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비슷한 모바일 게임 추천 MOBA 장르 14선

   읽는 시간 8 분

롤 비슷한 모바일 게임 추천 :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가장 인기 있는 장르 중 하나인 MOBA 게임은 경쟁적인 멀티플레이어에 중점을 두기 때문에 앱 스토어에서 큰 비중을 차지합니다. MOBA는 액션 롤플레잉과 RTS 메커니즘이 독특하게 결합된 게임으로, 스마트폰의 작은 화면과 터치 인터페이스로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으며, 실제로 몇 가지 면에서 더 나은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MOBA란 무엇인가요?

대규모 온라인 배틀 아레나의 줄임말인 MOBA는 일반적으로 두 팀이 특정 힘과 능력을 가진 영웅 슈팅 게임 스타일의 캐릭터 클래스를 사용하여 전투를 벌이는 게임입니다. 플레이하는 게임에 따라 게임플레이의 세부 사항은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MOBA 스타일의 전투는 각 플레이어가 지정된 임무를 능숙하게 수행하면서 팀 협동과 클래스 최적화를 기반으로 합니다. 원래 PC 장르였던 MOBA는 모바일 플랫폼에서도 큰 성공을 거두었는데, 그 이유는 작고 편리한 게임성 덕분입니다.

롤 비슷한 모바일 게임 추천 (MOBA) 14선

1. 리그 오브 레전드 : 와일드 리프트 (iOS/Android)

비슷한 모바일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지난 10년 동안 많은 모바일 MOBA 게임이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많은 영감을 얻었습니다. 라이엇 게임즈가 리그 오브 레전드의 모바일 버전을 출시했을 때만 해도 와일드 리프트의 모바일 버전을 출시했을 때, 단순히 모바일 이식을 했다기 보다는 완전히 다른 게임처럼 느껴졌습니다.

터치스크린에서 플레이할 수 있고 PC 버전보다 빠르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설계된 와일드 리프트는 거의 동일한 수의 챔피언과 멋진 비주얼을 자랑합니다. 입력 디자인으로 인해 일부 조작법이 간소화되어 접근성이 더욱 높아졌습니다. MOBA 장르에 관심이 있는 모바일 게이머라면 와일드 리프트가 좋은 시작점이 될 것입니다.

2. 마블 슈퍼 워 (iOS/Android)

마블 슈퍼 워는 MOBA 장르에 새로운 요소를 도입하지는 않았지만, 만화책에서 영감을 받은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랭크 모드와 PvE와 같은 기본 대전 외에도 비브라늄을 위한 전투와 같은 다른 대전 유형과 자유 대전이 있습니다. 와칸다를 배경으로 한 맵에서 5대 5로 진행되는 이 모드에서는 마블 유니버스에 등장하는 약 50명의 슈퍼히어로와 빌런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들은 모두 탱크부터 지원군까지 다양한 MOBA 캐릭터 유형을 대표합니다. 선택한 캐릭터는 인피니티 스톤을 기반으로 능력치를 강화하는 파워 코어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로스트아크 설치 파일 누락 오류 ( 80000, 80003 ) 간단 해결 방법

3. 포켓몬 유나이트 (iOS/Android)

닌텐도는 지난 10년 동안 인기 프랜차이즈를 모바일 버전으로 제작해 왔습니다. 마리오 카트부터 파이어 엠블렘 히어로즈까지, 이 일본 대기업은 접근성을 유지하면서 독특한 게임 플레이 표준에 충실해 왔습니다. 포켓몬 고를 시작으로 닌텐도는 고전적인 RPG 시리즈를 모바일 게임으로 재해석한 포켓몬 유나이트로 모바일 게임 분야에서 성공을 거두었으며

포켓몬 유나이트는 MOBA의 영역까지 진출했습니다. 5대 5 배틀은 아이오스 섬에서 진행되며, 트레이너가 36마리의 포켓몬을 선택해 배틀을 벌입니다. 배틀 중에 플레이어는 상대 팀의 포켓몬을 쓰러뜨리고 점수를 획득하는 동시에 자신의 포켓몬을 진화시켜 더 강력한 포켓몬을 육성할 수 있습니다.

