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시드 추천 TOP 10

   읽는 시간 5 분

서바이벌 모드든 창작 모드든 마인크래프트에서 집을 짓고 정착하기에 완벽한 장소는 매우 중요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마인크래프트에서 집을 짓기 위한 최고의 시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다행히도 지형 생성은 베드락 버전과 자바 버전에서 동일합니다. 아래 나열된 대부분의 시드는 어떤 버전에서 플레이하든 작동합니다.

1. 작은 바다를 둘러싼 거대한 산맥

바다를 둘러싼 거대한 산맥

  • 시드 코드: 434533485056755

이 높은 지형의 대부분은 들쭉날쭉한 봉우리로, 눈으로 덮인 고르지 않은 가파른 봉우리가 많이 있습니다. 이 산의 한쪽 절벽은 대부분 평평하기 때문에 원하는 방식으로 테라포밍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 산맥 바로 옆에는 세계에서 가장 작은 해양 생물계 중 하나가 있습니다.

바다 건너편에는 친근한 마인크래프트 마을이 자바 버전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게임 버전에 상관없이 반대편은 비교적 평평한 평원 생물계로, 중세 마을을 건설하기에 완벽한 장소가 될 것입니다.

게다가 약간의 테라포밍과 확장을 거치면 항구와 배를 건설하기에 완벽한 항구 도시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두 버전 모두에서 아래에서 탐험하고 변형할 수 있는 고대 도시도 여러 개 있습니다.

2. 벚꽃 천국

천국

  • 시드 코드: 903158928917910
관련글 :  2024년 마인크래프트 최고의 모드 TOP 35

벚꽃을 좋아하신다면 이 시드가 제격입니다. 이 시드는 숲 바로 옆의 평원 생물계에서 생성됩니다. 근처에 얼어붙은 봉우리 생물계가 있는데, 이 생물계는 일반 숲 생물계를 둘러싸고 중앙에 꽤나 멋진 분화구를 만듭니다. 하지만 이 시드의 중심은 바로 벚꽃입니다.

북쪽으로 향하면 다양한 크기의 분리된 엄청난 수의 벚꽃 나무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중 가장 큰 벚꽃 군락은 한쪽에는 강이 있고 다른 한쪽에는 초원 군락이 있습니다. 나머지 큰 벚꽃 생물 군계는 평원과 숲 생물 군계와 연결되어 있어 폭포에 완벽한 가파른 절벽을 만들어냅니다. 게다가 자바 버전에서는 그 옆에 아기자기한 작은 마을이 있습니다.

3. 광활한 설원

설원

  • 시드 코드: -7609194520631482440

이 마인크래프트 시드는 눈을 좋아하는 모든 분들을 위한 것입니다. 게임에서 가장 희귀한 생물계 중 하나인 얼음 첨탑 바로 옆의 설원 생물계에서 생성됩니다. 스폰지 주변에는 거대한 눈 덮인 타이가가 있으며, 이곳에서 아늑한 마을이나 현대적인 멋진 집을 지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곳의 지형은 고르지 않아 약간의 지형 다듬기가 필요합니다. 베드락과 자바 버전 모두 스폰 근처에 마을이 있으므로 서바이벌 모드로 플레이하는 경우 식량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4. 정글과 거대한 동굴

거대한 동굴

  • 시드 코드: -645181654588625889

정글 생물군계는 모든 풀을 아름답고 생생한 녹색지대로 바꾸어 건물을 돋보이게 합니다. 마인크래프트의 이 시드에는 한쪽에는 강이 있고 다른 한쪽에는 거대한 호수가 있는 정글 입니다. 이 정글에는 다양한 건물에 적합한 평평한 부분과 언덕이 있는 부분이 모두 있습니다.

관련글 :  마인크래프트 치트 활성화 및 명령어

또한, 정글의 높은 부분 아래에는 나만의 지하 도시를 만들 수 있는 거대한 동굴도 있습니다. 자바 버전에서 플레이하는 경우, 제국을 형성할 만한 마을 주민도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5. 커다란 숲 분화구

숲 분화구

  • 시드 코드: -6935862806631457235

이 시드에는 완전히 둘러싸인 커다란 숲 분화구가 있습니다. 이곳은 아무나 쉽게 지나다닐 수 없는 지형 덕분에 평화로운 비밀 문명을 건설하기에 좋은 장소가 될 것입니다. 이곳을 여러분이 생각하는 어떤 장소로든 자유롭게 만들어보세요.

6. 물방울 동굴

동굴

  • 시드 코드: 6445790121170679386

이 시드는 여러 가지 이유로 정말 특별합니다. 우선, 여러 개의 눈 덮인 생물계가 교차하는 벚꽃나무 숲 바로 옆에 스폰됩니다. 이 둘이 합쳐지면 꽤나 아름다운 공간이 만들어집니다. 하지만 이 근처에는 속이 비어 있는 꽤 높은 물방울 동굴이 있는 산이 있습니다.

산의 한쪽에는 성난 입처럼 생긴 구멍이 있습니다. 마치 반지의제왕의 ” 운명의 산 ” 처럼 말이죠. 하지만 거기서 멈추지 않습니다. 이 물방울 동굴은 다소 거대하고 깊은 층까지 퍼져 있으며, 그곳에서 천천히 으스스한 깊고 어두운 생물계로 전환됩니다.

7. 대나무 정글 섬

정글 섬

  • 시드 코드: 4883021318576682414

울창한 대나무 정글 섬은 어떠신가요? 이곳에서는 대나무 목공예에 필요한 대나무를 최대한 많이 수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참나무는 물론 호박과 멜론도 풍부하게 자라고 있습니다. 이 열대 섬을 돌아다니는 판다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대나무 정글 섬과 연결된 바다는 길게 뻗어 있어 다양한 육지 생물 군계와 심지어 버섯 섬도 볼 수 있습니다.

관련글 :  마인크래프트 곡괭이 인챈트 종류 효과 정리

8. 넓은 평원

평원

  • 시드 코드: 80806969067

이 시드는 간단한 시드로, 마인크레프트 내에서 건물을 짓기에 완벽한 넓은 평평한 면적을 제공합니다. 테라포밍에 시간을 낭비할 필요 없이 건물, 커스텀 나무, 장식물 등을 간단히 배치할 수 있습니다. 위의 시드가 있는 평원 생물군계로 이동하기만 하면 바로 건물을 짓기 시작할 수 있죠.

자바 버전과 베드락 버전 모두 이 평원 생물군계에 마을이 있지만 약간 떨어져 있습니다. 베드락 버전에서는 사바나 가장자리에 약탈자 전초 기지까지 있어 흥미롭게 건설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9. 거대한 나무 언덕

나무 언덕

  • 시드 코드: 3016610964185185963

오래된 소나무와 가문비나무는 독특하고 아름답기 때문에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생물군계입니다. 이 시드는 이 소나무와 가문비나무를 구분하는 강 근처에서 생성됩니다. 하지만 그 외에도 동굴로 이어지는 수많은 동굴 입구를 우연히 발견할 수 있으며, 이 시드는 건물을 짓기에 꽤 까다롭기 때문에 건축에 능숙하다면 다른 차원의 기술을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10. 사막

  • 시드 코드: -4813015890848643673

마지막 시드는 사막으로 안내합니다. 이 시드는 다른 생물 군계와 연결된 거대한 사막 가장자리에 있으며, 이곳에서 식량을 얻고 장비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막 중앙에는 황무지 생물 군계가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