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 수준! 아이폰 셀카 어플 추천 TOP 12

   읽는 시간 6 분

셀카는 자신을 표현하고 소통하는 방식을 재정의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올리든 사랑하는 사람들과 채팅을 하든, 우리 모두는 항상 셀카를 찍습니다. 셀카는 때론, 사진과 너무 달라서 문제가 되기도 하지만 필터, 효과, 보정 및 개선 기능을 사용하여 매력적인 프로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최고의 아이폰 셀카 어플 목록을 소개합니다.

아이폰 셀카 어플 목록 

1. 뷰티플러스

셀카 어플 뷰티플러스

뷰티플러스는 매력적인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셀카 카메라입니다. 여러 가지 AR 필터를 활용하여 이미지를 꾸밀 수 있습니다. 마음껏 사진을 디자인할 수 있는 여러 가지 편집 도구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잡티를 지우고, 피부를 매끄럽게 하고, 눈을 밝게 하고, 치아를 하얗게 하고, 피부 윤곽을 보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배경을 흐리게 처리하고 향상된 조명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메이크업 효과를 적용하여 외모를 더욱 돋보이게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200가지가 넘는 테마 필터와 효과로 개성 있는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또한 사랑스러운 AR 스티커로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어 재미를 더합니다. 사용하기 매우 쉽고 재미있기 때문에 제가 가장 추천하는 아이폰 셀카 어플 중 하나입니다.

2. 스냅챗

스냅챗은 사진으로 소통하는 방식을 바꾼 오리지널 셀카 어플입니다. 재미있는 얼굴 필터나 사진에 재미있는 캡션을 추가할 수 있는 이 앱은 가장 매력적인 소셜 미디어 앱 중 하나입니다. 게다가 매일 새로운 셀카 렌즈와 필터가 추가됩니다. 따라서 외모를 바꾸고, 3D 비트모지와 함께 춤을 추고, 심지어 얼굴로 게임을 즐길 수도 있죠. 친구와 채팅 및 영상 통화를 하고 친구모지로 자신을 표현하세요. 여러분과 친구만을 위해 만들어진 특별한 비트모지입니다.

관련글 :  신세계 경험하는 아이패드 필기 앱 어플 추천 BEST 8

3. 에어브러시

에어브러시로 완벽한 셀카를 완성하고 소셜 미디어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세요. 셀카를 완벽하게 보이게 하는 훌륭한 앱입니다. 빠르고 강력하며 사용하기 쉬워 셀카 애호가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이제 여드름, 주름, 고르지 않은 피부 톤 및 기타 결점과는 작별을 고하세요. 치아를 하얗게 하고, 피부를 매끄럽게 하고, 모든 사진에서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세요. 편집 도구는 자연스럽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또한 좋아하는 소셜 미디어 계정에 바로 에어브러시 사진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4. 퍼펙트365

365

셀카를 예술 작품으로 바꿔주는 최고의 아이폰 셀카 어플 퍼펙트365를 확인해 보세요. 뷰티 전문가가 만든 다양한 룩을 시도해보고 레드카펫 룩 등 최신 패션 트렌드를 확인해 보세요. 섀도우, 라이너, 립스틱 등 20가지가 넘는 메이크업 및 뷰티 도구를 마음껏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200개 이상의 사전 설정된 원탭 룩이 있어 순식간에 룩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여성을 위한 최고의 셀카 어플 입니다.

5. 페이스튠2

2

유명한 페이스튠 앱이 이제 최고의 프로 보정 기능으로 가득한 두 번째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내추럴한 노메이크업 룩부터 화려한 할리우드 스타일까지. 고급 기술은 놀라울 정도로 사용하기 쉬우며 터치 한 번으로 잡티 제거, 번개 보정, 메이크업 추가, 치아 미백 등 다양한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튠 2은 인스타그램의 유명 스타일 인플루언서들이 애용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6. 카메라360

360

이 앱은 스마트하게 셀카를 아름답게 꾸밀 수 있는 완벽한 솔루션입니다. 얼굴 특징에 대한 21가지 미세 조정 옵션을 제공하여 자연스러우면서도 완벽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얼굴과 몸을 미묘하게 슬림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위대한 예술가 필터로 사진을 그림처럼 보이게 만드는 것과 같은 다른 재미있는 옵션도 있습니다. 또한, 300개 이상의 필터, 귀여운 스티커 및 사진에 더 많은 장식을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아이폰 셀카 어플은 10~60초 길이의 동영상도 지원합니다.

