있는 온라인 형식의 재미있는 파티 게임의 전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많은 미니 게임이 사람이 많을 수록 가장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고 8~9명의 플레이어를 수용할 수 있기 때문에 친구가많다면 이 게임을 추천합니다.

관련글 :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 전기 울타리 제작 방법

20. 헬다이버즈2

2

헬다이버즈 2는 개발자의 예상 조차 뛰어넘는 깜짝 히트작이었습니다. 후속작에 영감을 준 탑다운 아이소메트릭 오리지널의 속편인 헬다이버즈 2에서는 플레이어가 슈퍼 어스의 우주 병사 헬다이버가 되어 외계 행성에서 테르미니드라고 불리는 괴물 벌레와 오토마톤으로 알려진 로봇 AI 세력에 맞서 위험한 임무를 수행하게 됩니다. 협동 멀티플레이어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팀을 이루어 여러 행성에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애국심이 강한 미래 버전의 병사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19. GTA 온라인

gta 온라인

GTA: 온라인은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기 좋은 최고의 온라인 게임 중 하나입니다. 현재까지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GTA 온라인은 10년 전인 2013년에 GTA 5가 출시된 직후에 출시되었으며, 그 이후에도 수많은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경험을 개선해 왔습니다. 싱글 플레이어 경험과 함께 패키지로 제공되어 캠페인을 완료한 사람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18. 돈 스타브 투게더

스타브 투게더

돈 스타브 투게더는 서바이벌 게임인 돈 스타브의 독립형 확장팩입니다. 러브크래프트풍의 2D 미학을 바탕으로 어두운 황야와 그 위험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팀을 이루어야 합니다. 한 번에 최대 6명의 플레이어를 지원하는 이 게임에서 사용자는 자원을 찾고, 생산 건물을 짓고, 대지를 배회하는 음산한 짐승과 무서운 생명체를 피하기 위해 대피소를 강화해야 합니다.

으스스하면서도 만화적인 느낌을 주는 돈 스타브 투게더는 생존이라는 진지한 주제를 매우 멋진 아트 스타일로 다루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게임의 메커니즘이 단순해 보이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생존 장르에 대한 훌륭한 입문서인 깊고 다소 도전적인 게임으로 이어집니다.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돈 스타브 투게더는 온라인에서 친구나 가족과 함께 플레이하기 좋은 게임입니다.

17. 팰월드

팰월드(게임)

일본의 소규모 개발사가 만든 이 새로운 수집 서바이벌 게임은 출시 한 달 만에 1,900만 명의 플레이어를 모으는 등 전 세계를 강타했습니다. 1월 19일에 처음 출시된 이후 게임에 대한 열기는 식었지만, 공식 온라인 서버, PvP, 새로운 보스, 기타 여러 가지 개선과 조정을 포함한 로드맵을 통해 새로운 플레이어가 이 서바이벌 타이틀을 계속 즐길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온라인 협동 모드에서는 최대 4명이, 전용 서버에서는 최대 32명이 함께 플레이할 수 있어 여러 친구들과 함께 수집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16. 모탈 컴뱃 11 ( 국내 이용 불가능 )

컴뱃11

탄탄한 격투 게임 경험을 원하고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기보다는 친구를 이기고 싶은 분들에게 모탈 컴뱃 1은 완벽한 게임입니다. MK1은 리우 강이 불의 신으로 승천한 2019년 모탈 컴뱃 11의 많은 기대를 모았던 후속작입니다. 모탈 컴뱃 1은 여러 면에서 시리즈의 리부트라고 할 수 있지만, 대부분 최신 모탈 컴뱃 게임에서 확립된 연속성을 따르고 있습니다. 게임 내러티브에서는 시간이 리부트되어 이전 게임의 클래식 MK 캐릭터가 다시 등장합니다. 모탈 컴뱃 1은 로컬 모드 또는 비공개 온라인 로비에서 오프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모탈 컴뱃 11만큼의 찬사를 받지는 못했지만, 모탈 컴뱃 1은 여전히 더 나은 MK 게임 중 하나로 자리 잡을 수 있는 시간이 있습니다. 다른 어시스트 스타일의 격투 게임을 연상시키는 카메오 메커니즘의 도입으로 게임 플레이에 새로운 요소가 추가되었으며, 그래픽과 컨트롤은 지금까지의 시리즈 중 가장 업데이트된 버전입니다.

