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피아노 어플 앱 추천 TOP 5

   읽는 시간 2 분

무료 피아노 어플 앱 추천 TOP 5 ” 피아노를 취미생활로 할려는 분들이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그런데 피아노가 한 두푼 하는것도 아니고 학원을 무작정 등록하거나 피아노를 사자니 굉장히 부담되죠. 이미 피아노를 시작한 사람도 마찬가지일 겁니다.

따라서 이번 글에서는 피아노를 시작하기에 앞서 피아노 어플을 이용해 가이드를 따라해보고 실제로 해보고 싶을때 구매하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에디터가 직접 이용해보고 곡도 많고 간단하게 이용이 가능한 무료 피아노 어플 5가지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무료 피아노 어플 앱 추천 TOP 5

[sc name=”gflix” ][/sc]

관련글 :  최고의 화면 녹화 어플 추천 TOP 10

 

1. 퍼펙트 피아노

피아노 어플 퍼펙트 피아노

퍼펙트 피아노는 안드로이드와 태블릿용으로 만들어진 피아노 시뮬레이터 입니다. 수천곡의 무료 연주가 가능하며 온라인 대결도 가능합니다. 88키 키보드 피아노를 통해 다양한 멀티 터치 스크린을 지원하고 그랜드 피아노, 뮤직박스, 오르간등 여러 내장 사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 심플 피아노

심플 피아노

빠르고 재미있게 피아노를 배우는 방법 피아노 독학 어플 심플 피아노 입니다. 초보에서 전문가 까지 피아노를 빠르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피아노 앱으로 모든 피아노와 피아노 키보드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팝송부터 클래식까지 다양한 수많은 곡을 제공하고 악보 읽기부터 양손 연주까지 단계별로 기초 학습이 가능합니다.

3. 피아노 아카데미

피아노 아카데미

피아노 연주법을 알려주는 피아노 아카데미 입니다. 피아노에 대해 아무것도 몰라도 건반만 있다면 즉시 피아노를 배울 수 있는 피아노 앱으로 음표, 보표, 화음등과 같은 이론 주제를 가르치는 강의부터 앱 사용자가 연주하는 음표를 듣고 즉각적인 피드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글 :  아침을 깨우는 알람 어플 앱 추천 TOP 12

[sc name=”gflix” ][/sc]

 

4. 가상 피아노 건반

가상 피아노 건반

집에 피아노 건반이 없으시다구요? 피아노 연습 어플 가상 피아노 건반 어플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가상 피아노 건반 시뮬레이터는 피아노를 연주하고 3가지 악기 사운드를 통해 가상으로 피아노를 즐겨볼 수 있는 어플 입니다. 심플한 디자인을 비롯해 88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5. 피아노 마스터 핑크

피아노 앱 피아노 마스터 핑크

피아노 마스터 핑크는 피아노를 처음 접하려는 아이들에게 좋은 피아노 어플 입니다. 귀여운 인터페이스를 통해 자연스럽게 피아노에 대한 관심을 키울 수 있도록 설계된 앱으로 기본 지식이 없어도 재미있는 게임 모드로 클래식 및 팝 피아노 곡을 연주할 수 있습니다. 소녀들이 좋아하는 핑크색으로 디자인되어 자녀에게 자연스럽게 피아노에 대한 관심을 키워줄 수 있겠네요.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