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 호키포키 함정 제작 방법

   읽는 시간 1 분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 호키포키 함정 제작 방법 : 호키 포키 함정을 통해 근처를 배회하는 배고픈 식인종에게 큰 뾰족한 공을 얼굴에 맞고 죽을 가능성이 높은 매우 폭력적인 함정을 선사할 수 있습니다. 식인종이 기지에 접근하지 못하도록 막으려는 플레이어에게는 좋은 소식입니다.

전기 울타리, 골프 카트 조명, GPS 위치 추적기를 3D로 인쇄할 수 있는 기능 등 다양한 신규 아이템이 추가된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 최신 업데이트가 출시되었습니다. 식인종이 득실거리는 섬에 살면서 침입자로부터 집을 안전하게 지키는 방법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운이 좋으십니다.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에서 호키포키 함정을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 호키포키 함정 제작 방법

오브 더 포레스트 호키포키 함정 제작 방법

호키포키 함정을 만드는 것은 게임에 익숙하지 않더라도 비교적 쉽습니다. 필요한 자원은 쉽게 구할 수 있으므로 기지를 건설하기 전에도 호키포키 함정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에서 호키포키 함정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 막대기 10개
  • 바위 15개
  • 밧줄 3개
  • 통나무 6개
관련글 :  콘텐츠 워닝 조회수 꿀팁 5가지

필요한 자원을 먼저 가져올 수도 있고, 골조를 배치할 때까지 기다릴 수도 있습니다. 호키포키 함정을 제작하려면 B 키를 눌러 제작 메뉴를 불러온 다음 함정 섹션 아래에서 호키포키 함정을 찾으면 됩니다. 찾을 수 없는 경우 X를 눌러 모드를 전환하세요. 이제 함정의 프레임을 배치하고 E를 눌러 재료를 추가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호키포키 함정

통나무를 먼저 추가해야 베이스가 형성되므로 통나무를 먼저 추가한 다음 다른 재료를 추가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함정 구조물이 만들어지면 근처에 있는 모든 것이 스파이크 공이 튕겨져 내려와 방해물에 부딪히게 됩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