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집 PDF 사이트 추천 BEST 3

   읽는 시간 1 분

공부를 하다보면 다양한 기출문제 파일 그리고 학교별 PDF가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정보를 찾기위해서 검색하다보면 하루가 꼬박 흘러가기도 하는데요. 따라서 오늘은 문제집 PDF 사이트를 소개시켜 드릴려고 합니다.

사이트를 소개하기에 앞서 다운로드하는것은 문제가 없지만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공유하거나 다른곳에 업로드할 경우 저작권법에 걸릴 수 있습니다.

2022-09-18 업데이트

문제집 PDF 사이트 추천 BEST 3

1. 기출비 ( 네이버 카페 )

문제집 pdf 사이트 기출비기출비2

네이버 카페인 기출비는 회원수 140만명을 보유할정도로 기출문제 사이트중에서 가장 유명한곳입니다. 무료로 많은 자료를 얻을 수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고 초,중,고 자료뿐만 아니라 공무원 자료 등 공부에 필요한 많은 자료가 들어 있습니다.

관련글 :  2024년 스케치업 무료 소스 사이트 BEST 15

2. 내신코치

내신코치1내신코치2

내신코치는 제가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문제집 PDF 사이트입니다. 국어, 영어, 수학, 과학, 사회등 전과목의 기출문제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사이트 디자인이 깔끔하고 직관적이라 검색하기에도 용이합니다. 초등학교부터 수능범위까지 기출문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자료의 양도 방대합니다.

3. 족보닷컴

족보닷컴

족보닷컴은 기출문제 공유 사이트로 중고등학교 시험 기출문제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 후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자들의 무단배포때문에 다운로드 방식이 아닌 열람 방식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자신의 학교뿐만 아니라 다른 학교의 기출문제도 접해볼 수 있습니다.

마치며

이번에는 기출문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 3곳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위에서 말했듯이 자료를 다운로드 받아 혼자 이용하는것은 문제가 없지만 다른 사람에게 공유하거나 상업적인 목적으로 이용할 경우 저작권법에 걸릴 수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