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무료 캐드 소스 사이트 BEST 4

   읽는 시간 1 분

오늘은 캐드를 많이 다루는 학생 혹은 직장인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무료 캐드 소스 사이트 BEST 4 를 소개합니다.

무료 캐드 소스 사이트 BEST 4

1. Magnicad

무료 캐드 소스 사이트 Magnicad

매그니소스는 국내의 인테리어 전문가, 전문기술자, 자재업체, 학생으로 구성되어있는 국내 제일의 캐드 소스 커뮤니티 입니다. 정말 희귀환 자료와 잘 정리된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평면 캐드 소스와 입면 캐드 소드도 다운로드 할 수 있고 평면과 입면이 같이 세트로된 캐드 소스도 구할 수 있습니다.

2. Cad-blocks.net

Cad-blocks.net

Cad-blocks.net 는 해외의 무료 캐드 소스 사이트로 건축 프로젝트 및 계획에 사용할 수 있도록 6천개 이상의 캐드 소스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조립식 컴퓨터 견적 사이트 추천 비교 BEST 10

사이트에 방문해 원하는 캐드 소스를 찾아 Download cad blocks 를 클릭해 다운로드 합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쓸만한 소스가 많지 않아 소스가 아예 없으신 분들이 이용하면 좋은 사이트 입니다.

3. Cecon.net

Ceco.net

Ceco.net 은 화장실, 석상, 문, 농구장, 테이블, 사람, 방위, 스케일, 자동차등 다양한 캐드 도면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원하는 도면을 선택하면 DWG 파일은 인치와 미터로 나눠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원하는 파일을 모두 체크 후 한번에 다운로드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4. Other Cad Blocks

Other CAD Blocks

무료 캐드 소스 사이트인 Other Cad Blocks 는 무료 파일이 생각보다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카테고리별로 분류가 잘 되어있고 일부 유료 파일을 제외하면 대부분 무료로 되어있어 좋습니다. 인테리어와 관련된 가구와 조명 등 다양한 무료 캐드 소스가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