얀덱스 이미지 검색 방법 : 정확도 98%

   읽는 시간 6 분

이미지 검색은 웹에서 이미지만으로 출처나 관련 정보를 찾아내는 고급 검색 방법입니다. 이제 SNS에서 멀티미디어가 전체 콘텐츠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만큼, 사용자는 흥미로운 것을 발견하고 비슷한 것을 더 많이 보고 싶어 할 수 있습니다.

검색 엔진에 키워드를 입력하는 대신 이미지를 업로드하기만 하면 해당 데이터베이스에서 일치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얀덱스(Yandex)는 최고의 정확도와 이미지 검색 환경을 제공하는 검색 엔진 중 하나입니다. 이 글에서는 얀덱스(Yandex) 이미지 검색 방법과 장점과 단점까지 알아갈 수 있습니다.

얀덱스 이미지 검색이란?

얀덱스(Yandex)는 텍스트 및 시각적 기반 쿼리를 통해 인터넷을 탐색할 수 있는 러시아의 검색 엔진입니다. 하지만 인터넷에 매분 업로드되는 대량의 시각적 콘텐츠로 인해 검색 엔진이 지속적으로 새로운 이미지를 크롤링하고 색인을 생성해야만 성공적인 이미지 검색이 가능합니다.

빙, 구글, 얀덱스와 같은 일부 유명 기업들은 이미지 데이터베이스를 개발했습니다. 그리고 얀덱스는 구글이나 빙과 비교해봐도 찾기 어려운 특별한 이미지 데이터베이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얀덱스 이미지 검색을 사용하면 동영상, 이미지 및 관련 웹 페이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사진에서 특정 물체를 찾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얀덱스 이미지 검색 방법

얀덱스를 활용해 이미지 검색을 하면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피드를 스크롤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재미있는 동영상이나 사진의 출처를 찾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간에 동영상을 일시 중지하고 스크린샷을 찍은 다음 얀덱스에 업로드하기만 하면 됩니다.

얀덱스를 통해 이미지 검색을 수행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지만, 처음 사용할 때는 기본적으로 러시아어로 설정된 얀덱스 홈페이지의 언어와 같은 장애물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구글 크롬 사용자는 주소 표시줄에서 번역 아이콘을 클릭하여 페이지 언어를 영어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IP 주소를 숨길 수 있는 방법 9가지

얀덱스 이미지 검색 1단계

  1. 모바일 기기 또는 컴퓨터의 브라우저에서 Yandex.com(링크)을 엽니다. 그런 다음 이미지 옵션을 찾아서 클릭합니다.
  2. 검색창에서 작은 카메라 아이콘을 탭합니다.
  3. 시스템 저장소에서 이미지를 업로드하거나 웹 링크를 추가합니다.
  4. 스크롤하여 모든 이미지와 웹사이트를 확인합니다.
  5. 특정 개체 또는 이미지의 일부를 클릭하면 관련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6. 일부 결과가 러시아어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번역 기능을 사용하여 그 의미를 알아보세요.

얀덱스 이미지 검색 결과 - 아이유

얀덱스 이미지 검색 방식

얀덱스는 다른 신뢰할 수 있는 이미지 검색 도구와 마찬가지로 얀덱스 이미지는 결과를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하지만 구글과 빙과의 차이점이 무엇이길래 최고의 정확도를 얻을 수 있는지 궁금할 수 있습니다. 얀덱스의 이미지 검색 방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1) 우수한 기술

얀덱스는 고급 알고리즘을 갖춘 많은 상위 서비스보다 뛰어난 최고의 이미지 인식 기술을 자랑합니다. 정확한 결과를 찾기 위해 이미지를 심층 분석합니다. 얀덱스 검색 엔진은 색 구성표, 패턴 및 모양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2) AI 기반 검색

고급 AI 기술의 도움으로 얀덱스 검색은 이미지를 정확한 구문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다른 많은 검색 엔진과 달리 이 도구에서는 사진을 말로 설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3) 다양한 크기의 유사한 이미지

얀덱스 이미지 검색은 다양한 소스에서 시각적으로 유사한 이미지를 제공하며 여러 해상도 방법으로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울트라 HD 1920*1080p에서 379*400p 저화질까지 제공됩니다.

