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사진으로 검색하는 방법

   읽는 시간 2 분

오늘날의 디지털 시대에는 편의성이 핵심입니다. 많은 쇼핑객이 온라인에서 이미지를 사용하는 등 시각적인 방법으로 제품을 검색하는 방식으로 전환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모바일 앱에는 이 기능이 없지만, 컴퓨터의 웹 브라우저에서 편안하게 알리익스프레스를 사진으로 검색하고 가격을 비교하세요.

왜 알리익스프레스 이미지 검색을 선택해야 하나요?

단계를 시작하기 전에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사진으로 검색해야 하는 특별한 이유를 간단히 살펴 보겠습니다.

  • 중간 마진을 없애고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직접 제품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 이미지를 드래그 앤 드롭하거나 업로드하기만 하면 나머지는 플랫폼이 알아서 처리합니다.
  •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직접 구매하면 직송 배송업체의 추가 비용을 우회할 수 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사진으로 검색하는 방법

  1. 쿠팡 혹은 아마존과 같은 웹사이트에서 마음에 드는 제품을 찾아보세요.
  2. 이미지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다른 이름으로 이미지 저장…”을 클릭하여 이미지를 저장합니다.
  3. 이제 알리익스프레스 이미지 검색 방문: www.aliexpressimagesearch.com 으로 이동합니다.
  4. 업로드 또는 드래그 앤 드롭: 메인 페이지에 컴퓨터에서 이미지를 업로드하거나 사진을 지정된 영역으로 드래그 앤 드롭하는 방법이 표시됩니다. 검색을 눌러 과정을 시작합니다.
  5. 처리 과정을 기다립니다: 이미지가 업로드되면 플랫폼의 스마트 기술이 작동하여 고급 이미지 인식 기술을 통해 이미지를 분석합니다.
  6. 결과 찾아보기: 잠시 후 업로드한 이미지와 일치하거나 매우 유사한 알리익스프레스의 제품 리스트가 표시됩니다. 각 제품에는 해당 알리익스프레스 목록으로 바로 연결되는 링크가 표시됩니다. 페이지 아래의 오른쪽 화살표를 클릭하면 결과 페이지가 페이지별로 표시됩니다. 다음 결과 페이지가 로드됩니다.
  7. 클릭 후 구매: 제품을 탐색하고, 제품 이미지를 보고, 가격을 확인한 후 원하는 제품을 찾으면 알리익스프레스 링크를 클릭하여 바로 구매합니다.
  8. 알리익스프레스 사진 검색을 자주 이용한다면 ” 크롬 확장 프로그램(링크) ” 을 사용하는 것이 더 편리합니다.
관련글 :  연결이 비공개로 설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오류 해결 방법

마무리

알리익스프레스 사진 검색은 단순한 도구가 아니라 더 스마트한 온라인 쇼핑 방법입니다. 제품을 시각적으로 검색하면 원하는 제품을 정확하게 찾을 수 있으며, 구매 비용을 절감하고 정품 판매자에게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에 능숙한 쇼핑객이든, 처음 시작하는 쇼핑객이든, 알리익스프레스 사진 검색을 사용해보고 쇼핑 경험을 혁신적으로 바꿔보세요.

0 0 votes
Article Rating
구독하다
알림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모든 댓글 보기
error: 저작권 보호정책
0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