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1인칭 모드 공략

   읽는 시간 2 분

심즈4 1인칭 모드 공략 : 심즈 시리즈는 하향식 시점 게임플레이로 유명하지만, 심즈 4를 더욱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어떨까요? 말 그대로 심의 머릿속으로 들어가는 방식이 있다면 어떨까요? 심의 애완동물을 가까이서 보거나 심을 위해 구입한 새로운 TV에서 심이 정확히 무엇을 보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었던 적이 있나요? 이런 경험이 있으시다면, 심즈 4의 세계를 마치 내 심의 입장이 된 것처럼 보고 상호작용할 수 있는 1인칭 기능을 활성화하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심즈4 1인칭 모드를 활성화하는 방법

4 1인칭 모드를 활성화하는 방법

저승사자와의 로맨스와는 달리, 심의 눈으로 세상을 보는 것은 버튼을 몇 번만 누르면 됩니다. 1인칭 모드로 전환하려면 Shift + Tab 키를 동시에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원래의 3인칭 시점으로 돌아가려면 Shift + Tab 키를 다시 누르면 됩니다.

관련글 :  GTA5 치트키 총정리 모음 PC, PS, XBOX

심즈4 1인칭 모드에서 이동하는 방법

4 1인칭 모드 이동 방법

원하는 위치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팝업되는 ‘이동’ 명령을 선택하기만 하면 심을 집안 곳곳으로 옮길 수 있습니다. 심이 있는 방 안에서는 이동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방을 나가려면 문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여기로 이동’ 옵션이 나타납니다. 또한, 심즈 4의 다양한 아이템과 오브젝트를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클릭하기만 하면 상호작용할 수 있습니다.

심즈4 1인칭 모드 참고사항

심즈4 1인칭 모드로 전환한 후에는 경험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몇 가지 주의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마우스를 움직이면 게임 세계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키보드의 왼쪽 CTRL 키를 누르기만 하면 심의 시야에서 카메라를 최신 상태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가정에 여러 명의 심이 있는 경우 스페이스 키를 눌러 심들의 시점을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1인칭 모드에서는 SHIFT 키를 눌러 게임 인터페이스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심이 되어 세상을 바라보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게임 플레이 경험에 매력과 깊이를 더해 주지만, 이 게임이 이러한 특정 관점을 위해 설계된 것은 아니라는 점을 알아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관련글 :  2024년 스팀 게임 추천 TOP 50

1인칭 모드로 인한 텍스처 깨짐

특히 심이나 물건과 상호작용 중에 사소한 버그와 애니메이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이나 오브젝트를 보는 각도에 따라 텍스처가 누락되거나 왜곡되어 매우 이상하게 보이거나 몰입을 방해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팁 : 1인칭은 방향 감각을 잃게 하고 멀미를 유발할 수 있으므로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1인칭 모드를 사용할 때는 주의를 기울이고 멀미가 발생된다고 생각되면 모드를 종료하세요.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