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커뮤니티 사이트 추천 BEST 4

   읽는 시간 1 분

이번 기사에서는 유튜브를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유튜브 커뮤니티 사이트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영상을 편집하고 올리는것도 힘든데, 다른 부분들도 신경을 써야하니 골머리가 썩기 마련일텐데요. 유튜브에 대한 다양한 고민과 방법에 대해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커뮤니티 사이트 추천 BEST 4

1. 세모닷컴

세모닷컴

세모닷컴은 유튜브 커뮤니티 사이트로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포인트를 모으면 SNS헬퍼 포인트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친목도 쌓고 채널 홍보도 하고 회원끼리 유튜브도 맞구독하는등 유튜브를 위한 분위기가 잘 조성되어 있습니다.

이 외에도 유튜브 체험단을 제공하고 있어 조건을 충족하면 체험단을 바로 신청해볼 수도 있습니다.

관련글 :  최신 호두코믹스 바로가기 사이트 주소

2. 케이튜브

케이튜브

케이튜브는 유튜브 커뮤니티 사이트 중 가장 활성화 되어있는 사이트 입니다. 자유게시판, 피드백요청, 꿀팁, 경험담, 분석, 수익인증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제공하고 있고 사용자들이 유튜브를 직접 운영하면서 겪은 경험담들이 자주 올라와 유튜브를 하면서 겪을 에로사항에 대한 꿀팁들을 얻어갈 수 있습니다.

3. 애드센스 포럼

유튜브 커뮤니티 사이트 애드센스 포럼

애드센스 포럼은 애드센스와 관련된 커뮤니티 사이트 입니다. 애드센스와 관련되어 있다보니 블로그, 웹사이트, 유튜브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애드센스 포럼의 경우 대부분 초보자의 질문 게시글이 업로드 되고있고 답변은 잘 해주는편인 것 같습니다. 유튜브 외에도 애드센스와 관련된 정보를 얻고 싶다면 좋은 선택이겠습니다.

4. 유튜브 도움말 커뮤니티

구글 유튜브 고객센터

구글의 공식 유튜브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도움말 커뮤니티를 통해 제품전문가(PE) 및 선배 유튜버들로부터 상세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로 유튜브와 관련된 기술적인 부분들에 대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