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사야해! 올리브영 추천템 TOP 8

   읽는 시간 4 분

올리브영 추천템 TOP 8 ” 올리브영은 화장품부터 각종 생필품 종류가 많고 세일도 많이 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방문을 하곤 하는데요. 특히 올영 세일 기간에는 올영 쿠폰을 제공해서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올리브영 추천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올리브영 온라인몰 바로가기

올리브영 추천템 TOP 8

1. 메디힐 모공톡스 탄산 버블시트

메디힐 모공톡스 탄산 버블시트

올리브영 메디힐 모공톡스 탄산 버블시트는 세안 후 남아있는 메이크업 잔여물은 물론 모공 깊숙히 있는 피지와 노폐물 등을 딥클렌징 해주는 제품입니다.

깨끗하게 세안 하고 난 후 시트를 붙여주면 거품이 뽀글뽀글 올라오면서 얼굴에 탄산이 터지는 느낌이 드는데요. 사람에 따라 따갑다고 느껴지시는 분들도 있지만 피부에 자극이 되지 않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메디힐 모공톡스 탄산 버블시트 가격 : 3,000원

2. 스킨푸드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패드

스킨푸드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패드

올리브영 추천템 스킨푸드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패드는 두꺼운 솜이불패드가 들어있는 수분 진정 패드로 유명한 제품으로 자연의 당근씨 오일에서 얻은 베타카로틴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관련글 :  수학 문제 풀어주는 사이트 추천 BEST 2

환절기로 뒤집어진 피부나 마스크로 인해 입 주변 피부가 붉어졌을 경우 세안 후 패드를 사용하면 도움이 되며 많은 분들이 데일리 화장품으로 쓰고 있습니다.

  • 스킨푸드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패드 가격 : 26,000원

3. 유리아쥬 미셀라 클렌징 워터

유리아쥬 미셀라 클렌징 워터

올리브영 추천템 유리아쥬 미셀라 클렌징 워터는 피부에 유해한 7종 성분 무첨가, 알러지 테스트 완료 한 제품이며 세정력도 좋고 저자극성이라 민감성 피부를 가진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제품입니다.

유리아쥬 클렌징 워터는 두가지 종류가 있는데 빨간 뚜껑은 민감성 피부를 가진 분들이 쓰면 좋고 파란색 뚜껑은 건조하신 분들이 쓰면 도움이 됩니다.

  • 유리아쥬 미셀라 클렌징 워터 가격 : 38,000원 ( 현재 1+1 26,600원에 판매 중 )

4. 크리니크 쏙보습크림

올리브영 추천 크리니크 쏙보습크림

올리브영 추천템 무조건 사야 하는 제품 크리니크 쏙보습크림입니다. 바르는 순간 100시간 동안 강력한 보습이 지속되며 알로에 발효 기술로 피부에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주며 피부 10+까지 수분을 넣어주는 보습 크림의 끝판왕입니다.

인공향료와 파라벤이 들어있지 않아 민감성 피부를 가진 분들도 충분히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며, 가격이 좀 비싸지만 올리브영 세일 할 때 사면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 크리니크 쏙보습크림 가격 : 86,000원 ( 현재 51,600원에 판매중)
관련글 :  웹 그림판 사이트 무설치 무로그인

5. 테일러 푸룬 농축 딥워터

테일러 푸룬 농축 딥워터

올리브영 추천 테일러 푸룬 농축 딥워터는 올리브영 푸룬 주스라고 불릴 만큼 구입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은데요. 평소 변비를 가지고 있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일반 푸룬 주스와 테일러 푸룬 농축 딥워터와 다른 점은 바로 락툴로오스와 소르피톨이 첨가되서 더 시원하게 쾌변을 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음료입니다. 올영 세일 할 때 1+1 행사도 많이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테일러 푸룬 농축 딥워터 가격 : 4,500원

6. 케어존 립앤아이리무버

케어존 립앤아이 리무버

올리브 영몰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는 케어존 립앤아이리무버는 피부 층이 얇아 연약한 눈가 피부에 저자극 포뮬라로 빠르고 완벽하게 메이크업을 지워주는 립앤아이리무버입니다.

또한 워터프루프 제품도 깔끔하게 지워주며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한 파라벤, 합성색소 등 7가지 성분을 무첨가 하여 믿고 써도 되는 제품으로 많은 분들이 구매하고 있습니다.

  • 케어존 립앤아이리무버 가격 : 3,500원

7. 제이숲 워터트리트먼트

제이숲 워터트리트먼트

올리브영에서 사야 할 것 바로 제이숲 워터트리트먼트입니다. 손상된 모발은 물론 두피 탈모에도 도움이 되는 이 트리트먼트는 스팀팩을 한 듯 영양 성분이 효과적으로 공급되는 트리트먼트로 향도 좋아서 많은 여성 분들이 구매하고 있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관련글 :  미수선 처리 자동차 사고 팁 4가지

머리를 감은 후 물기를 대충 털어내고 트리트먼트로 머릿결과 두피를 마사지 한 후 미온수로 헹궈내면 찰랑찰랑한 머릿결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제이숲 워터트리트먼트 가격 : 36,000원 ( 현재 19,900원에 판매중 )

8. 메디올가 아하 크림

메디올가 아하 크림

오로지 올리브영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메디올가 아하크림은 이미 연예인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제품으로 모공 관리, 약해진 피부 관리, 뽀루찌, 두드러기, 쥐젖 등에 바르면 되는 활용성이 높은 크림입니다.

또한 두꺼운 각질층으로 항상 하얗게 일어나는 부분에 바르면 각질 개선 효능이 있어 도움이 된다고 하며, 세일 기간에 구매하면 저렴하게 1+1으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 메디올가 아하 크림 가격 : 26,000원 ( 현재 1+1 23,600원에 판매중 )

마무리

오늘은 올리브영 추천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생필품부터 화장품, 간단한 먹거리까지 없는 게 없는 올리브영은 세일도 자주 하니 세일 기간에 방문을 하시거나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이용하시면 더욱 저렴하게 구입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