4. 아레나 오브 발러 (Android)

아레나 오브 발러는 왕자영요를 국제적으로 재해석한 텐센트의 모바일 게임으로, 최고의 모바일 e-스포츠 게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100명이 넘는 다양한 영웅과 전통적인 랭크 매치부터 데스 매치까지 다양한 모드를 갖춘 아레나 오브 발러는 모바일에서 가장 풍부한 기능을 갖춘 롤 비슷한 모바일 게임 중 하나입니다.

또한 DC 유니버스, 블리치, 원펀맨 등 다른 프랜차이즈와의 멋진 게임 내 콜라보레이션도 있습니다. 아레나 오브 발러는 이 목록에 있는 다른 많은 MOBA보다 길드 생성 및 협동 플레이를 위한 친구와의 연결을 통해 소셜 측면을 더 많이 제공합니다.

5. 음양사 아레나 (iOS/Android)

음양사 아레나는 넷이즈의 음양사 게임에서 파생된 MOBA 게임으로, 장르의 기본 요소는 비슷하지만 사이드 퀘스트와 배틀 패스 등 몇 가지 차이점이 있습니다. 혼돈의 3 대 3 대 3 모드, 배틀로얄 모드, 마작 체스와 같은 흥미로운 모드도 있습니다.

이 롤 비슷한 모바일 게임은 또한 모바일 기기의 성능을 끌어올릴 수 있는 경이로운 오디오/비주얼 프레젠테이션으로 혼잡한 모바일 MOBA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일본식 아트 스타일만으로도 음양사 아레나는 롤 비슷한 모바일 게임 중 독보적인 게임입니다.

관련글 :  3탄 거상 송어인 대체 사냥터 - 흉포한 도철

6. 히어로즈 이볼브드 (iOS/Android)

천만 명이 넘는 플레이어가 플레이하는 히어로즈 이볼브드는 안드로이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 롤 비슷한 게임 중 하나입니다. 100명이 넘는 영웅이 탱크, 암살자, 지원, 전사 등 다양한 역할로 나뉘어 있으며, 5대 5 모드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3대3, 1대1, 자동 체스도 포함됩니다. 히어로즈 이볼브드는 게임 플레이에 익숙해지는 효율적인 튜토리얼 외에도, 경험이 없는 플레이어와 경험이 많은 플레이어를 짝지어주는 기능도 훌륭합니다. 다국어 지원과 클랜 지원을 통한 강력한 소셜 시스템도 있습니다.

7. 브롤 스타즈 (iOS/Android)

클래시 오브 클랜을 개발한 슈퍼셀은 브롤스타즈를 MOBA 장르를 쉽게 즐기고 싶은 분들을 위한 게임으로 만들었습니다. 브롤스타즈에는 다양한 게임 모드와 커스터마이징 및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수십 명의 영웅이 있습니다. 가장 전통적인 MOBA 모드는 각 팀이 상대방의 보안을 뚫는 3 대 3 모드인 습격입니다. 브롤스타즈는 이 목록의 다른 게임과 차별화되는 독특한 아트 스타일 외에도 배틀 로얄과 같은 다른 장르에서 차용한 요소도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8. 모바일 레전드 : BANG BANG (iOS/Android)

이 롤 비슷한 모바일 게임 목록에서 가장 인기 있고 가장 오래된 모바일 MOBA인 모바일 레전드 뱅뱅은 수년에 걸쳐 거대한 커뮤니티를 구축했습니다. 100명이 넘는 영웅이 등장하는 문톤의 게임은 평균 매치메이킹 대기 시간이 10초로 짧아 누구나 쉽게 게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경기 도중에 연결이 끊긴 플레이어도 똑똑한 인공 지능 통합 덕분에 다시 참여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시간이 흐르면서 모바일 레전드 뱅뱅은 스마트폰에서 가장 완성도 높은 MOBA가 될 수 있었습니다.

