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에서 화염 저항의 물약을 만드는 방법

   읽는 시간 5 분

불타는 숲이든 네더의 용암 바다든, 마인크래프트에서 캐릭터가 불타 죽을 수 있는 방법은 많습니다. 다행히도 이 까다로운 상황에 대한 해결책은 아주 간단합니다. 바로 화염 저항의 물약만 있으면 모든 종류의 불 데미지를 피할 수 있습니다.

다른 모든 물약과 마찬가지로 이 물약의 효과는 일시적이지만 위험한 지역을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제공합니다. 네더의 용암 바다를 살펴보고 싶다고 생각한 적이 있나요? 이제 가능합니다. 하지만 시야를 더 잘 확보하려면 야간 투시 물약도 함께 만들어야 하지만 말이죠. 다시 화염 저항의 물약으로 돌아와서, 화염 저항의 물약을 만드는 방법은 마인크래프트 자바 버전과 베드락 버전 모두에서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이제 마인크래프트에서 화염 저항의 물약을 만드는 법을 배워보세요.

마인크래프트에서 화염 저항의 물약이란?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이 물약은 플레이어에게 화염 피해에 대한 저항력을 제공합니다. 즉, 게임에서 용암이나 불 속에 서 있어도 전혀 피해를 입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플레이어는 보통 이 물약을 사용하여 불과 관련된 도전이 있는 네더를 탐험합니다.

관련글 :  마인크래프트에서 시간을 멈추는 방법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이 물약은 용암, 불, 마그마 등으로 인한 데미지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명심하세요. 가스트의 화염구에 닿으면 여전히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물약의 또 다른 좋은 점은 용암 아래에서 시야가 개선된다는 것입니다. 야간 투시 물약을 사용하는 것만큼 좋지는 않지만 용암 속을 쉽게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화염 저항의 물약을 만드는 데 필요한 아이템

  • 마그마 크림
  • 어색한 물약
  • 양조기
  • 블레이즈 가루

마인크래프트의 화염 저항 물약을 포함한 대부분의 물약을 만들려면 어색한 물약이 필요합니다. 어색한 물약은 양조기에 물병을 넣고 네더사마귀로 양조하여 만들 수 있습니다. 이제 다른 재료를 구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마인크래프트에서 블레이즈 가루를 얻는 방법

블레이즈 가루는 양조기의 연료로, 구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이 연료를 얻으려면 먼저 마인크래프트에서 네더 포털을 만들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해당 포털을 사용하여 네더를 방문하여 네더 요새를 찾아 블레이즈를 처치해야 합니다.

블레이즈와 싸워서 블레이즈를 처치하면 블레이즈 막대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막대를 마인크래프트의 제작대에 있는 칸에 넣으면 블레이즈 가루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레시피가 있는 것은 아니므로 제작 구역의 어느 곳에나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습니다.

가루 레시피

마인크래프트에서 마그마 크림을 얻는 방법

마그마 크림은 마인크래프트에서 화염 저항의 물약을 만드는 데 필요한 주요 재료입니다. 가장 쉽게 얻을 수 있는 방법은 네더 차원의 요새 잔재에서 생성되는 상자에서 얻는 것입니다. 하지만 몹의 공격을 받을 위험을 감수하고 싶지 않다면 마그마 크림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제작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마그마 크림을 만들기 위해 가장 먼저 필요한 재료는 블레이즈 가루입니다.
  2. 블레이즈 가루가 있으면 슬라임 볼을 찾아야 합니다. 가장 쉽게 구할 수 있는 방법은 슬라임을 처치하는 것입니다.
  3. 이제 슬라임 볼과 블레이즈 가루를 모두 얻었으면 이제 합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제작대에 나란히 놓아야 합니다.
관련글 :  마인크래프트 쉐이더 추천 TOP 14

크림 레시피

마인크래프트에서 화염 저항의 물약을 만드는 방법

재료를 모았다면 화염 저항의 물약을 만드는 데 그리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양조기를 열고 시작하세요.

  1. 먼저, 블레이즈 가루를 양조기의 왼쪽 칸에 넣습니다. 자동으로 양조기의 연료로 바뀝니다.
  2. 그런 다음, 어색한 물약을 양조기의 아래쪽 3칸에 놓습니다. 마그마 크림 한 개로 최대 3개의 화염 저항의 물약을 만들 수 있습니다.
  3. 마지막으로 마그마 크림을 양조기의 가운데 칸, 화살표 옆에 놓습니다. 그러면 어색한 물약이 몇 초 안에 화염 저항의 물약으로 바뀝니다.

저항의 물약 레시피

마인크래프트에서 투척용 화염 저항의 물약 만들기

혼자서 게임을 플레이하는 경우 물약을 직접 마셔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의 모든 물약은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거나 보조 액션 키를 눌러 마시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친구나 게임 내 애완동물에게 화염 저항을 부여하려면 던질 수 있는 투척용 화염 저항의 물약을 만들어야 합니다.

관련글 :  마인크래프트에서 네더라이트 검을 만드는 방법

이를 만들려면 화약이 필요합니다. 크리퍼를 찾아서 죽이면 얻을 수 있습니다. 폭발하기 전에 죽으면 화약을 떨어뜨리며, 이 화약을 사용해 투척용 화염 저항의 물약을 만들 수 있습니다.

어색한 물약으로 마그마 크림을 만들었던 것과 마찬가지로, 이제 화염 저항의 물약으로 화약을 만들어야 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화염 저항의 물약을 아래쪽 세 칸에, 화약을 양조대 상단의 가운데 칸에 놓습니다. 그러면 즉시 사용할 수 있는 투척형 화염 저항의 물약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에서 8분 화염 저항의 물약을 만드는 방법

일반적으로 마인크래프트에서 화염 저항의 물약은 3분 동안만 지속됩니다. 3분은 잠깐의 상황에서 살아남기에는 충분할지 모르지만, 네더와 같은 장소를 오래도록 탐험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레드스톤 가루로 물약을 끓여 지속 시간을 늘릴 수 있습니다. 레드스톤 가루는 레드스톤 광석을 제련하거나, 채굴하거나, 마녀를 죽이거나, 주민과 거래하여 획득하 수 있습니다.

레드스톤 가루를 얻었으면 양조기의 가운데 칸에 넣고 화염 저항의 물약은 바닥에 있는 3칸에 넣으세요. 그러면 몇 초 안에 마인크래프트에서 8분짜리 화염 저항의 물약을 얻을 수 있습니다. 화염 저항의 물약에 레드스톤 가루를 넣으면 물약의 효과가 3분이 아닌 8분 동안 지속됩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