15. 딥 락 갤럭틱

락 갤럭틱

딥 락 갤럭틱은 우주를 누비는 드워프 광부들로 구성된 팀이 협동 멀티플레이어 1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다양한 위험 요소와 생물이 있는 절차적으로 생성된 동굴에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야 해서 진정한 도전을 느낄 수 잇죠. 드워프 팀이 팀을 이루어 보물을 지키려는 외계 벌레 무리를 물리치면서 다양한 미션을 협동으로 수행해야 합니다.

중독성이 강한 이 게임은 팀 내에서 각자가 다른 역할을 맡아 천연 자원을 채굴하고 미션 위치에서 추출하는 최종 목표를 달성할 수 있으므로 정밀한 팀워크가 필요합니다.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시즌별 이벤트가 진행되는 DRG는 협동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플레이해 볼 만한 게임입니다.

14. 마리오 파티 슈퍼스타즈

파티 슈퍼스타즈

1999년 N64용 마리오 파티가 처음 출시되었을 때,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협동 파티 게임의 선례를 세웠습니다. 이 타이틀의 최신 버전에서는 전 세계의 친구들이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을 통해 연결하여 맞춤형 로비를 만들어 게임의 미니 게임이나 메인 게임 형식으로 대결을 펼칠 수 있습니다. 2021년에 출시된 이 타이틀의 최신작으로, NDcube가 개발하고 닌텐가 퍼블리싱하며 장기 흥행 중인 시리즈의 12번째 게임입니다.

동키콩, 버도, 와리오, 그리고 비교적 최근에 등장한 로젤리나를 포함한 다양한 캐릭터와 함께 자유 모드 또는 2대2 온라인 모드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보드와 게임 모드를 갖춘 이 강력한 닌텐도 스위치 타이틀에는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합니다.

관련글 :  갤럭시 탭으로 즐기기 좋은 게임 추천 TOP 14

13. 발하임

발하임은 북유럽 신화와 민속을 바탕으로 한 멀티플레이어 탐험 및 생존 게임입니다. 최대 10명까지 파티를 구성할 수 있는 발하임은 단일 호스팅 서버에서 많은 플레이어를 수용할 수 있으며, PC 요구 사양도 상당히 합리적입니다. 플레이어는 팀을 이루어 게임 속 다양한 생물군을 발견하고 위험한 트롤과 기타 위험한 생물을 처치할 수 있습니다.

이 인디 게임이 놀라운 이유는 세계가 얼마나 깊은지, 그리고 특정 동물을 길들이고 더 나은 장비를 얻음으로써 얻을 수 있는 만족스러운 발전감 때문입니다. 다른 서바이벌 게임과 마찬가지로, 발하임에서는 다양한 갑옷과 무기를 제작하고, 거대한 나무와 돌로 집을 짓고, 친구들과 함께 광활한 바다를 항해하는 것도 가능하기 때문에 현재 최고의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게임 중 하나로 꼽을 수 있습니다.

12. 토탈 워 : 워해머 3

워 워해머3

토탈 워: 워해머 3는 2016년에 출시된 시리즈의 첫 번째 타이틀을 시작으로 수년에 걸친 시리즈의 결정체입니다.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의 가장 위대한 프랜차이즈라고 할 수 있는 토탈 워: 워해머 시리즈 게임은 개발사를 유명하게 만든 역사적인 토탈 워 타이틀의 기술과 기반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토탈 워: 워해머 3는 게임플레이와 UI를 개선하는 동시에 완전히 새로운 고유 진영 임무, 퀘스트, 메커니즘을 도입했습니다. 게임의 일부 기능은 밀도 있게 느껴질 수 있지만, 대규모 군대와 함께 빠르게 진행되는 RTS 전투는 경제 균형과 외교 처리와 같은 지루한 대규모 전략 과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에서 제작한 게임 중 가장 큰 맵에서 최대 8명의 플레이어가 세 게임의 맵을 결합한 대규모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어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가장 매력적인 그랜드 전략 게임 중 하나입니다.

