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에서 호퍼(깔때기)를 만드는 방법

   읽는 시간 1 분

농장이 자동화되려면 자원을 생성하고 아이템으로 변환한 다음 수집하는 작업을 처리해야 합니다. 처음 두 가지 요구 사항은 농장과 특정 자원에 따라 다릅니다. 하지만 모든 농장에는 공통점이 있는데, 바로 아이템을 수집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 글에서는 모든 수집 시스템의 주요 구성 요소인 마인크래프트에서 호퍼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호퍼 제작에 필요한 것

호퍼는 제작을 통해서만 플레이어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제작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다음 아이템만 있으면 됩니다.

  • 철 주괴 5개
  • 상자 1개
  • 제작대

마인크래프트 세계에서 다양한 구조물에서 철 주괴를 찾거나 원철을 제련하여 즉시 얻을 수 있습니다. 후자가 더 안정적인 방법이므로 이 방법을 추천합니다. 원철은 철광석에서 떨어지는 방울 혹은 광석 분포 가이드를 통해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관련글 :  마인크래프트 곡괭이 인챈트 종류 효과 정리

상자는 나무 판자 8개로 제작하거나 다양한 장소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제작 테이블은 호퍼를 제작하는 데 필요한 3 x 3 제작 격자를 제공하는 기본 유틸리티 블록입니다.

마인크래프트에서 호퍼를 제작하는 방법

필요한 재료가 준비되면 아래 단계에 따라 마인크래프트에서 호퍼를 만들 수 있는 제작 레시피를 따라하세요.

  1. 월드에 제작 테이블을 배치하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2. 이제 제작 격자의 중앙 슬롯에 상자를 놓습니다.
  3. 다음으로, 제작대에 철 주괴 세 개를 놓습니다. 첫 번째는 상자 왼쪽에, 두 번째는 상자 오른쪽에, 세 번째는 상자 아래에 놓습니다.
  4. 마지막으로, 상자 양쪽의 철괴 바로 위의 첫 번째 줄에 철괴 두 개를 더 배치합니다.
  5. 이제 호퍼 아이템이 오른쪽에 나타나며, 드래그하여 인벤토리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제작 배치

마인크래프트에서 호퍼를 만드는 방법은 여기까지입니다. 호퍼는 마인크래프트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므로 거의 모든 농장을 건설하려면 호퍼를 만드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지금 바로 여러분의 월드에 호퍼를 만들어 보세요!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