4) 고급 얼굴 인식

업로드한 이미지에서 얼굴을 감지하고 인식할 수 있습니다. 특히 사진에 유명인이 있는 경우 결과에서 해당 유명인의 약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인스타그램 사진 검색 방법 7가지

5) 수정 및 변경 감지

얀덱스의 검색 서비스는 이미지의 모든 변경 사항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스냅샷을 수정하거나 변경하여 오용하지 못하도록 하려는 경우 얀덱스의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6) 개체 선택

사진을 업로드한 후 얀덱스를 사용하면 특정 개체 또는 일부를 자르거나 선택하여 일치하는 항목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다른 사람의 사진에 있는 제품이 마음에 들어 온라인으로 구매하고 싶을 때 유용합니다.

7) 텍스트 추출

텍스트 추출은 이 검색 기능의 또 다른 놀라운 기능입니다. 인용문이 있는 이미지가 있는데 그 이미지가 누구의 것인지 알고 싶을 수 있습니다. 검색창에 텍스트를 입력하는 대신 사진을 업로드하기만 하면 관련 정보가 표시됩니다.

8) 텍스트 디지털화

이해하지 못하는 언어로 쓰여진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의 스냅샷을 찍어 얀덱스 이미지 검색에 업로드하세요. 자동으로 텍스트를 감지하고 디지털화합니다. 그런 다음 원하는 언어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얀덱스 이미지 검색의 대안

1) Social Catfish – 이미지를 통한 최고의 검색 도구
Social Catfish는 이름, 전화 번호, 주소, 사용자 이름 또는 이미지를 제공하여 온라인에서 모든 관련 정보를 추적하는 조사 서비스입니다. 이 도구의 주요 기능은 신원 확인에 사용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 소셜 미디어를 통해 매력적인 제안을 하며 연락을 취하는 경우 사기가 아닌지 확인해야 합니다.

온라인 조사 서비스는 사기꾼 데이터베이스를 스캔하여 사용자의 이미지와 일치하는 사람을 찾습니다. 소셜 캣피쉬에서는 누군가의 인스타그램에 있는 사진을 업로드하여 전화번호, 위치, 소셜 미디어 계정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요금제는 3일간 $6.87, 이후에는 월 $28.97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구글 이미지 – 이미지를 통한 인터넷 탐색
가장 큰 검색 엔진 중 하나인 구글은 방대한 라이브러리와 고급 객체 인식 알고리즘을 활용하여 최고의 역방향 이미지 검색을 제공합니다. 다른 도구와 마찬가지로 구글의 검색 결과에는 정확히 일치하는 이미지, 시각적으로 유사한 이미지, 관련 콘텐츠가 포함된 웹 페이지가 포함됩니다. 클릭 한 번으로 이미지에 있는 텍스트를 번역하거나 선택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타오바오 이미지 검색 방법 3가지

구글 렌즈는 이 기능에 빠르게 접속할 수 있는 앱이기도 합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구글 이미지의 웹 서비스 외에도 QR 코드를 스캔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물체 감지 기술을 통해 모든 온라인 스토어에서 정확한 제품을 빠르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최적의 가격으로 상품을 쉽게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3) 빙 이미지 – 고급 물체 감지 기능
또 다른 환상적인 도구인 빙을 사용하면 스냅샷을 통해 동영상 검색을 역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이 서비스는 모바일과 컴퓨터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한 푼도 청구하지 않습니다. 구글보다는 얀덱스와 더 유사한 빙의 이미지 기능은 사진 속 모든 사물을 파악하여 일치하는 결과를 제시합니다.

이미지 속 인물이 목걸이나 팔찌와 같은 장신구를 착용하고 있는 경우, 시각적 검색을 통해 각 액세서리를 효과적으로 감지하고 개별적으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이미지 검색을 위해 얀덱스(Yandex) 검색을 활용하면 몇 번의 클릭만으로 사진을 업로드하여 유사한 이미지와 관련 콘텐츠를 찾을 수 있습니다. 얀덱스(Yandex)는 고급 알고리즘과 방대한 이미지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하여 광범위한 검색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플랫폼 호환성, 러시아 중심의 검색 결과 등과 같은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공된 개인 정보 보호 조치와 상관없이 이러한 도구와 개인 정보를 공유할 때는 주의해야 합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구독하다
알림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모든 댓글 보기
error: 저작권 보호정책
0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