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재테크 나이키 리셀 방법은?

   읽는 시간 2 분

이번 시간에는 나이키 리셀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정판 신발은 나이키 외에도 아디다스, 뉴발란스 등 다양한 브랜드가 있고 정가보다 시세가 높게 형성되는 경우가 많으니 확인하고 응모하면 좋겠습니다.

한정판 제품
” 나이키 한정판 제품들 “

나이키 리셀 방법

1. 나이키 드로우 일정 확인

공식 홈페이지
”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 “

공식 나이키닷컴에 접속해 SNKRS를 통해 한정한 출시제품을 온라인 추첨을 통하여 구매할 수 있는지에 대해 발표가 나오는지 확인합니다.

2. 더 드로우에 참여하기

나이키 한정판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더 드로우에 참여해야 합니다. 참여하기 위해선 나이키 닷컴에 가입해야 하고 모바일을 통해 문자 메시지로 인증을 필요로 합니다. 만일 나이키닷컴 계정을 갖고 있지 않다면 가입신청을 하고 모바일로 문자 메시지를 받아야 합니다.

관련글 :  미친 가성비 노브랜드 추천템 BEST 11

나이키닷컴 계정은 한 사람당 하나의 계정만 인증받을 수 있으며 모든 등록과 인증은 한정한 추첨 행사에 앞서서 완료되어야만 합니다.

3. 신발, 사이즈 선택하기

더 드로우가 진행된 뒤 행사가 끝나기 전에 소비자가 원하는 신발,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 응모 후 사이즈 수정은 불가능하며 스타일, 사이즈 그리고 구매장소는 제품 할당량에 따라서 다양하게 지정됩니다. 하나 이상의 스타일과 디자인을 지정한다고 해서 추첨될 가능성에 영향을 미치지는 않습니다.

4. 추첨

접수가 마감되면 나이키는 무작위로 추첨을해 공지된 시간 내에 나이키 마이 닷컴 페이지를 통해 참가자에게 추첨제품을 1회 구매할 자격을 통지합니다.

당첨 시 카카오톡으로 당첨 여부와 구매링크가 들어오게 되는데 해당 링크를 통해 구입할 수 있고 당일배송은 5천원 추가와 일반 배송은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여운이 남는 짧고 좋은 글귀 모음 100가지

5. 리셀하기

리셀 방법
” 나이키 터미네이터 하이 코코아 스네이크 “

이제 이 당첨받은 신발을 리셀(재판매)해야 합니다. 한정판에 당첨된 리셀 제품을 믿을만한 신발 리셀 사이트 를 참고해 여러 리셀 사이트에 접속해 시세를 확인합니다.

하이 시세
” 나이키 리셀 방법 “

예를 들어 위의 터미네이터 하이 제품에 당첨됐다면 제품을 수령한 후 시세를 확인한 후 판매할지 말지를 결정하면 되죠. 제품의 가격을 비교해보면 정가는 169,000원 리셀가는 200,000원으로 3만원의 시세차익을 낼 수 있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결론

최근엔 나이키에서 리셀 금지 규정을 별도로 신설했습니다. 매크로를 통한 주문이나 과도한 양의 주문 그리고 구매한도를 초과한 경우 리셀러 계정을 차단할 수 있도록 조취를 취하고 있습니다.

과도한 프리미엄이 붙는것을 방지하고 싶은 신설조항으로 진짜 구매자를 찾기 위한 나이키의 노력이라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1~2개 제품의 리셀을 한다고 해서 문제될것은 없겠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