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이모티콘 특수문자 사이트 BEST 7

   읽는 시간 3 분

요즘 SNS나 카톡을 할 때 귀여운 이모티콘을 자주 사용하게 되더라구요. 여러분들은 어디서 이모티콘을 다운 받으세요? 저는 이것저것 찾아서 쓰는데 굉장히 불편함이 커서 저와 같은 분들을 위해 오늘은 이모티콘 특수문자 사이트 7곳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무료 이모티콘 특수문자 사이트 BEST 7

1. EmojiAll

이모티콘 특수문자 사이트 emojiall

무료로 이모티콘이나 특수문자를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 EmojIAII 은 유니코드에 등재된 모든 이모티콘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로 컴퓨터에서 문자로 취급되는 이모티콘들로 원하는 이모티콘 분류를 선택한 뒤 마음에 드는 이모티콘을 복사를 누르면 어디든 붙여놓을 수 있습니다.ㅎ

테마가 다 있어서 그 테마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간편하죠. 스마일과 감정에 있는 것은 안드로이드 핸드폰에도 다 있는 것이니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  최신 FXFX 여우코믹스 바로가기 웹툰 사이트 주소

2. Wepplication

Wepplication

Wepplication 는 텍스트를 통한 특수문자 사이트 입니다. 유니코드 이모티콘, 이모지 이모티콘, 특수문자 이모티콘, 아스키아트 등 다양한 이모티콘을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원하는 특수문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복사 되고 붙여 넣기만 하면 되어서 굉장히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3. SNS키보드

SNS키보드

SNS 키보드 사이트는 인스타그램 이모티콘 사이트로 유명합니다. 인스타 폰트, 데코 폰트, 펜시 폰트 등이 있어 인스타 바이오를 꾸미거나 트위터 닉네임 등을 특이한 폰트로 꾸미기에도 좋습니다.

또한, 각종 특수 문자 이모티콘 그리고 해시 태그 모음이 있다는 것이 장점으로 일본어 해시 태그, 영어 해시 태그도 있어 편리합니다. 저는 아스키아트를 많이 사용하곤 하는데요. 아..너무 귀여운 이모티콘이 많더라구요! 꼭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  한 눈에 확인하는 금리 비교 사이트 BEST 5

4. Piliapp

Piliapp

희귀 특수 문자 사이트로 유명한 Piliapp 입니다. 인기 있는 기호, 특수 기호, 사랑 기호, 화살표 기호, 그래픽 심볼, 수학 기호 등 다양한 특수 문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 다 있지만 단축키를 몰라서 이것저것 눌러볼 필요 없이 이 사이트에 들어가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ღ❣♔♝♞〠𓀧𓀠𓀳𓀥𓁋𓁆𓀣☙❥ 같은 특수 문자들 말이죠. 맨 밑에 카테고리 보면 텍스트 이모티콘도 있으니 참고하셔서 사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5. Waflapp

Waflapp

Waflapp 은 일상생활에서 사용할법한 다양한 특수 문자 용 이모티콘을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 입니다. 빠르게 특수 문자를 복사할 수 있어서 추천 드리는 사이트 입니다.

귀염, 기타, 당황, 멋짐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고 (๑´•.̫ • `๑) (╭☞•́⍛•̀)╭☞ 이런 텍스트 이모티콘도 많이 있으니 상황에 맞게 잘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글 :  자동차 부품 직구 사이트 7곳 - 저렴한 곳

6. Kaomoji

Kaomoji

Kaomoji 이모티콘 사이트는 일본어 스타일로 되어 있는 특수 문자, 이모티콘이 많다고 설명되어 있는데요. 사실 한국에서도 많이 쓰는 특수문자를 모아 놓은 사이트입니다.

다양한 액션이나 동물, 감정 등 카테고리가 나뉘어져 있어 쉽게 검색을 통해 다양한 특수문자를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ヽ(´ー` )┌ (・_・ヾ 이런 특수문자들이 많으니 복사해서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7. Emojim.x

Emojim.x 는 이모티콘 모음 사이트는 아니지만 신박한 사이트 입니다. 이모티콘 2개를 믹스해서 새로운 이모티콘을 만드는 사이트인데요. 정말 다양하게 조합할 수 있어서 신기하고 조합한 뒤에 이미지로 저장할 수 있답니다.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이모티콘을 만들 수 있죠.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