9. FOG (iOS/Android)

FOG – MOBA 배틀로얄 게임은 즉석에서 전투와 약탈에 중점을 둔 고품질의 클래스 기반 멀티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적을 쓰러뜨리고 업그레이드를 획득하세요 – RPG 스타일. 업그레이드를 사용하여 다른 플레이어를 처치하고 더욱 강력해지세요. 뱀파이어 생존자들을 부끄럽게 만드는 반응형 움직임과 자동 조준으로 만족스러운 전투를 즐길 수 있습니다.

10. 테탄 아레나 (iOS/Android)

테탄 아레나: MOBA 서바이벌에서 사용자는 독특한 능력을 가진 역동적이고 창의적인 챔피언을 조종할 수 있습니다. 에이펙스 레전드를 연상시키는 데스 매치에서 스폰되어 상대 팀을 날려버리세요! 사용자는 전통적인 MOBA 게임플레이와 배틀로얄 모드를 통해 흥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길드, 퀘스트, 토너먼트가 있는 활기찬 커뮤니티 등 심지어 완전히 무료 입니다!

관련글 :  어둡고 분위기 있는 림보 같은 게임 10선

11. 레전드 오브 에이스 (iOS/Android)

레전드 오브 에이스는 액션에 바로 뛰어들 수 있는 빠른 속도의 롤 비슷한 모바일 게임 입니다. 영웅을 선택하고 직업별 특전을 사용해 상대를 공격하세요. 전투에 참여하면 영웅의 공격력과 공격 속도가 증가하며 전투는 빠르고 간단합니다. 전투 사이에 아이템 카드를 장착하여 특정 영웅의 능력을 강화하면 전투의 흐름을 바꿀 수 있습니다. 꾸준한 업데이트와 5백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한 레전드 오브 에이스를 꼭 한 번 플레이해 보세요.

12. 프레이헴 (iOS/Android)

프레이헴은 영웅 기반의 3대3 MOBA 경험에 배틀로얄의 영향을 받은 정신없는 게임플레이 루프를 제공합니다. 여러 게임 모드에서 두 팀은 시간 초과 또는 상대 팀의 기념물 파괴 등 모드의 목표가 달성될 때까지 서로 대결을 펼칩니다. 전투는 빠르게 진행되고 정신없이 진행되며, 승리 조건이 시시각각 변합니다. 너무 힘들지 않으면서도 긴장감을 유지할 수 있는 롤 비슷한 모바일 게임을 찾고 있다면 프레이헴의 다양한 게임 모드 중 하나를 선택해 보세요.

13. 베인글로리 (iOS/Android)

베인글로리는 다양한 스마트폰 기기에서 놀라운 기술을 선보입니다. 고사양 휴대폰을 사용하는 사용자는 초당 120프레임 지원과 함께 콘솔에 가까운 비주얼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 이면에는 캐주얼 플레이어와 경쟁 플레이어 모두를 만족시키는 풍부한 기능의 MOBA가 있으며, 다양한 역할 스타일을 가진 수십 명의 영웅이 등장합니다. 또한 베인글로리는 PC와 Mac에서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위한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는 몇 안 되는 모바일 MOBA 중 하나입니다.

14. 배틀 베이 (iOS/Android)

MOBA 게임 배틀베이

가장 독특한 롤 비슷한 모바일 게임으로 손꼽히는 배틀 베이는 지상 전투를 지양하고 함선을 이용한 해전을 펼칩니다. 앵그리 버드 개발사 로비오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탱크와 같은 디펜더부터 지원함에서 영감을 받은 픽서까지 다양한 함선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모두 업그레이드하거나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배틀 베이는 커스텀 전투 외에도 전통적인 5대5 및 1대1 모드를 포함하여 다양한 방식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