11. 카운터 스트라이크 2

스트라이크 2

카운터 스트라이크: 카운터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는 2012년에 처음 개발되었으며, 역사상 가장 오래 지속된 FPS 게임 중 하나인 카운터스트라이크의 후속작입니다. 카운터 스트라이크 2는 이 상징적인 1인칭 슈팅 게임의 최신작입니다. 밸브는 게임의 수명이 다할 때까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수정, 밸런스를 조정하여 거의 완벽에 가까울 정도로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카운터스트라이크 2는 이러한 노력의 정점으로, 새로운 체적 연기, 업데이트된 맵, 개선된 틱 속도 등 새로운 추가 기능과 개선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카운터 스트라이크는 FPS 게임의 대표작으로, 타이트한 컨트롤과 고도로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로 이 장르에서 가장 위대한 프랜차이즈 중 하나로 꼽힙니다. CS2에서 경쟁전에서 승리하기 위해 팀을 구성하는 것은 꽤 어려운 일이지만, 기본 게임플레이 메커니즘을 익힌 후에는 친구들과 협력하여 플레이하는 것도 가장 재미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10. 테라리아

테라리아는 2011년 출시된 액션 어드벤처 및 샌드박스 게임으로, 원래는 PC용으로 개발되었지만 이후 PS4, PS5, Xbox One, Xbox X/S, 심지어 모바일 기기로도 이식되었습니다. Re-Logic에서 개발한 이 게임은 10년 전 처음 출시된 이후 꾸준히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지금도 여전히 친구들과 함께 탐험하기에 가장 재미있는 게임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테라리아는 2D 픽셀 아트 게임으로, 다양한 자원을 발견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하며 길고 위험한 밤을 살아남아야 하는 도전적인 게임입니다. 엄청난 수준의 선택의 자유와 8명의 플레이어를 수용할 수 있는 절차적으로 생성된 세계를 갖춘 테라리아는 현대적인 서바이벌 게임 메커니즘을 통해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게임 느낌을 구현합니다.

9. 디아블로4

4

디아블로 4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ARPG입니다. 상징적인 디아블로 게임 시리즈의 최신작인 이 게임은 모험가들이 게임의 주요 적대자인 릴리스 뒤에 숨겨진 어두운 미스터리를 풀어가는 과정을 따라갑니다. 디아블로 4는 PvP나 월드 보스와의 전투와 같은 팀 활동을 제외하고는 혼자서도 플레이할 수 있지만,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면 더욱 재미있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야만용사, 도적, 마법사, 강령술사, 드루이드 등 다양한 직업이 있어 그룹 전체가 각자의 성격이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캐릭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8. 테트리스 이펙트 : 커넥티드

이펙트 커넥티드

테트리스는 1985년 러시아 게임 개발자 알렉세이 파지트노프가 만든 상징적인 게임입니다. 그리고 테트리스 이펙트: 커넥티드는 지금까지 만들어진 타이틀 중 가장 세련되게 개선된 게임입니다. 놀랍고 동기화된 사운드트랙과 놀랍도록 뛰어난 비주얼을 갖춘 테트리스 이펙트: 커넥티드는 거의 모든 면에서 시리즈의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렸습니다.

눈을 사로잡는 시각 효과와 아름다운 애니메이션 배경이 40년 가까이 된 게임 콘셉트를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구역 고정 기능, 다양한 게임 모드, 크로스 플랫폼 및 협동 플레이와 같은 새로운 메커니즘을 갖춘 테트리스 이펙트: 커넥티드는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온라인 퍼즐 게임 중 하나입니다.

7.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카트 8 디럭스

2017년에 출시되었지만,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버전에는 마리오 카트 8의 모든 DLC와 게임의 재미를 더하기 위한 품질 개선이 포함되어 있어 역대 최고의 마리오 카트 게임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관련글 :  콘텐츠 워닝 조회수 꿀팁 5가지

시즌별 부스터 코스 패스, 새로운 트랙, 계속 늘어나는 타이틀용 DLC 목록 등, 마리오 카트 8을 구입하는 분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재미와 현대적인 게임 메커니즘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레이싱 배틀 게임입니다. 하지만, 온라인에서 플레이하려면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멤버십이 필요합니다.

6. 발로란트

발로란트는 카운터 스트라이크 게임과 같은 경쟁형 5대5 FPS 슈팅 게임입니다. 하지만 발로란트는 정통 FPS 개념을 새롭게 재해석한 게임으로, 전장에서 돋보일 수 있는 고유한 능력과 무기를 가진 에이전트라고 불리는 다양한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다른 경쟁 슈팅 게임과 마찬가지로 정확한 타이밍, 뛰어난 움직임, 게임의 다양한 맵에 대한 이해는 물론이며 승리하기 위해서는 숙련도, 팀워크가 필요합니다.

