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을 위한 반려동물 어플 추천 TOP 9

   읽는 시간 5 분

반려동물을 위한 반려동물 어플 추천 TOP 9 ” 국내의 약 700만 가구 이상이 반려 동물을 키우는 가구라고 하며, 현대사회에서 반려동물은 빼놓을 수가 없는 가족 구성원입니다. 반려동물은 정서적으로 감정을 공유할 뿐만 아니라 주인의 희로애락을 같이 느낀다고 하는데요. 이런 반려동물을 위한 반려동물 어플 추천 9가지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반려동물 어플 추천 TOP 9

1. 어바웃펫

어바웃펫

(구)펫츠비가 재 단장한 어바웃펫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반려동물 어플 입니다. 반려동물 TV, 로그를 통한 소통, 365일 케어상담, 맞춤 쇼핑몰, 강아지 교육 강의 영상 등 다양한 기능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예방 접종 내역과 접종 안내를 볼 수 있고 반려 동물이 아프거나 급한 경우 케어 톡을 통한 빠른 상담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현재, 어바웃펫에서 첫 구매라면 웰컴 딜로 좋은 상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그 외에도 단독 특가, 신상, 네이버가 추천하는 AI 아이템, 구매한 상품을 리뷰 하면 300점씩 적립되는 리워드 등 여러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관련글 :  아침을 깨우는 알람 어플 앱 추천 TOP 12

2. 펫프렌즈

펫프렌즈

반려동물 어플 추천 두 번째, 초보 집사라면 필수적으로 설치해야 할 반려동물 어플 펫프렌즈 입니다. 반려 동물계의 쿠팡 느낌으로 당일 주문 시 늦어도 새벽에 배송 되는 고양이 용품 전문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고양이 용품 전문점이지만 강아지나 다른 반려동물의 용품도 많이 판매하고 있고 상품을 구매 할 때 마다 쿠폰이랑 적립금이 매우 쏠쏠하며 당일 혹은 익일 새벽 배송이 보장되기 때문에 초보 집사에게는 매우 편리한 어플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3. 올라펫

반려동물 어플 올라펫

올라펫은 국내를 포함 다양한 해외의 재미있고 행복한 반려 동물들의 소식을 들을 수 있고 반려인들이 가면 좋은 카페나 펜션 등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도움이 필요한 센터의 반려견과 반려묘의 소식이 나와있습니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의 커뮤니티가 잘 형성되어있고 “내 고양이, 내 강아지를 소개합니다” 공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최신 콘텐츠가 자주 업데이트 되며 올라펫을 통해 매일 한 번 씩 클릭하면 유기견과 유기묘에게 사료를 기부할 수 있습니다.

4. 펫닥

반려동물 어플 추천 펫닥

반려동물 어플 추천, 펫닥 어플은 병원 예약, 수의사 상담 등 반려동물에게 꼭 필요한 정보들이 모여있습니다. 햄스터, 고슴도치 같은 특수 동물도 수의사와 상담을 받을 수 있는데요. 늦은 시간 급할 때 상담을 할 수 있어서 아주 좋습니다.

관련글 :  텔레그램에서 채팅에 테마를 넣는 방법

상담 외에도 동물 병원 예상 진료비 및 가까운 동물 병원까지 알 수 있는 어플로 반려 동물을 키우는 사람에겐 아주 필수인 어플입니다. 하지만, 펫닥에 등록된 동물 병원만 이용 가능한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 포인핸드

포인핸드

포인핸드는 유기묘 유기견 등 유기 동물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어플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것 같은데요. 포인핸드 어플은 강아지 혹은 고양이를 설정하고 거주 지역을 선택하면 최근 구조된 유기 동물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일정 기간이 지나면 입양도 가능하고 기존에 키우시던 고양이나 강아지를 잃어버린 경우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 입양을 고려 중이라면 참고할만한 어플이겠네요.

6. 펫프라이스

펫프라이스

펫프라이스 어플은 강아지나 고양이를 키우는 분들에게 참 좋은 어플입니다. 이미 입 소문이 많이 나있는 어플로 전국 동물 병원 진료비 페이백, 수의사 영상 상담, 동물 병원 진료비 비교 서비스까지 보호자의 지갑을 보호해주는 어플입니다.

펫프라이스의 고유 서비스인 클럽에 가입하게 되면 전국의 모든 동물 병원 진료비, 단순 상담비 부터 약값 모두 페이백 받을 수 있어 펫보험을 가입하는 것보다 펫프라이 클럽이 더욱 유용하다고 합니다.

관련글 :  대출 비교 앱 어플 추천 TOP 8

7. 멍냥보감

멍냥보감

반려동물 어플 추천 올바른 반려동물 육아 길잡이 어플 멍냥보감 입니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데에 도움 되는 각종 정보 외에도 반려동물의 생애 주기에 따라 연령 별 건강 검진, 연령 별 주의 질병, 질병 지식과 다양한 꿀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나의 반려동물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는 경우 수다방을 통해 바로 묻고 답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분들과 소통을 원한다면 멍냥보감 어플을 추천 드립니다.

8. 핏펫

핏펫

반려동물 어플 추천 마지막, 핏펫은 수의사가 만든 어플로 동물 병원에 자주 다닌다면 추천 드리는 반려동물 어플 입니다. 핏펫에서 진료 예약 후 방문 시 적립금을 지급 받을 수 있는데요. 이것 외에도 쇼핑/ 건강/ 병원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9. 산책가자

산책가자

반려동물 어플 추천 산책가자 어플은 나의 반려동물 산책 일정을 관리해주는 어플로 강아지에게 맞는 권장 산책량을 제공하며, 산책량을 체크해주는 어플입니다.

또한 모든 산책 기록은 온 가족이 공유할 수 있고, 산책을 할 수 있도록 알람도 띄워주기 때문에 매일매일 건강한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