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도트 변환 사이트 BEST 3

   읽는 시간 2 분

이번 글에서는 이미지를 도트로 변환하는 도트 변환 사이트 3군데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모든 화면의 기본 구성은 픽셀입니다. 이러한 픽셀을 요즘에는 꾸밈 요소로도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레트로 느낌을 내기 위해서라던가 다이어리를 꾸미거나 캐릭터 굿즈를 제작할때등 말이죠.

하지만, 픽셀을 직접 하나하나 찍기에는 굉장히 난이도가 높은데요. 점을 찍어 여러 색을 구성하기에는 상상대로 나오는 것이 정말 어렵기 때문이죠. 귀여운 도트도 찍고 싶고 굿즈도 만들고 싶은데 픽셀은 어려운 분들을 위해 쓰기 좋은 사이트 3군데를 소개합니다.

이미지 도트 변환 사이트 BEST 3

1. 도트 아트

이미지 도트 변환 사이트

도트 아트는 이미지를 점자 형식으로 표현하는 사이트 입니다. 점자로 그린 그림 댓글을 많이 보셨을 거라 생각되는데 그걸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용방법도 굉장히 간단한 편인데요.

관련글 :  최신 블랙툰 바로가기 사이트 주소

사이트에 접속한 뒤 점자로 표현할 대상 이미지를 선택하고 ” 정밀도 ” 와 ” 가로 크기 ” 를 설정하시면 됩니다. 정밀도는 말 그대로 이미지와의 싱크로율을 생각하시면 되고 가로 크기는 점자 이미지의 크기로 카카오톡으로 공유할 생각이라면 적정 값은 20 ~ 25 입니다.

2. monopro

monopro

도트 변환 예시
” 사진을 도트 그림으로 바꿔주는 사이트 – Monopro “

monopro 는 사진을 도트로 변환할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특히 좋은 장점으로는 도트적인 부분들을 여러 방면으로 편집할 수 있습니다. 최대 4MB 크기까지 업로드할 수 있고 용량이 너무 큰 경우 알집을 이용해 용량을 줄여주는것이 좋습니다.

일본 사이트다보니 크롬으로 한국어로 번역후 이용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다양한 옵션을 입맛에 맞게 수정한 뒤 이미지를 업로드 하면 끝!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는 도트 변환 사이트 입니다.

관련글 :  OCR 이미지 텍스트 추출 사이트 BEST 10

3. Pixel Me

Pixel Me변환 예시 1

인물 사진을 도트 변환할때 가장 좋은 사이트인 Pixel Me 입니다. 전체적으로 그림이 어두워지면서 분위기 있게 변하는 사이트인데요. 이미지를 도트 변환 한 후 다양128×128 부터 32×32까지 도트수를 정할 수 있습니다.

또 아래의 Pro Mode를 클릭하면 배경, 밝기, 픽셀 크기, 명도, 반전, 필터, 색깔등 다양한 옵션으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으로 설치 후 이용할 수도 있어서 활용도가 좋은 도트 변환 사이트 입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