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서나 무료 노래방 어플 추천 TOP 8

   읽는 시간 3 분

블루투스 마이크를 소지하고 있는 분들은 노래방 어플을 많이들 이용하고 계실 겁니다. 블루투스 마이크와 노래방 어플이 있다면 장거리 운전, 야외, 술자리등 언제 어디서나 노래방을 만들 수 있죠. 따라서 이번 글에서는 무료 노래방 어플 추천 TOP 8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2022년 10월 13일 업데이트

무료 노래방 어플 추천 TOP 8

1. TJ 앱노래방

TJ 앱노래방

TJ 앱 노래방은 무료 노래방 어플 중 가장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TJ 미디어의 모든 노래를 지원하고 있는 노래방 어플로 매일 최신 MR이 업데이트 되어 마음껏 원하는 노래를 부를 수 있습니다.

키 조절이 가능하고 음정이 낮은 남자들도 음정이 높은 여자 가수의 노래를 부를 수 있습니다.

관련글 :  길이는 물론, 아이폰 거리측정 어플 TOP 10

2. 모두의 노래방

무료 노래방 어플 모두의 노래방

무료 노래방 어플인 모두의 노래방입니다. 내가 원하는 음정과 템포에 맞게 세부 조정이 가능한 메뉴를 통해 조정할 수 있습니다. 노래를 부르는 와중에 다른 노래들도 미리 예약할 수 있습니다.

특징적인 점은 “드라이빙모드” 로 운전하면서 노래 연습을 하는 분들을 위한 기능이 있습니다. 드라이빙 모드를 사용하면 네비를 보면서도 노래 가사까지 한번에 볼 수 있어 편리합니다.

3. 찐 노래방

찐노래방

무료 노래방 앱인 찐 노래방 입니다. 보상형 광고를 통한 광고 제거 권이 있어 광고에 방해 받지 않고 마음껏 노래를 부를 수 있습니다.

고품질 음성 녹음, 음향 효과, 음정, 템포 조절 기능 등이 있으며 나만의 플레이 리스트를 만들고 애창 곡을 언제든지 빠르게 불러볼 수 있습니다.

4. 온국민 무료 노래방

온국민 무료 노래방

안드로이드 노래방 어플 온국민 무료 노래방 입니다. 완전 무료 앱이다보니 광고가 조금 나오지만 다른앱에 비해 적은 편입니다.

관련글 :  꼭 삭제해야하는 중국 어플 리스트 36개

노래 검색, 키 조절, 템포, 점수, 녹음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고 디자인이 직관적이라 검색하기에도 편리합니다.

5. 블루투스 노래방

마이크 노래방 앱 블루투스 노래방

블루투스 노래방은 사용자의 편의에 집중한 노래방 어플입니다. 노래 검색, 예약, 즐겨 찾기, 음정, 템포 조절, 녹음, 블루투스 퀵 설정, 즐겨 찾기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고 노래방 점수 같은 불필요한 기능은 제외해 노래 연습 용으로 좋은 어플입니다.

6. 나홀로 노래방

나홀로 노래방

나홀로 노래방은 노래 검색에 강점이 있는 노래방 앱 입니다. 제목, 가수, 가사 검색으로 노래방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고 내가 부른 노래를 녹음하고 들어볼 수 있습니다.

노래를 찾을 때는 초성 검색과 음성 인식 기능을 이용해 검색할 수 있으며 헷갈리는 노래 제목이나 가수 혹은 영문 등의 가수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아이폰 무료 벨소리 어플 TOP 8

7. 가라오케

아이폰 노래방 어플 가라오케

가라오케 어플은 팝송이나 해외 가수의 노래를 부르고 싶을때 이용하면 좋은 노래방 어플입니다. 다양한 장르와 테마의 노래를 부를 수 있고 언제 어디서나 모든 언어로 부를 수 있습니다.

팝송, 컨트리, 라틴, 프랑스, 러시아 음악, J 팝 등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부를 수 있고 UI와 UX도 깔끔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8. 방구석 노래방

방구석 노래방

무료 노래방 어플 방구석 노래방 어플입니다. 편리하고 이용하기 쉬운 UI로 다양한 노래 장르 및 편의 기능을 완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가 계속 되어 최신 인기 노래를 쉽게 부를 수 있고 다양한 음악 장르도 있고 음정 및 템포 조절도 가능하니 연습하기가 쉬우며 내가 부른 노래를 감상 및 공유도 가능하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