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이 꽉 찬 고봉민김밥 메뉴 가격 총정리 TOP 8

   읽는 시간 5 분

직장인과 학생이라면 간단하게 점심을 먹을 수 있는 곳을 찾기 마련인데요. 그 중 김밥 속이 꽉 차있기도 하고 많은 메뉴가 있어 점심으로 간단하게 먹거나 저녁으로 혼밥 하기 좋은 곳이 있는데요. 오늘은 고봉민김밥 메뉴 가격 추천 8가지를 해보려고 합니다.

고봉민김밥 메뉴 및 가격 TOP 8

1. 참치김밥

  • 참치김밥 가격 : 4,800원 ( 매장별 상이 )

고봉민 메뉴 중 강력 추천 드리는 참치김밥은 참치와 깻잎을 넣어 풍미를 더한 베스트 메뉴로 우엉과 시금치, 당근, 계란, 햄, 맛살까지 아낌없이 재료를 넣어 한 입 가득 먹을 수 있어 한 줄만 먹어도 속이 든든해지는 메뉴입니다.

여기에 사이드로 라면이나 쫄면을 곁들여서 먹으면 조합도 잘 맞고 더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데요. 제가 고봉민김밥 가면 꼭 먹는 메뉴 중 하나이니 여러분들도 꼭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2. 매콤어묵김밥

  •  매콤어묵김밥 가격 : 4,500원( 매장별 상이 )

스트레스를 많이 받은 날 자극적인 음식은 먹고 싶고 배는 채우고 싶을 때 먹을 수 있는 메뉴. 바로 매콤어묵김밥인데요. 계란과 햄, 맛살, 단무지, 우엉, 시금치, 당근, 깻잎, 맵게 양념 된 튀긴 어묵까지 몽땅 재료가 들어간 김밥은 양념이 매콤하기 때문에 자극적인 맛이 일품인데요.

관련글 :  컴포즈 커피 메뉴 추천 TOP 12 신상 메뉴 포함

사람마다 매운 강도를 느끼는 정도는 다르지만 신라면 만큼 매콤하며 매운 것을 잘 먹지 못하는 분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메뉴로 사이드로 우동과 함께 먹으면 조합이 아주 잘 맞아 떨어집니다.

3. 체다치돈김밥

  • 체다치돈김밥 가격 : 4,800원( 매장별 상이 )

고봉김밥 메뉴 중 시그니쳐 메뉴 바로 체다치돈김밥인데요. 바삭하게 튀긴 돈까스에 꾸덕한 체다치즈가 같이 들어가 있어 돈까스의 담백함과 체다치즈의 고소함을 같이 느낄 수 있는 김밥 메뉴입니다.

그냥 치즈 김밥을 먹기에는 아쉽고 그냥 돈까스 김밥을 먹기에는 고소한 맛을 원하는 분들이 있다면 체다치돈김밥 메뉴가 딱인데요. 여기에는 사이드로 매콤한 라면과 같이 드시면 아주 조합이 딱 맞아 떨어지니 라면과 같이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4. 쫄면

  • 쫄면 가격 : 7,000원( 매장별 상이 )

돈까스와 같이 먹으면 궁합이 아주 최고인 고봉민김밥 메뉴 중 쫄면은 구성부터 엄청 알찬데요. 양배추를 포함한 각종 야채들이 듬뿍 들어있고 계란까지 아낌없이 넣은 재료와 새콤달콤한 양념까지! 쫄면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고봉민김밥에서도 꼭 드셔 보는 것이 좋은데요.

면발도 탱글 탱글하고 콩나물의 아삭함을 같이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마요네즈가 듬뿍 들어간 참치 김밥과 조합이 좋고 그 위에 단무지를 올려서 먹으면 세상 천국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관련글 :  간단하고 든든한 아침 식사 추천 베스트 10

5. 고봉민 돈까스

돈까스

  • 고봉민 돈까스 가격 : 8,000원 ( 매장별 상이 )

고봉민김밥 메뉴 추천에서 빠지면 안되는 메뉴가 바로 고봉민 돈까스인데요. 신선한 돼지고기에 튀김 가루를 입혀 바삭하게 튀겨낸 수제 돈까스로 양배추 샐러드와 밥, 약간의 감자튀김, 과일 통조림까지 알찬 구성으로 한 끼 식사로 괜찮습니다.

소스도 달달하며 돈까스의 두께도 굉장히 두꺼운데요. 돈까스와 소스를 따로 드시는 분들이라면 소스가 위에 뿌려져서 나오기 때문에 주문 시 꼭 소스를 따로 달라고 요청해야 합니다.

6. 고구마 치즈 돈까스

치즈 돈까스
고봉민김밥 메뉴 고구마 치즈 돈까스
  • 고구마 치즈 돈까스 가격 : 8,500원( 매장별 상이 )

그냥 돈까스는 심심하고 치즈 돈까스는 느끼하다 할 때 먹으면 좋은 메뉴가 바로 고구마 치즈 돈까스인데요. 모짜렐라 치즈와 으깬 고구마를 더해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돈까스 메뉴로 개인적으로는 고구마 무스를 좋아하기 때문에 치즈 돈까스나 일반 돈까스보다는 고구마 치즈 돈까스를 더 선호하는 편입니다.

이 메뉴 역시 소스가 얹어져서 나오기 때문에 소스를 따로 드시는 분들이라면 소스를 따로 달라고 요청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7. 오므라이스

고봉민김밥 메뉴 오므라이스

  • 오므라이스 가격 : 7,000원( 매장별 상이 )

햄과 당근, 양파 등 각종 야채로 볶아낸 볶음밥에 계란 지단을 올린 후 돈까스 소스와 케찹을 뿌려낸 오므라이스는 호불호가 없는 메뉴 중 하나죠. 남녀노소 누구나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인데 고봉민 김밥의 오므라이스는 양이 적지 않고 양도 많기 때문에 성인 남자 기준 하나 먹으면 배가 든든하게 찰 정도인데요.

관련글 :  배스킨라빈스 메뉴 추천 TOP 10 찐 알바가 추천하는

소스에 비벼서 먹으면 더욱 맛있어서 저는 오므라이스를 먹을 때 소스를 좀 넉넉하게 뿌려 달라고 요청하는 편입니다. 같이 나오는 샐러드도 맛있으니 꼭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8. 돌판 비빔밥

  • 돌판 비빔밥 가격 : 7,500원( 매장별 상이 )

고봉민김밥 메뉴 돌판 비빔밥은 뜨거운 돌판 위에 밥과 일곱가지의 신선한 나물과 계란 지단, 소고기 고명이 올라간 돌판 비빔밥은 한 끼 든든한 식사를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메뉴인데요. 일반 비빔밥보다 돌판 위에서 비비기 때문에 열기가 금방 식지 않고 끝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저는 일반 그릇에서 비비는 것 보단 돌판을 선호하는데요.

나물의 경우에는 매장마다 약간 종류가 다를 수 있다는 점 참고해서 시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치며

오늘은 고봉민김밥 메뉴 8가지와 가격까지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이 외에도 맛있는 메뉴가 많지만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메뉴와 제일 잘 나가는 메뉴 위주로 추천 드려 보았으니 점심 메뉴 선택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