관련글 :  삶의 질을 올려주는 어플 추천 BEST 5

7. B612

B612

셀카를 향상시키거나 멋진 동영상을 만들거나 우스꽝스러운 필터를 사용해보고 싶을 때 이 앱은 재미있는 사진 편집을 위한 필수 앱입니다. 뷰티 필터는 인위적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색조, 메이크업, 채도, 선명도, 얼굴 모양, 피부 필터 등을 조정하여 완벽한 룩을 완성하세요. 또한 얼굴을 분석하여 자신에게 이상적인 필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앱을 열 때마다 마지막으로 사용했던 뷰티 필터가 자동으로 적용되므로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8. 유캠 퍼펙트

퍼펙트

유캠 퍼펙트는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많은 관심을 끌 수 있는 셀카를 찍을 수 있도록 우아하게 작동합니다. 눈을 밝게 하고, 잡티를 제거하고, 주름을 부드럽게 하고, 얼굴을 날씬하게 만들어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고급 필터를 사용하여 사진에 원하는 매력을 더하세요. 자동 보정 기능도 있어 편집하지 않고도 사진을 매력적으로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앱 구매를 통해 모노톤 효과, 벚꽃 효과, 동화 효과 등과 같은 더 강력한 도구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9. VSCO

VSCO

가장 유명한 아이폰 셀카 어플 중 하나인 VSCO는 셀카를 돋보이게 만드는 데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10개의 무료 사전 설정이 제공되며, 멤버십에 가입하면 200개 이상의 사전 설정이 있는 라이브러리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기능 중 하나는 필름 X로 빈티지 룩을 재현하는 것입니다. 동영상, 이미지, 도형을 레이어링하여 움직이는 콜라주를 만들어 동영상을 편집하고 동영상 스토리를 전달할 수도 있습니다.

관련글 :  주식 초보를 위한 주식 어플 추천 BEST 9

10. 셀피 에디터

에디터

셀피 에디터는 피부 톤 보정부터 피곤한 눈동자 밝기, 잡티 제거, 주름 완화, 얼굴 슬리밍까지, 이 앱은 완벽한 인물 사진 편집기입니다. 여드름 제거나 치아 미백과 같은 효과적인 스팟 트리트먼트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완벽한 셀카, 휴가 스냅샷, 일상 사진을 위한 다양한 뷰티 카메라 필터가 있습니다. 업로드하기에 완벽한 셀카를 얻으면 편집한 사진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또는 이메일을 통해 친구 및 가족과 즉시 공유할 수 있습니다.

11. 레트리카

이 아이폰 셀카 어플을 다운로드하여 190개 이상의 멋진 필터로 셀카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보세요. 비네팅, 필름 그레인 또는 블러를 추가하여 사진과 동영상에 매력적인 레트로 분위기를 연출하세요. 실시간 필터와 효과를 사용하여 앱에서 직접 사진과 동영상을 캡처하거나 휴대폰의 앨범에서 편집할 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는 직관적이고 매력적입니다.

12. 피카

이 앱은 셀카 일기장이라는 점에서 꽤나 독특한 앱입니다. 셀카를 찍고 작은 컬렉션이 쌓이면 “재생”을 클릭하여 자신의 변신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각 이미지에 대해 한 번의 빠른 설정으로 매우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목표는 다양한 종류의 셀카를 실험하는 것입니다. 오버레이 및 거드 기능이 제공되어 같은 각도에서 여러 장의 사진을 찍을 때 얼굴을 올바르게 정렬할 수 있습니다. 셀카 타임랩스 동영상도 만들 수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