5. 리그 오브 레전드

오브 레전드

친구와 함께 리그 오브 레전드를 플레이하는 것이 재밌다기 보다는 오히려 싸울 가능성이 더 크다고 주장할 수도 있지만, 롤의 인기나 깊이 있는 게임플레이 이론과 메커니즘을 따라올 수 있는 게임은 거의 없습니다. DOTA와 같은 다른 게임이 MOBA 트렌드를 시작했을지 모르지만, 2009년 라이엇 게임즈가 개발한 이 게임은 다른 많은 게임들이 달성하지 못한 업적과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는 친구들이 5명씩 팀을 이루어 서포터부터 탱커, 하드 캐리라고 불리는 암살자까지 165명의 챔피언을 조종할 수 있습니다. 다른 MOBA와 마찬가지로 롤은 적의 끊임없는 밀고 당기기와 팀의 넥서스가 파괴될 수 있다는 위협이 상존하는 체스 경기와 매우 흡사합니다. 반사 신경, 지능, 팀워크가 필요한 전략 게임을 찾고 있다면 리그 오브 레전드보다 더 좋은 게임은 없을 것입니다.

4. 에이펙스 레전드

레전드

최고의 팀 슈팅 게임 중 하나인 에이펙스 레전드는 경쟁이 치열한 플레이어와 캐주얼 FPS 플레이어 모두의 가려운 곳을 긁어줍니다.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현재 24개의 다양한 캐릭터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모두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고유한 능력을 자랑합니다.

다양한 무기, 속도감 있는 이동 메커니즘, 탄탄하고 중독성 있는 핵심 게임플레이를 갖춘 에이펙스는 온라인에서 스쿼드를 구성하고 시작하기에 좋은 게임입니다. 에이펙스 레전드는 현재 20번째 시즌인 브레이크아웃을 진행 중이며, 계속해서 정기적으로 시즌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3. 스트리트 파이터 6

파이터6

지난 몇 년 동안 만들어진 최고의 격투 게임을 꼽으라면 스트리트 파이터 6가 최고라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3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이 상징적인 프렌차이즈 시리즈에 새롭게 추가된 월드 투어 모드, 즉 나만의 스트리트 파이터 캐릭터를 만들고 게임 내 18명의 다양한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새로운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 모드를 통해 SF6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가상의 아케이드 기기에서 상호작용하는 배틀 허브를 통해 자신만의 아바타를 만들어 스트리트 파이터 6에서 친구들과 만날 수 있습니다. 경기에 추가할 수 있는 독특한 모디파이어는 게임의 신선함을 유지하고 더 엉뚱한 매치업과 재미를 위한 기회를 열어줍니다. 또한, 스트리트 파이터 6에는 수많은 개선 사항과 새로운 간소화된 컨트롤이 포함되어 있어 실력에 상관없이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2.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원더

마리오 브라더스 원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원더는 마리오 시리즈를 상징적으로 만든 고전적인 2D 횡스크롤 액션에 여러 사람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협동 요소를 도입했습니다.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원더에서는 다양한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고, 마리오가 코끼리로 변신할 수 있는 기능 등 닌텐도의 기존 횡스크롤 게임에서 몇 가지 개선된 점이 있습니다.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원더는 멀티플레이 모드를 위해 제작되었을 뿐만 아니라, 캐릭터가 데미지에 면역이 되기 때문에 젊은 세대도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원더는 상징적인 횡스크롤 마리오 시리즈를 완전히 새로운 세대의 플레이어에게 소개하며 새로운 메커니즘, 향상된 그래픽, 새롭고 흥미로운 기능과 게임 모드로 게임을 업데이트합니다.

1. 발더스 게이트 3

게이트3

발더스 게이트 3는 서사 중심의 장대한 내러티브 게임인 발더스 게이트 시리즈의 3부작 중 최신작입니다. 라리안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이 게임은 풍부한 스토리텔링, 정교한 캐릭터 구축, 선택의 자유로 평단과 플레이어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처음에는 컴퓨터용으로 개발되었지만, 현재는 맥, 플레이스테이션 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최근에는 엑스박스로도 출시되었습니다. 발더스 게이트3는 큰 성공을 거두었으며 복잡한 스토리텔링, 매력적인 캐릭터, 뛰어난 오디오와 그래픽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발더스 게이트 3는 페이룬 세계에서 어두운 미스터리를 밝히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험가들을 따라갑니다. 턴제 전투와 다양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중요한 내러티브 선택으로 인해 발더스 게이트 3는 현재 출시된 게임 중 가장 흥미롭고 재미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게임 스토리를 함께 즐기고자 하는 친구들이 있다면 더욱 재미있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